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음식] [쿠팡] 너구리 10봉 (7,950원) [17]


profile_image_default


(5810117)
7 | 17 | 15906 | 비추력 579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7
1
 댓글


(IP보기클릭)183.98.***.***

BEST
싸긴한데 다 부셔져서 올거같아 사기가 두렵네요...
26.06.03 16:21

(IP보기클릭)1.253.***.***

BEST
오동통은 다시마가 2개
26.06.03 17:15

(IP보기클릭)211.177.***.***

BEST
저희동네는 다행히 쿠팡시키면 안부서지게 오는데요 문제는 최근 너구리맛이 좀 변함
26.06.03 19:30

(IP보기클릭)112.145.***.***

BEST
라면 부스러기가 2숟갈 생기는 쿠팡 배송의 매력
26.06.03 17:32

(IP보기클릭)211.109.***.***

BEST
쿠팡요새 잘오던데요 라면도 그렇고 초코하임도 안부셔지고 잘왔던데
26.06.04 01:01

(IP보기클릭)183.98.***.***

BEST
싸긴한데 다 부셔져서 올거같아 사기가 두렵네요...
26.06.03 16:21

(IP보기클릭)106.101.***.***

도전!!!!!
26.06.03 16:28

(IP보기클릭)1.253.***.***

BEST
오동통은 다시마가 2개
26.06.03 17:15

(IP보기클릭)112.145.***.***

BEST
라면 부스러기가 2숟갈 생기는 쿠팡 배송의 매력
26.06.03 17:32

(IP보기클릭)118.127.***.***

부서진건 뽀글이로~~
26.06.03 18:09

(IP보기클릭)211.177.***.***

BEST
저희동네는 다행히 쿠팡시키면 안부서지게 오는데요 문제는 최근 너구리맛이 좀 변함
26.06.03 19:30

(IP보기클릭)182.217.***.***

쿠팡은 라면 주문하면 약80%확률로 다 부셔져서 옵니다 참고하세요
26.06.03 19:55

(IP보기클릭)39.7.***.***

저는 박스에 잘 온지 2년은 된거 같은데여...
26.06.03 20:04

(IP보기클릭)110.8.***.***

+다진마늘+오뎅+후추 = 천국의맛
26.06.03 21:07

(IP보기클릭)116.127.***.***

냉라면으로 해먹으면 존나 맛있음 너구리나 오동통으로
26.06.03 21:11

(IP보기클릭)118.44.***.***

쿠팡에서 라면사는거 아님 진짜 난 라면이 아니라 라면밀가루도 끓여서 먹을수있다 할때만 도전
26.06.03 22:26

(IP보기클릭)112.165.***.***

옛날 맛이 아님
26.06.03 23:34

(IP보기클릭)211.109.***.***

BEST
쿠팡요새 잘오던데요 라면도 그렇고 초코하임도 안부셔지고 잘왔던데
26.06.04 01:01

(IP보기클릭)58.29.***.***

Gavial
쿠팡맨 나름이라...솔직히 아직도 두렵습니다 | 26.06.04 01:33 | | |

(IP보기클릭)210.179.***.***

완전 부셔져서 오면 그냥 반품 하면됨 잇힝~★
26.06.04 10:31

(IP보기클릭)59.19.***.***

감사합니다
26.06.04 11:03

(IP보기클릭)59.10.***.***

너구리 왜 이렇게 요즘 맛이 없는지~
26.06.04 19:52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