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아이폰6S를 이젠 놓아주어야겠네요... [4]


profile_image


(1562755)
2 | 4 | 1194 | 비추력 1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4
1
 댓글


(IP보기클릭)115.138.***.***

대장팬 ㄷㄷㄷ
26.05.12 21:01

(IP보기클릭)172.224.***.***

SE 3세대로 가시는것도 방법..
26.05.17 14:41

(IP보기클릭)180.70.***.***

와 정말 알뜰히 쓰셨네요 ㄷㄷ 요즘 갤럭시는 참 좋아서..지문도 편하고 하시면 넘어가시는 것도 좋죠. 여담이지만..저도 대장팬으로서 반가워요..이제 복귀는 바라지도 않게 되네요 ㅋㅋ; 그냥 건강하기만 바랄뿐
26.05.25 12:31

(IP보기클릭)14.63.***.***

Exclusive
넵 반갑습니다..^^ 제가 알뜰하기보다는 맘에드는 폰이 없어서 미루다보니ㅎㅎㅎㅎㅎ 대장은 건강도 건강이지만...이젠 애도 많이 컸을텐데....슬슬 나와야하는거 아닌가요...ㅎ | 26.06.03 07:17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