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음식] [오늘의집] 끌레도르 바 24개 카카오페이결제 (25,843원) [14]


profile_image_default


(5810117)
20 | 14 | 59973 | 비추력 579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4
1
 댓글


(IP보기클릭)220.121.***.***

BEST
크 냉동실이 부족함
26.06.03 18:24

(IP보기클릭)175.211.***.***

BEST
더 이상 살찔 공간이 부족해...ㅠㅠ
26.06.03 18:51

(IP보기클릭)39.112.***.***

BEST
성공한자의 상징! 하겐다즈, 엑셀런트, 끌레도르!
26.06.03 21:48

(IP보기클릭)117.111.***.***

BEST
블루베리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롯데온에서 시키면 드라이아이스가 적어서 맨날 녹아서 왔는데 여기는 어떨지..
26.06.03 21:09

(IP보기클릭)211.36.***.***

BEST
하루 최대 1개씩 벌크업 중이시군요
26.06.04 12:27

(IP보기클릭)220.121.***.***

BEST
크 냉동실이 부족함
26.06.03 18:24

(IP보기클릭)175.211.***.***

BEST
루리웹-7366708487
더 이상 살찔 공간이 부족해...ㅠㅠ | 26.06.03 18:51 | | |

(IP보기클릭)180.67.***.***

이거 증말 맛있읍니다. 근데 살도..
26.06.03 19:02

(IP보기클릭)59.22.***.***

감사합니다
26.06.03 20:27

(IP보기클릭)117.111.***.***

BEST
블루베리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롯데온에서 시키면 드라이아이스가 적어서 맨날 녹아서 왔는데 여기는 어떨지..
26.06.03 21:09

(IP보기클릭)221.154.***.***

잘 구매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26.06.03 21:17

(IP보기클릭)39.112.***.***

BEST
성공한자의 상징! 하겐다즈, 엑셀런트, 끌레도르!
26.06.03 21:48

(IP보기클릭)119.194.***.***

엄청 싸네
26.06.03 21:54

(IP보기클릭)118.176.***.***

26000원 정도 나오네요 싸게 잘 샀네요
26.06.03 23:11

(IP보기클릭)1.246.***.***

ㅋ 늦었네
26.06.04 07:22

(IP보기클릭)106.101.***.***

너무늦었네요 아쉬워라
26.06.04 07:59

(IP보기클릭)118.235.***.***


난 끌레도르보다 리치몬드를 더 좋아함. 개당 거진 1,900-2,000원선이지만 맛이 좋아서 냉동실에 쟁여놓고 하루 최대 1개 먹고있음
26.06.04 08:46

(IP보기클릭)211.36.***.***

BEST
Lennath_V
하루 최대 1개씩 벌크업 중이시군요 | 26.06.04 12:27 | | |

(IP보기클릭)175.203.***.***

쿠폰 끝!
26.06.04 09:13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