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레이싱이 경쟁하고 그런느낌이라
근대 오픈월드가 섞여잇어서 그냥 운전하며
경치감상하면 재미잇을까 쉽게 상상이 안되네요
레이싱게임 즐겨하지않아도 살만할까요???
루리웹-0360537897
(4716691)
출석일수 : 2919일 LV.32
Exp.33%
추천 0 조회 1048 비추력 455
작성일 2026.05.20 (20:37:51)
IP : (IP보기클릭)39.119.***.***
사실 레이싱이 경쟁하고 그런느낌이라
근대 오픈월드가 섞여잇어서 그냥 운전하며
경치감상하면 재미잇을까 쉽게 상상이 안되네요
레이싱게임 즐겨하지않아도 살만할까요???
포르자 호라이즌 6 |
||
|---|---|---|
평점장르레이싱한글 지원한국어지원(음성/자막) |
플랫폼PC, PS5, XSX가격정책패키지구매개발사턴 10 스튜디오, 플레이그라운드 게임즈 |
|
(IP보기클릭)211.179.***.***
저는 레이싱 게임을 싫어합니다. 그나마 해본건 아케이드성 강한 릿지레이서가 유일 근데 포르자 호라이즌5 플탐은 2000시간입니다.
(IP보기클릭)175.200.***.***
(IP보기클릭)59.19.***.***
(IP보기클릭)211.192.***.***
(IP보기클릭)211.179.***.***
저는 레이싱 게임을 싫어합니다. 그나마 해본건 아케이드성 강한 릿지레이서가 유일 근데 포르자 호라이즌5 플탐은 2000시간입니다.
(IP보기클릭)221.138.***.***
(IP보기클릭)39.116.***.***
(IP보기클릭)5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