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평점 :
7.6 더보기 +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질문] 레이싱게임 해본적없어도 재미잇나요?? [7]


profile_image_default


(4716691)
0 | 7 | 1048 | 비추력 455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7
1
 댓글


(IP보기클릭)211.179.***.***

BEST
저는 레이싱 게임을 싫어합니다. 그나마 해본건 아케이드성 강한 릿지레이서가 유일 근데 포르자 호라이즌5 플탐은 2000시간입니다.
26.05.20 21:03

(IP보기클릭)175.200.***.***

네이버멤버쉽 게임패스로 맛보고 결정하셔도 됩니다
26.05.20 20:44

(IP보기클릭)59.19.***.***

레이싱빼고 차로 하는 여러가지가 많긴 한데 7만원 지불할 정도는 아닙니다 게임패스로 찍먹해보세요. 결국 레이싱 재미를 느껴야 살만함
26.05.20 20:51

(IP보기클릭)211.192.***.***

오픈 월드라 그냥 돌아다니는 재미도 있고 이번은 일본이라 뭔가 도시 구경도 재미있고 차에 관심있으면 차모으고 차 경매하는 재미도 있고 그렇지만 취향타는 게임이라 게임패스로 하시는 걸 추천 드려요 저도 포르자5 를 게임패스 로 해서 재미 붙여서 6는 디스크 구매했습니다 어떤 게임도 모든 사람이 재미있을 순 없으니 찍먹 가능하면 무조건 찍먹입니다
26.05.20 20:57

(IP보기클릭)211.179.***.***

BEST
저는 레이싱 게임을 싫어합니다. 그나마 해본건 아케이드성 강한 릿지레이서가 유일 근데 포르자 호라이즌5 플탐은 2000시간입니다.
26.05.20 21:03

(IP보기클릭)221.138.***.***

전 다른 레이싱게임 항상 도전히다가 몇시간 못하고 접은 경우가 대부분인데 포호 시리즈는 한편마다 몇백시간은 기본으로 합니다
26.05.20 21:25

(IP보기클릭)39.116.***.***

이번작은 자율주행 기능도 추가되서 경치 감상 가능합니다.
26.05.20 22:30

(IP보기클릭)59.15.***.***

레이싱에서 종합 버라이어티쇼 느낌임 하기전에는 왜 유명한가 몰랐는데 하고나니 스케일이 정말 크고 싱글에 난이도만 낮추면 즐기며 할 겁니다 적응좀 했다시피면 그때 난이도 한번 올려서 도전적으로 해보시고여
26.05.21 01:47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포르자 호라이즌 6

평점
7.6
장르
레이싱
한글 지원
한국어지원(음성/자막)


플랫폼
PC, PS5, XSX
가격정책
패키지구매
개발사
턴 10 스튜디오, 플레이그라운드 게임즈


일정
[출시] 2026.05.19 (PC)
[출시] 2026.05.19 (XSX)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