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PC/가전] [이마트] 로지텍 버티컬 마우스 LIFT 블랙 (49,900원) [48]


profile_image_default


(1979508)
19 | 48 | 87315 | 비추력 15
프로필 열기/닫기
🔒 이 핫딜은 종료되었습니다.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48
1
 댓글


(IP보기클릭)121.172.***.***

BEST
적응 전 - 뭐 이딴 마우스가 있어 적응 후 - 손 완전 편한 마우스
26.06.03 14:00

(IP보기클릭)116.121.***.***

BEST
저렇게 상품명이 빨간 건 지점 단종 특가입니다. 특정 지점만 할인했을 거에요.
26.06.03 15:10

(IP보기클릭)211.234.***.***

BEST
품절요 고민하실 필요없습니다 …
26.06.03 16:16

(IP보기클릭)211.235.***.***

BEST
와 이거 사무실에서 1년넘게 쓰고 있는데 진짜 만족합니다. 한 8만원 줬던 걸로 기억하는데 가격 좋네요
26.06.03 13:57

(IP보기클릭)116.121.***.***

BEST
OS를 가리는 건 아니고 MFM(Made For Mac) 인증용으로 나온 겁니다. 색이 조금 더 맥 색상과 비슷하게 전용컬러로 파는 대신 수신기가 빠져요. (로지텍 말로는 맥은 수신기 연결 없이도 충분히 안정적이라 뺐다고 합니다...)
26.06.03 15:41

(IP보기클릭)183.108.***.***

헠 백업으로 하나 사야겠네여 감사합니다
26.06.03 13:56

(IP보기클릭)211.235.***.***

BEST
와 이거 사무실에서 1년넘게 쓰고 있는데 진짜 만족합니다. 한 8만원 줬던 걸로 기억하는데 가격 좋네요
26.06.03 13:57

(IP보기클릭)121.157.***.***

저도 애용중인 제품!!
26.06.03 13:58

(IP보기클릭)121.172.***.***

BEST
적응 전 - 뭐 이딴 마우스가 있어 적응 후 - 손 완전 편한 마우스
26.06.03 14:00

(IP보기클릭)175.116.***.***

1년 지나서 클릭이 잘안되는 고장나니 수리가 어려워서 다이소에 5000원 수직 마우스 구매했습니다
26.06.03 14:06

(IP보기클릭)1.243.***.***

루리웹-6096726315
알리에서 스위치 쉽게 교환 가능한 컨트롤 보드 팝니다. 그거 사셔서 컨트롤 보드 교환 하시면 스위치 계속 바꾸면서 쓰실수 있어요. (난이도 하) | 26.06.03 14:20 | | |

(IP보기클릭)106.101.***.***

2개 사용중인데 가격 엄청 좋네요
26.06.03 14:09

(IP보기클릭)221.164.***.***

와 진짜 싸네요...건전지 들어가서 좀 무겁다는게 아쉽긴한데 소프트웨어 조금 만져주면 사무용으로는 진짜 좋습니다
26.06.03 14:11

(IP보기클릭)58.121.***.***

5만원이면 진짜 싸게 나왔네요
26.06.03 14:32

(IP보기클릭)221.142.***.***

와 집이랑 회사에서 쓰고 있는데 또 사고 싶네...
26.06.03 14:54

(IP보기클릭)175.121.***.***

MX 버티컬 쓰고 있는데 클릭이 쪼끔 문제라(안될때 패면 됨..) 하나 사볼까;
26.06.03 15:08

(IP보기클릭)223.38.***.***


한달전에 맥버젼이 이정도 나왓엇는데 이제 그냥 버젼도 할인하네요
26.06.03 15:10

(IP보기클릭)116.121.***.***

BEST 카르디피
저렇게 상품명이 빨간 건 지점 단종 특가입니다. 특정 지점만 할인했을 거에요. | 26.06.03 15:10 | | |

(IP보기클릭)14.39.***.***

카르디피
마우스가 os도 가리나요? 맥버전이 따로 있네 ㄷ | 26.06.03 15:35 | | |

(IP보기클릭)116.121.***.***

BEST 불타는 야키니쿠
OS를 가리는 건 아니고 MFM(Made For Mac) 인증용으로 나온 겁니다. 색이 조금 더 맥 색상과 비슷하게 전용컬러로 파는 대신 수신기가 빠져요. (로지텍 말로는 맥은 수신기 연결 없이도 충분히 안정적이라 뺐다고 합니다...) | 26.06.03 15:41 | | |

(IP보기클릭)175.192.***.***

불타는 야키니쿠
for mac이라고 쓰고 수신기 미동봉이라고 읽으면 됩니다. 다 똑같은데 로지볼트 수신기가 빠졌습니다. | 26.06.03 17:12 | | |

(IP보기클릭)59.7.***.***

고민이네요; 저런 거 손목 편하다는 건 많이 들어서 알고는 있는데, 저 정도 높이가 되면 지금 쓰는 책상에 수납이 안 돼서 참...
26.06.03 15:15

(IP보기클릭)106.101.***.***

손목 아파서 마소 조약돌 쓰다 이거로 갈아탔는데 편하고 좋아요 손목 아프신 분들 강추합니다
26.06.03 15:27

(IP보기클릭)14.39.***.***

마이크로소프트 스컬프트 에고노믹 마우스 쓰고 있는데 단종돼버려서.. 이걸 사둬야하나 고민이네요. 근데 버티컬 마우스들은 또 일반 마우스랑 다르게 손에 부하가 걸려서 마냥 편하진 않던;
26.06.03 15:37

(IP보기클릭)211.246.***.***

불타는 야키니쿠
트랙볼로 가실 때군요 | 26.06.03 18:44 | | |

(IP보기클릭)211.241.***.***

불타는 야키니쿠
저도 스컬프트 에고노믹만 사용하다가 단종되어서 대체용으로 비슷한 모양의 마우스들 사용해봤는데 그립감이 가장 유사한 건 결국 TG삼보 TG-TM215GN 마우스라 이걸로 정착했습니다. 별 기능없지만 그립감이 최우선이면 가격도 저렴해서 괜찮아요. | 26.06.03 18:56 | | |

(IP보기클릭)14.39.***.***

문.
오 비슷한 타입의 마우스가 있었군요 찾아도 안 나와서 포기했었는데 지금 쓰는 게 고장나면 한번 써볼게요 감사합니다 | 26.06.03 18:56 | | |

(IP보기클릭)116.46.***.***

놀랍게도 왼손잡이용도 따로 파는 버티컬 마우스! 회사 동료분이 관심있어 하길래 추천 드렸엇는데 찾아보더니 왼손잡이용이 있다면서 좋다면서 지르시더라구요 저도 그렇고 동료분도 그렇고 만족하면서 잘 썻던 기억이 납니다 근데 사무실 이사하면서 이사업체에서 험하게 다뤘는지 제꺼랑 그 직원분꺼 두개가 동시에 고장났던 기억이 있네요 내구성이 그리 썩 좋진 않은것 같아요
26.06.03 16:00

(IP보기클릭)182.229.***.***

루리웹-3133941237
휠 내구성이 좀 별루더라구요 | 26.06.03 16:04 | | |

(IP보기클릭)175.210.***.***

사무실에서 MX MASTER3 쓰고 있는데 이것도 살만할까요? (버티컬 사용경험은 없음)
26.06.03 16:02

(IP보기클릭)116.46.***.***

아틴
저는 두 개째 사서 쓰고 있는데 만족하고 쓰고 있습니다 저도 다른 버티컬마우스는 안써봐서 비교까진 못해봤지만 적응만 하면 손목 건강에 도움되는거 같아요 손목 통증 느끼는 빈도가 확 줄엇어요 | 26.06.03 16:08 | | |

(IP보기클릭)182.229.***.***

3개째 쓰고있는데도 모자른것같다 ㅋㅋ
26.06.03 16:03

(IP보기클릭)58.122.***.***

MX vertical 쓰고 있는데 이게 얼마나 더 작으려나요 지금 제품이 손 크기에는 딱 맞아서 좋은데 버튼이 슬슬 맛탱이가
26.06.03 16:04

(IP보기클릭)210.100.***.***

루리웹-5702141547
크기는 좀 작아서 거치형으로 쓰실거면 버티컬 쓰시는게 나을걸요. 직구판이 좀 싸긴해요 | 26.06.04 02:20 | | |

(IP보기클릭)1.245.***.***

루리웹-5702141547
지금 쓰고있는거가 평균 성인 남성 손크기라면, 리프트 제품은 여자 작은손이나 아이손 정도 사이즈라고 느낄정도로 두단계 확실히 작습니다.. 사면 후회하실거 같네요.. 지금게 손에 딱맞으면요.. | 26.06.04 07:40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18.235.***.***

이거 크기가 좀 작은편이라 손 크신 분들은 매장에서 써보고 구매하세요..
26.06.03 16:10

(IP보기클릭)39.112.***.***

Kyle82
이거 맞아요.. 조금만 더 컷으면 좋겠더라고요 | 26.06.03 17:21 | | |

(IP보기클릭)211.234.***.***

BEST
품절요 고민하실 필요없습니다 …
26.06.03 16:16

(IP보기클릭)223.39.***.***

회사 마우스 맛탱이 갔는데 마침 ㄱㅅ합니다!
26.06.03 16:30

(IP보기클릭)116.121.***.***

온라인 품절 / 오프라인 가격 인상으로 종료 처리합니다.
26.06.03 16:58

(IP보기클릭)140.248.***.***

이거 쓴뒤로 터널증후군 사라짐
26.06.03 18:13

(IP보기클릭)112.184.***.***


픽업하러 갔는데 진열대에 가격 표시는 79,900원이네요. 과자 하나 더 사고 5만 원 이상 3천 원 쿠폰 먹여서 구입하려고 했는데, 할인율이 달라서 그냥 앱에서 49,900원에 구입했습니다.
26.06.03 18:37

(IP보기클릭)112.184.***.***

게GAME임

감사합니다. | 26.06.03 18:38 | | |

(IP보기클릭)211.235.***.***

게GAME임
중간에 매장 가격을 올려버려서 그렇습니다. 구매 잘 하셨어요. | 26.06.03 19:21 | | |

(IP보기클릭)112.184.***.***

비타민B7
그러고 보니 행사기간 보니까 6월 3일(오늘)부터로 되어 있네요. 하나만 여쭈어 볼게요. 앱에서 후기 보니까, 동봉된 2.4ghz 동글을 사용하면 버벅이니까 블루투스 동글을 구입해서 사용하라던데, 혹시 이 제품 사용해 보셨으면 2.4ghz 사용하면 버벅이는지 궁금해서요. | 26.06.03 20:07 | | |

(IP보기클릭)112.148.***.***

게GAME임
이건 모든 2.4ghz 무선 마우스 종특입니다. USB 3.0 기기(외장 하드, 고속 USB 메모리 등)가 작동할 때 2.4GHz 대역의 노이즈가 강하게 발생하여 마우스 수신기(동글)의 신호를 방해합니다. 메인보드 후면 단자에 여러 기기를 밀집해서 꽂아 사용할 때 자주 발생합니다. | 26.06.03 21:03 | | |

(IP보기클릭)112.148.***.***

게GAME임
3.0 설계 미스에 가까워 해결책은 없고 usb 허브로 길게 뽑아서 신호 간섭을 줄이거나 2.0단자를 사용해야 합니다. | 26.06.03 21:07 | | |

(IP보기클릭)112.184.***.***

Plan맨
잠자리 프로맥스 v1 송신기를 2.0 단자에 꽂고 사용해서 그런 것인지 끊김 전혀 느끼지 못했는데, 이 제품도 2.0단자에 꽂아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26.06.03 21:19 | | |

(IP보기클릭)182.208.***.***

게GAME임
Bolt는 블루투스 기반이라 어떤 것을 사용해도 다 비슷합니다. | 26.06.03 22:19 | | |

(IP보기클릭)112.184.***.***

비타민B7
로지볼트라는 댓글을 보고 볼트가 무엇인지 알았습니다. 동봉된 송신기로 사용하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 26.06.03 23:27 | | |

(IP보기클릭)175.238.***.***

전 새끼손가락 받쳐주는게 낫더라구요... 적응이 안되서 이건 포기했음.
26.06.03 23:12

(IP보기클릭)121.130.***.***

앤커 버티컬 마우스만 써봤는데 그거랑 비교하면 크기가 어떤가요?매장에서 잡아봤을 땐 나쁘진 않은 거 같은데 실제 사용환경같은 느낌으로 전시하는 곳은 별로 없다보니 잘 모르겠더라구요
26.06.04 01:45

(IP보기클릭)183.102.***.***

손이 좀 큰 편이라 mx버티컬이 더 잘 맞습니다. 다만 내구성 문제가 있다고 하여 리프트도 사놓고 번갈아 쓰고 있습니다. 이러면 조금 더 오래 쓸거같아서 ㅎㅎ (리프트 왼손잡이용으로 사서 이도류 쓰는 것도 방법일듯 합니다)
26.06.04 19:15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