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전엔 그저 불만가득 불편함만 가득!!
게임 플레이가 힘들정도의 불편함...!!
그나마 패치후엔 재밌지 않은 불편함 정도...
애초에 능력치, 버프, 디버프가 있는데도 왜 상한 명중률이라는게 있는지 이해불가;;
노잼의 가장 큰 역활중 하나...운빨요소?? 재밌다고 생각하는건지 모르겠음...
90%확률인데도 미스미스...역관광...유다이...재밌음!!??
갠적으로 보통 난이도 까진 명중률 제한이 없어졌음 하는 바램...
그래야 버프며 디버프며 징크스까지 궁리해가며 하는 재미가 커지지 않겠음!!??
그리고 막기정도는 스피드 상승뺏으면하는 바램;;
미스하나만해도 스트레스 주는걸로 충분함...
각종 불편한 인터페이스는 물론이고 이겜의 가장큰 재미중 하나인 조합에서
비좁은 영입 숫자는 초반부터 스트레스로 다가옴...
애써 키운애 삭제하고 낮은애부터 다시 키우고 머 그런게 재밌나 모르겠네;;
10칸 12칸 14칸....2칸식 늘어나는데 가뜩이나 비좁은데
영입해서 스킬배우는 시스템도...너무 맘에 안듬
영입칸도 부족하니 조합의 다양한 재미를 느끼기도 전에 이래저래 스트레스...!!
(5칸식 늘어나도록 패치좀...아님 스킬 배우는 시스템도 뜯어고치길;;)
마지막으로 불만을 좀더 적자면
여기저기 불편한 인터페이스와
메뉴창에 바로바로 상태+장비를 확인하는 메뉴가 없다는점과
장비 강화 시스템!! 느리고...느리고 느리다!!!
한땀한땀 강화하다보면 왜 이짓을 해야하나 자괴감 들게 만드는 수준...
다중선택 or 빠른 전환이 필요하다....그리고 정렬기준도 진심 불편;;
원하는 강화 수치를 올릴수 있는 시스템도 있었으면...
그넘의 운빨 운빨....;;
2장에서 나오는 몬스터의 십자형 마비 스킬....1열 1행도 아니고...십자라늬....
갑자기 난이도가 확 오르는 느낌;;
초반에 진심 벙찜;;
2장 들어오자마자 유다이를 겪게해줌...
갑자기 확오르는 밸런스에 또 불만 가득....
게임은 기대했던대로 재밌을 요소가 많지만...
그 재미를 느끼기도 전에 불편함이 더 크게 다가오는 기분...
다키스트 던전이면 내 입맛대로 수정해서 재밌게 해볼텐데...
아직까진 아쉬운게 너무 많은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