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휴대폰] [KT콘텐츠페이] 최대 30% KT결제 할인 [39]


profile_image_default


(3592146)
4 | 39 | 17717 | 비추력 2815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9
1
 댓글


(IP보기클릭)211.189.***.***

BEST
할인 이벤트까지 구독 플러스 가입해야 하게 바뀌었네. 무슨 OTT 구독제도 아니고
25.08.13 14:22

(IP보기클릭)118.222.***.***

BEST
이미지가 너무 ai다 ㅋㅋ
25.08.13 13:58

(IP보기클릭)211.235.***.***

BEST
플스 또 빠졌네…
25.08.13 13:57

(IP보기클릭)123.141.***.***

BEST
PSN 빠진게 진짜 빡치네요... 간보는중인거 같은데 진짜
25.08.13 15:10

(IP보기클릭)221.153.***.***

BEST
아마 간보는중인듯해요 내렷다가 올렷다가 매출 최적화된 구간
25.08.13 14:06

(IP보기클릭)211.235.***.***

BEST
플스 또 빠졌네…
25.08.13 13:57

(IP보기클릭)118.222.***.***

BEST
이미지가 너무 ai다 ㅋㅋ
25.08.13 13:58

(IP보기클릭)219.249.***.***

이제 30만 질러도 최대할인 들어가서 좋네요 매번 50지르는거 좀 그랬는데
25.08.13 13:58

(IP보기클릭)118.235.***.***

야황 육손
저번주는 결제금액 커트라인이 너무 높았는데 이번주는 낮아져서 좋은거 같아요 | 25.08.13 14:03 | | |

(IP보기클릭)221.153.***.***

BEST
아마 간보는중인듯해요 내렷다가 올렷다가 매출 최적화된 구간
25.08.13 14:06

(IP보기클릭)104.28.***.***

이걸로 소전2 스킨사줘야지
25.08.13 14:10

(IP보기클릭)211.189.***.***

BEST
할인 이벤트까지 구독 플러스 가입해야 하게 바뀌었네. 무슨 OTT 구독제도 아니고
25.08.13 14:22

(IP보기클릭)140.248.***.***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12마리 페르시안
아니요 구독한사람만 할인해주는거에요 30만원이하는 20프로 이상은 30프로 | 25.08.13 15:20 | | |

(IP보기클릭)118.235.***.***

아르토네
이전에 뭐 얼마어치 사전결제하는거 있었는데 이게 더 나은거 같기도 하구요 | 25.08.13 16:43 | | |

(IP보기클릭)104.28.***.***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12마리 페르시안
댓글을 지우셨는데 4-50프로 할인 가능한거처럼 쓰신건 어떻게 설명하실건가요 | 25.08.13 17:29 | | |

(IP보기클릭)220.123.***.***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단신슴규

KT 일반 이용자 대상 할인 이벤트는 별도로 있습니다. MS나 XBOX 결제의 경우에는 매월 기본 20% 할인(최대 3만원) 이벤트 하고 있고요. 결제 플러스 이벤트는 일반 할인 이벤트와 중복 적용됩니다. 그래서 결제 플러스 이용자가 이벤트 모두 참여하고 MS스토어에서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일반 이벤트 20~30% + 결제 플러스 이벤트 20~30% + 결제 플러스 기본 할인 5% 해서 45%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바로 이 아래 댓글에도 추가 20% 할인 받을 수 있다는 내용이 있지요.) KT 컨텐츠 페이 앱 들어가 보시면 애플 앱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일반 이용자 할인 이벤트도 별도로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일반 이용자 할인 이벤트도 페이 플러스 이벤트와 중복적용되고요. | 25.08.13 17:50 | | |

(IP보기클릭)211.189.***.***

구스다운
저는 사전결제가 차라리 나은 기분이었던 게, 전부 제가 지른 거라... 구독제는 구독료 자체는 내가 지르는 게 아니라 서비스 이용료니까요. 선결제가 기분 나쁜 건 이해합니다 ㅎㅎ | 25.08.13 19:26 | | |

(IP보기클릭)104.28.***.***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12마리 페르시안
아뇨 애플앱스토어는 구독할인말곤 끽해야 5프로 할인밖에 없습니다 콘페오락실겜해서 할인받는건 어차피 다음달 적용이라 해당아니고요 | 25.08.13 22:23 | | |

(IP보기클릭)210.105.***.***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12마리 페르시안
그럼 3900원짜리 가입하고 30만원 결재가 가성비 좋겠네요 | 25.08.14 08:51 | | |

(IP보기클릭)220.123.***.***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네모둘리
MS-XBOX KT 일반 이용자 할인 20%가 3만원 한도라는 점은 주의하셔야 합니다. 15만원 결제하면 20%(3만) + 20%(3만) + 5%(7,500) 할인 - 3,900 이고, 30만원 결제하면 3만(한도) + 30%(9만) + 5%(15,000) 할인 - 3,900 입니다. | 25.08.14 11:19 | | |

(IP보기클릭)118.235.***.***

ms나 엑박스토어로 결제하시면 추가로 20%최대 3만원 중복할인 받을수 있습니다 엘리스뽑아야겠다
25.08.13 14:26

(IP보기클릭)118.235.***.***

미르미르80
ms나 스토어에서 사는건 엑박에서만 되나요? pc모양은 안나오고 엑박만 뜨네요 배틀필드6 예구는 안하죠?? | 25.08.13 15:42 | | |

(IP보기클릭)118.235.***.***

라때는1
윈도우스토어에서 pc게임은 저도 검색해봐도 잘모르겠네요. 저같은 경우는 엑박게임이나 가챠재화 결제할때 이용했습니다 | 25.08.13 16:57 | | |

(IP보기클릭)123.141.***.***

BEST
PSN 빠진게 진짜 빡치네요... 간보는중인거 같은데 진짜
25.08.13 15:10

(IP보기클릭)121.143.***.***

Psn 빠졌네. 스팀이라도 추가해주지
25.08.13 15:29

(IP보기클릭)121.162.***.***

담당자 붕스에 지른다니까
25.08.13 15:43

(IP보기클릭)118.235.***.***

psn 좀 충전할까햇더니..
25.08.13 15:44

(IP보기클릭)220.87.***.***

오예 갤스할인... 명조 좀 질러야지
25.08.13 15:46

(IP보기클릭)222.101.***.***

아 왜 스팀 없어 ㅜㅜ
25.08.13 15:56

(IP보기클릭)118.235.***.***

구글 플레이스토어는 해당 안되는건가..
25.08.13 15:58

(IP보기클릭)110.70.***.***

TYP821
구글은 15% 랑 5% 하고 있어서 앱스토어가 할인율은 더 좋습니다. | 25.08.13 16:28 | | |

(IP보기클릭)110.70.***.***

애플앱스토어 8월 5% 할인과 중복 될까요?? 30만원 넘게 쓰면 최대 30%+5%+4천원+ 8월 5% 해서 40% 받을수 있을까 궁금하네요.
25.08.13 16:29

(IP보기클릭)59.16.***.***

폼군
기존에는 5퍼 할인이 같이 적용되었습니다 이벤트페이지에 중복적용이 안된다는 언급이 없으므로 이번달에도 문제없이 적용될 것 같습니다 | 25.08.13 17:00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21.150.***.***

폼군
할인 중복 적용됩니다~ | 25.08.13 17:33 | | |

(IP보기클릭)221.154.***.***

폼군
보통 다른이벤트와 중복으로 적용 됐습니다 결제 후에 할인내역 보면 따로 잡혀서 할인돼요 | 25.08.13 20:06 | | |

(IP보기클릭)110.70.***.***

닭갈비사쪄영
감사합니다~ 전부터 사고싶었던 골프어플 45만원 짜리 40% 할인 기도하고, 부가서비스 가입 하고 애플스토어결제했네요 ㅋㅋ | 25.08.14 08:09 | | |

(IP보기클릭)221.150.***.***

참고로 저거 부가 서비스 한번 가입했다 해지하면 2개월인가 동안 재가입 불가니까 참고하세요~ 그리고 콘페 오락실이라고 쓰레기 게임(?) 플레이 하면 랭킹/출석에 따라 할인 해주는 것 있으니까, KT로 결제하시는 분들은 잊지 말고 챙기세요~ 아, 근데 바로 할인 적용은 아니라 이번에 하면 담달 혜택 적용입니다..
25.08.13 17:35

(IP보기클릭)118.235.***.***

Kyle82
쓰래기 게임 개 공감 | 25.08.13 21:05 | | |

(IP보기클릭)118.235.***.***

프슨은 없네요 기다리고 있었는데..
25.08.13 18:20

(IP보기클릭)125.138.***.***

돈내고 할인 받아야 하나? ㅋㅋ
25.08.13 19:44

(IP보기클릭)61.106.***.***

야 플스 어디갔어!!!
25.08.13 19:49

(IP보기클릭)121.135.***.***

간만에 봤는데 엄청 짜졋네
25.08.13 23:15

(IP보기클릭)220.118.***.***

kt쓰는데 가만 보면 얘네는 구글을 졸라 싫어하는거 같음... 구글을 제일 안하는거 같음...
25.08.14 06:52

(IP보기클릭)1.217.***.***

검은나비
이틀 전에 구글도 이미 하고 있음 | 25.08.14 11:27 |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