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장비도 적고, 아이템도 적을때는 몰랐는데 하면할수록 느껴집니다..
진행이 2장 후반인지라 슬슬 장비랑 아이템이 많아지니 창고가 가득차서 합성이 강요되는데,
좋은템인지 나쁜템인지 장비간 비교를 할 수 없고 직업별 정렬도 안됩니다..
심지어 합성할때는 아예 정렬기능이 안되요..
어줍잖이 다키스트 던전 따라한다고 여러가지 배꼈지만 죄다 랜덤에 돈만 들어가는 안좋은것만 배껴왔어요..
분명 긍정적 징크스인데 이게 진짜 좋은 징크스라고 제작진들은 생각하나요??
선턴 잡아도 명중률 떨어져서 미스뜨면 상대방 턴 더 빨리와서 쳐맞는건 난데??
부정적 징크스는 가차없이 능력치 하락시키고, 긍정적 징크스조차 능력치 하락이 있는 게임입니다..
위치랑 웨어울프에 지금 무슨 버프가 발렸는지 알수있나요??
이걸 확인할려면 R2 버튼 일일히 눌러봐야합니다..
그냥 턴수 위에 작게나마 ATK, HIT 이런걸 적어놓는게 그리 어려운지??
스킬이름은 맹독주입인데 실상 상태이상 들어가는건 출혈입니다..
애초에 맹독이라는 상태이상이 없으니 그렇다 치는데,
침묵하라 라는 스킬은 왜 마비상태를 부여하나요??
출혈이라는 스킬조차 '지속적 피해'라는 애매한 표현으로 직관성이 없습니다..
심지어 오타인지 버그인지 텍스트대로 스킬이 적용이 안됩니다..
'전위일 때 빨라지는' 이라는 징크스는 HP50% 이하가 아니더라도 SPD가 증가하고,
웨어울프 스킬 '권속의힘' 의 경우 낙인상태 해제를 못합니다..
2장 들어가면 낙인 걸린 조사대원 일점사 당해서 낙인해제가 절실한데 이 스킬 믿고 원정같다 죽을뻔 했네요..
이런 텍스트 오타하나 하나가 고난이도 턴제 게임에 얼마나 중요한지 제작진들은 모르는게 분명합니다..
고작 2장 후반.. 절반 조금 더 진행한 상태인데 조금만 해봐도 알수 있는 불편한 점들을 수정도 안한 제작진들은 이 게임 한번도 테스트 안해본게 분명합니다..
다크소울, 다키스트 던전 비유하면서 매운맛, 매운맛 하는데 이건 매운맛도 아니고 캡사이신 잔뜩 들어간 매운맛도 아닌 그냥 독약입니다..
스킬설명조차 틀린 이 게임은 지금하면 안되고 노 맨즈 스카이처럼 패치를 수십차례 거친 뒤 해야하는 게임입니다..
혹시라도 이 게임 엔딩볼 각오로 살려는 분이 있다면 지금 당장은 말리고 싶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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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버프나 상태이상 6개이상되면 뒤에껀 아에 보이지도 않게되죠 6개뒤에 출혈있는거 몰라서 죽을수도있고 확실히 뒤로가면 갈수록 개발자들이 게임을 테스트 해보긴했나 싶을정도입니다. 계속해서 언급되는 UI 조작문제는 개발자들이 다른게임을 안해봤나 싶을정도로 미흡했고 그리고 가면갈수록 ㅈ빻아진 레벨디자인때문에 게임진행자체가 거의 안될정도인데, 렙업 노가다할려면 또 거지같은 던전을 무조건 '풀'로 돌아야하는 미친 피로감을 선사해주는 시스템 지금은 진짜 돈주고 테스터해주는 급이라고 생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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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 버프나 상태이상 6개이상되면 뒤에껀 아에 보이지도 않게되죠 6개뒤에 출혈있는거 몰라서 죽을수도있고 확실히 뒤로가면 갈수록 개발자들이 게임을 테스트 해보긴했나 싶을정도입니다. 계속해서 언급되는 UI 조작문제는 개발자들이 다른게임을 안해봤나 싶을정도로 미흡했고 그리고 가면갈수록 ㅈ빻아진 레벨디자인때문에 게임진행자체가 거의 안될정도인데, 렙업 노가다할려면 또 거지같은 던전을 무조건 '풀'로 돌아야하는 미친 피로감을 선사해주는 시스템 지금은 진짜 돈주고 테스터해주는 급이라고 생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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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저 출혈, 마비부분은 진짜 공감됐던게, 침묵,스턴 다 마비로 할거면 그냥 굳이 침묵스턴 나누지말고 하나로 퉁치던지, 출혈도 마찬가지고. 밸런스도 밸런스고 저런 오타나 버그, 미흡한점 수두룩한데 정식출시.. 아마 윗선에서 압박줘서 빨리출시한거같은데 하면 할수록 안타까운 게임인거같습니다. | 19.10.13 12:0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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침묵은 별개의 상태이상으로 존재합니다 캐릭터스탯값에있는 항목들이 존재하는 상태이상들입니다. 이동 침묵 출혈 마비 약화. 지속적대미지=출혈 스턴=마비라고 보시면돼요 그부분은 그냥 아예 하나로 퉁친거니까 별 문제는 없다고보는데 그런부분보다 더 중요한 게임 사이클 자체에 문제가 많은게임입니다. 이미 이틀만에 스톨링때문에 보통과 쉬움 마나회복속도가 패치됐죠. 스위치로깨느라 패치혜택도 못보고 깼는데 화딱지나 죽는줄알았습니다. 무엇보다 게임을 계속 진행해도 새로운 무언가가 없습니다. 새롭다면 새로운건 오로지 새 지역의 미친 함정들이죠. 플레이자체는 1,2장에서 하신거 그대로 5장까지 하는게 끝입니다 | 19.10.13 15:0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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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나미맨
패널티 없이 좋은 징크스도 물론 있는데 이건 다키스트 던전 따라하기 싫다고 돈주고 고정은 못합니다.. 렙업하면 좋은 징크스가 계속 바뀝니다.. 웃긴게 한두가지가 아니더군요.. | 19.10.13 12:1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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