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자작앱] iOS 전용 기록용 카메라 앱 만들어봤습니다 (디데이/타임스탬프/필터) [3]


profile_image_default


(5864027)
1 | 3 | 887 | 비추력 1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
1
 댓글


(IP보기클릭)112.151.***.***

써보시고 불편한 점이나 아쉬운 점 있으면 편하게 말씀해주시면 반영해보겠습니다 🙂
26.03.31 13:53

(IP보기클릭)180.70.***.***

패드에서도 되나요?
26.04.03 14:51

(IP보기클릭)112.151.***.***

Exclusive
안녕하세요, 답글이 늦었네요. 아이폰 전용 앱이라서, 테스트는 안해봤는데, 아마 ui가 많이 맞지 않을 것 같아요. 차후에 패드대응도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6.04.17 13:50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