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아이폰 17 프로 쓰는 유저입니다 간혹가다가 화면밝기가 0으로 바뀌는분 계신가요? [5]


profile_image


(3062478)
2 | 5 | 1304 | 비추력 697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5
1
 댓글


(IP보기클릭)115.138.***.***

그거 버그 같더라구요 14프로 쓰는데 가끔 그래요ㅜㅜ
26.04.10 21:17

(IP보기클릭)121.183.***.***

꼭지
그냥 써야겟네요 ㅠㅠ | 26.04.10 22:42 | |

(IP보기클릭)119.56.***.***

다른 기종도 동일함 ㅎㅎ
26.04.11 18:17

(IP보기클릭)118.235.***.***

JooRUN
이제는 전화만 받아도 이러네ᄋᆢ | 26.04.14 16:29 | |

(IP보기클릭)211.250.***.***

전 아이패드가 그러더라고요
26.05.20 16:29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