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우버 ‘그랩’ 등 해외 모빌리티 기업 경쟁력 강화 박차
박재욱 VCNC 대표 "혁신은 이용자와 시장이 판단" 연일 호소
사쿠라모리 카오리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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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2019.12.12 (09:4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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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남아 우버 ‘그랩’ 등 해외 모빌리티 기업 경쟁력 강화 박차
박재욱 VCNC 대표 "혁신은 이용자와 시장이 판단" 연일 호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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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다는 혁신 아니래도 쟤들이 자율주행차로 사업하면 그러려니 하겠는데 실상은 불법 카니발택시 재림이잖음
(IP보기클릭)106.102.***.***
https://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9&aid=0004480564 면허 사 - 싫어 면허 임대해 - 싫어 하던 누구랑은 다른 행보
(IP보기클릭)112.187.***.***
우버나 위워크도 뭐 비슷한 상황이죠. 혁신 기업이라고 듣고 투자들 했는데 가만히 보니까 그냥 택시업체랑 부동산업체..
(IP보기클릭)125.129.***.***
타다가 그렇게 확고한 비전이 있었으면 면허 임대라도 해서 사업을 계속 확장했겠지요?? 일방적으로 기업을 박살냈다고 보기에는 대처안을 몇번이나 내밀었습니까 그리고 택시도 월급제 고용이에요 할당량도 없어질 예정이고요 개인택시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완전 월급제를 반대하며 택시 회사가 주장하던 근무태업 핑계는 gps로 해결 할 수 있는 문제이고 불량한 운전자는 항의할 창구도 마련되어있으니 거기에 말하면 보안하겠죠 타다 이용자들 사이에서 타다 운전자들중에 불량한 사람도 있다고 말나오는거 보면 숫자가 늘어나면 필연적으로 그런 문제가 발생하는 것 같은데 타다는 안그러고 택시는 그렇다 라고 단정하기에는 근거가 빈약합니다
(IP보기클릭)223.62.***.***
왜 자꾸 사기침?
(IP보기클릭)223.62.***.***
타다는 혁신 아니래도 쟤들이 자율주행차로 사업하면 그러려니 하겠는데 실상은 불법 카니발택시 재림이잖음
(IP보기클릭)223.62.***.***
루리웹-7155756518
왜 자꾸 사기침? | 19.12.12 09:58 | | |
(IP보기클릭)112.187.***.***
루리웹-7155756518
우버나 위워크도 뭐 비슷한 상황이죠. 혁신 기업이라고 듣고 투자들 했는데 가만히 보니까 그냥 택시업체랑 부동산업체.. | 19.12.12 10:04 | | |
(IP보기클릭)149.248.***.***
우버나 타다나 결국 법망 교묘히 피해서 택시업 하는거죠. 차이라면 우버는 세계적 스케일로 활동한다는 점이랑, 투자를 받아서 AI쪽 개발에 힘 쏟는다는 미래 비전이라도 있다는 점? 근데 완전 자율주행이 언제 완료 될지가 미지수 라는게 문제. 솔찍히 우버가 성공할 수 있던건, 기존 택시가 시대에 안맞게 불편했던 점을 잘 캐치했고, 기존 택시회사들 여론이 안좋았을때 법 피해서 일단 서비스를 해서 확 점유율 늘리고, 그 뒤 여론빨로 밀어 붙여서 금지 못하게 한게 큼. 물론 성공이라기에는 아직도 적자만 엄청 보는 상황이긴 하지만, 일단 점유율이라도 있으니 어떻게든 돼겠다는 느낌? | 19.12.12 12:13 | | |
(IP보기클릭)223.38.***.***
그리고 우버는 총알 마련해서 ai 자율주행등 다ㅈ하려고하죠. 한국에도 고급콜택시로 다시 하려는것 같던데 ㅋ | 19.12.12 13:02 | | |
(IP보기클릭)106.102.***.***
https://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9&aid=0004480564 면허 사 - 싫어 면허 임대해 - 싫어 하던 누구랑은 다른 행보
(IP보기클릭)118.42.***.***
츄플
ㅋㅋㅋㅋㅋㅋㅋㅋ | 19.12.12 11:56 | | |
(IP보기클릭)119.197.***.***
(IP보기클릭)119.197.***.***
인터넷 초창기 선구자시절 망이용료 광고집행에 해외기업들과 차별시키고 국가에서는 동등한 경쟁이 불가능하게끔 통신사들 손을 들어줘서 세계최초자 들어간 it기업들을 고사시킨거 생각해보면 굳이 지금 회사를 고사시켜야 했나 하는 생각이 들수밖에 없는데 개인택시면허자체가 돈없을때 돈대신 발급서 판매하5공시절에나 가능한 정책이고 이미 국가에서 실패한정책임을 인정하고 면허산사람들에게 몇천만원씩주면서 회수해서 파기하는 상황에서 비싸지만 품질서비스경쟁으로 이용하던 타다를 택시 경쟁을 사라지게해서 결국 택시기사말고는 모두가 손해인 상황이 되었음 (이번사건을 우버 택시가 가장큰 이득을 볼것으로 예상) 매일 죽어나가는 교통사고 사망자들을 위해서라도 무인차 시대를 피해갈수 없다면 중국미국처럼 차라리 빠르게도입해야 한다고봄 세계적인 공룡 소프트기업들에게 한국기업이 고사되지 않으려면 최상위 세계적인 기업들은 하나같이 아마존.페이스북.구글.넷플릭스.디즈니등에 애플도 어마어마한 앱스토어 수익을 생각해보면 소프트기업인데 시장만 먹으면 저비용 고부가가치 어마어마한 돈을 벌수있는 산업에 대한 정부의 몰이해적인 쇠국적인 행태로 이미 소프트시장 대부분을 해외기업에게 내준상황에서 대중교통이용하는 일반 국민들부터 경쟁을 없애 서비스의 질적하락을 가지고 오는 안정적인 고용을 원하는 개인택시면허를 빠르게 회수 폐기 해야만 하는 국가적차원으로도 손해만 있는 심지어 법리적으로도 소비자가 6시간이상 운전시에만 타다를 이용가능하다 처럼 대리기사관련해서도 명확한 근거가 없고 운송법과 관련해서도 근거도 명확하지않은 추가내용으로 국민들이 많이는 이용하지않더라도 승차거부가 많은지역.시간에서 자주 이용되던 단체행동이 강한 택시기사들의 표 때문에 하나의 기업을 박살을 내버림 동남아시아의 우버라고 불리는 그랩 바니썬처럼 중꿔의 디디추싱처럼 정부가 앞장서서 키우진 못하더라도 정부가 나서서 고사시키는일은 없어야하지만 택시기사들을 제외한 국민적 국가적으로도 손해로 결국은 이렇게 마무리가 되게 됐고 이번일은 10여년후 무인차시대가 오게되면 눈덩이처럼 굴러서 원동기를 이용한 물류이송부터 교통까지 모든 산업으로 파급력이 커질수도 있다고봄 | 19.12.12 13:22 | | |
(IP보기클릭)125.129.***.***
세상의진실
타다가 그렇게 확고한 비전이 있었으면 면허 임대라도 해서 사업을 계속 확장했겠지요?? 일방적으로 기업을 박살냈다고 보기에는 대처안을 몇번이나 내밀었습니까 그리고 택시도 월급제 고용이에요 할당량도 없어질 예정이고요 개인택시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완전 월급제를 반대하며 택시 회사가 주장하던 근무태업 핑계는 gps로 해결 할 수 있는 문제이고 불량한 운전자는 항의할 창구도 마련되어있으니 거기에 말하면 보안하겠죠 타다 이용자들 사이에서 타다 운전자들중에 불량한 사람도 있다고 말나오는거 보면 숫자가 늘어나면 필연적으로 그런 문제가 발생하는 것 같은데 타다는 안그러고 택시는 그렇다 라고 단정하기에는 근거가 빈약합니다 | 19.12.12 13:44 | | |
(IP보기클릭)39.7.***.***
에어비엔비나 우버나 중계사업으로 맛대한 돈을 벌아 들인다고 선전해서 투자를 끌어 모은 다음 막대한 적자만 봐 온 사업임. 그리고 타다는 그나마 써카를 가지고 하니 겨우 적자며놜 수준. | 19.12.13 08:13 | | |
(IP보기클릭)22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