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결국 아이폰도 샀어요 아이폰 17 [3]


profile_image
(309545)
5 | 3 | 1872 | 비추력 92154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
1
 댓글


(IP보기클릭)115.138.***.***

혹시 민트초코 좋아하시는지 ㄷㄷㄷ
26.04.06 19:17

(IP보기클릭)223.38.***.***

꼭지
민초 안 좋아하고 민트 아니고 하늘색이에요 | 26.04.07 10:43 | |

(IP보기클릭)14.36.***.***

맥을 쓰기 시작하면 아이폰이 굉장히 편하고 좋습니다. 특히 에어팟 사용하시면 연동성이 좋은 데다가, 카페나 집에서 맥 가지고 작업이나 뭐 하고있을 때 전화/문자 오면 그대로 폰으로 확인하고 전화받고 하는 부분이 너무너무 편하죠. 메모 사진 등 자동으로 연동되는 것도 좋지만요.
26.04.30 14:25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