안녕하세요,
피파 정보 얻으려고 많이 들어왔었던 루리웹에 들어와서 홍보 글을 남기게 되네요.
저는 혼자 개발로 게임을 만들고 있고 개발 과정에서 배운 내용을 '취미로언리얼' 유튜브 채널에 공유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제가 현재 개발 중인 예비군 시뮬레이터(가제)를 소개해드리려고 글을 올립니다.
저는 GTA 시리즈 광팬입니다. 언젠가 한국의 GTA를 만들고 싶다는 마음으로 게임 개발을 시작했습니다.
한국적 맥락에서 자유도 높은 게임, 한국만의 스타일과 스토리를 풀어내는 게임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혼자 개발하고 있다 보니 애니메이션이나 음성 등을 구하기는 현실적으로 어려워서 진지한 이야기 속에서 플레이 하는 경험 보다는
병맛 쪽으로 접근해서 개발 중입니다.
예비군 훈련장에서 할 수 있는 훈련을 대부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영점사격, 안보교육, 심폐소생술, 점심시간, 각개전투 까지 준비를 해놨습니다.
물론, GTA 시리즈의 자유도를 추구하기 때문에 NPC는 전부 공격이 가능하고 멧돼지 같은 야생동물도 만날 수 있으며
무기탄약고에 들어가서 무기를 훔칠 수도, 전시되어있는 탱크를 탈 수 도 있습니다.
앞으로 더 다양한 컨텐츠를 추가할 예정입니다.
현재 약 두 달 정도 개발을 했고 개발된 내용을 SNS 통해서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유튜브나 인스타에서 반응 좋았던 쇼츠를 몇 개 공유드립니다.
멧돼지 vs 예비군
GTA 스타일로 만들어본 사망 이벤트
초병을 공격하면 벌어지는 일
한국 느낌의 병맛 컨셉 게임으로 열심히 개발 중이니 기대해주세요!
그리고 개발비 확보를 위해서 텀블벅 펀딩을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텀블벅 펀딩 링크 : https://tumblbug.com/reserveforce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