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포인트 1당
공격력 1.5
방어력 1.25
체력 8
명중률 1.5
회피 0.4
치명타 0.4 입니다
환산할 수 없는 형태의 칩은 제외되어 있습니다
퍼런 부분은 베타칩 부분이에요
환산된 강화 포인트 순으로 바꾼 표입니다
생각보다 방어용 칩의 성능이 높은게 느껴지는군요
하지만 라오 하면서 95%이상의 유저들은 체력/방어력 칩의 효율에 대해 생각해본 적이 없을겁니다
그래서 공격용 칩만 따로 빼서 통계를 냈습니다
치적칩과 원조 효율갑인 치칩의 순위가 눈에 띄는군요
하지만 사실상 요즘은 실질적인 상승치를 봐야합니다
그래서 디메리트를 지운 수치 순으로도 해봤습니다
치깎칩, 적깎칩이 1등이지만, 이둘은 디메리트가 제외되는 상황이 적다는걸 생각하면 실질적으론 치베타칩과 공베타칩이 1,2등이네요
환산치가 빨간건 디메리트가 있는 장비의 디메리트 제외후 수치이며, 디메리트 환산치와 그냥 환산치를 합쳐서 통계낸겁니다
보시면 치깎칩과 적깎칩의 환산치가 굉장히 높은것 처럼 보이지만, 실직적으로 최적화 하지 않은 스탯이라면 디메리트를 포함한 환산치를 참고해야할 것이고
그럼 치베타와 공베타를 이기기는 힘들다고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 결국 킹왕짱 장비는 치베타 공베타 칩이에요
혹시 아직도 외부통신중 위의 2개를 깨지않았다면 베리하드까지는 깨두세요
거기서 치베타 공베타를 하나씩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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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게 찍어뒀다가 약간이 아쉬워서 안굴러가는 경우가 간혹 있어서 결국은 공베투 치베타가 나을거 같아요 추가표 확인해보세요 | 20.12.12 00:2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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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데 치깎이 저정도 효율이 나오려면 공격력 올인이거나 치명을 투자 안했는데 버프로 오버치명인 상태뿐이라서 결국 치베타 공베타칩이 낫습니다 추가표 확인해보세요 | 20.12.12 00:2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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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 이게 설명하기가 어려운데, 제 경우 메이를 거의 올공으로 해서 영전에서 쓰고있거든요. 근데 이 메이를 https://m.ruliweb.com/mobile/board/184992/read/77270 이런 덱에다가 넣으려면 치명이 애매하게 부족해서 결국 치칩 두개를 넣고 오버치명이 되고맙니다. 그런데 공베칩같은 최고효율이 아니더라도 메이에게 치명을 24% 더주고 영전에선 치깎칩을 쓰면 위의 링크공략에 전폭+치베칩하나만으로 치명을 맞출 수 있어 칩 자리 하나를 공격력칩이나 적중칩으로 채워넣을 수 있죠. 게다가 저렇게 사용해도 치깎칩의 효율은 디메리트 포함해도 치칩수준이라 영전에서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어보입니다. 물론 가장 좋은 선택은 아니지만 2호기를 사용하지 않는 수준에서 유동성이 좋은 선택이라는 의미였어요. | 20.12.12 08:1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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