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출시 이후 지금도 버티컬 마우스 중
가장 인기 있는 모델인 LIFT 입니다.
가격 기록 보니 A/S 안 되는 직구로만 싸게 나왔지
(알리, G마켓 등 중국 직구판 4만원 전후)
국내 정발로 이 가격은 몇 년 만인 것 같습니다.
(당장 몇 년 전 세일가도 6만원 정도였음)
특이하게 블랙만 이 가격이고(화이트와 핑크는 8만원입니다),
매장가서 직접 구매 / 앱 픽업 구매 모두 가격 동일하니 편하신 방법대로 구매하세요.
저는 매장 별 재고 조회 후 방문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 구성품 : 본체, AA 건전지 1개, Logi Bolt 수신기 (A 타입) - 블루투스 및 BOLT 지원
(건전지 교체형태, 리튬 건전지나 AAA 어댑터 끼워 사용하면 가벼워집니다.)
* 매장 구매용 상품 확인 (이마트 앱에서 검색하셔도 됩니다.)
https://eapp.emart.com/webapp/product/view?storeType=E&storeId=1047&sku_code=0097855170866
* 앱 픽업 (매장 이름 누르면 매장 변경하니 꼭 변경하세요.)
![[이마트] 로지텍 버티컬 마우스 LIFT 블랙 (49,900원)_1.webp](https://i2.ruliweb.com/img/26/06/03/19e8bca43a51e3474.webp)
(IP보기클릭)121.172.***.***
적응 전 - 뭐 이딴 마우스가 있어 적응 후 - 손 완전 편한 마우스
(IP보기클릭)116.121.***.***
저렇게 상품명이 빨간 건 지점 단종 특가입니다. 특정 지점만 할인했을 거에요.
(IP보기클릭)211.234.***.***
품절요 고민하실 필요없습니다 …
(IP보기클릭)211.235.***.***
와 이거 사무실에서 1년넘게 쓰고 있는데 진짜 만족합니다. 한 8만원 줬던 걸로 기억하는데 가격 좋네요
(IP보기클릭)116.121.***.***
OS를 가리는 건 아니고 MFM(Made For Mac) 인증용으로 나온 겁니다. 색이 조금 더 맥 색상과 비슷하게 전용컬러로 파는 대신 수신기가 빠져요. (로지텍 말로는 맥은 수신기 연결 없이도 충분히 안정적이라 뺐다고 합니다...)
(IP보기클릭)183.108.***.***
(IP보기클릭)211.235.***.***
와 이거 사무실에서 1년넘게 쓰고 있는데 진짜 만족합니다. 한 8만원 줬던 걸로 기억하는데 가격 좋네요
(IP보기클릭)121.157.***.***
(IP보기클릭)121.172.***.***
적응 전 - 뭐 이딴 마우스가 있어 적응 후 - 손 완전 편한 마우스
(IP보기클릭)175.116.***.***
(IP보기클릭)1.243.***.***
알리에서 스위치 쉽게 교환 가능한 컨트롤 보드 팝니다. 그거 사셔서 컨트롤 보드 교환 하시면 스위치 계속 바꾸면서 쓰실수 있어요. (난이도 하) | 26.06.03 14:20 | | |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221.164.***.***
(IP보기클릭)58.121.***.***
(IP보기클릭)221.142.***.***
(IP보기클릭)175.121.***.***
(IP보기클릭)223.38.***.***
한달전에 맥버젼이 이정도 나왓엇는데 이제 그냥 버젼도 할인하네요
(IP보기클릭)116.121.***.***
저렇게 상품명이 빨간 건 지점 단종 특가입니다. 특정 지점만 할인했을 거에요. | 26.06.03 15:10 | | |
(IP보기클릭)14.39.***.***
마우스가 os도 가리나요? 맥버전이 따로 있네 ㄷ | 26.06.03 15:35 | | |
(IP보기클릭)116.121.***.***
OS를 가리는 건 아니고 MFM(Made For Mac) 인증용으로 나온 겁니다. 색이 조금 더 맥 색상과 비슷하게 전용컬러로 파는 대신 수신기가 빠져요. (로지텍 말로는 맥은 수신기 연결 없이도 충분히 안정적이라 뺐다고 합니다...) | 26.06.03 15:41 | | |
(IP보기클릭)175.192.***.***
for mac이라고 쓰고 수신기 미동봉이라고 읽으면 됩니다. 다 똑같은데 로지볼트 수신기가 빠졌습니다. | 26.06.03 17:12 | | |
(IP보기클릭)59.7.***.***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14.39.***.***
(IP보기클릭)211.246.***.***
트랙볼로 가실 때군요 | 26.06.03 18:44 | | |
(IP보기클릭)211.241.***.***
저도 스컬프트 에고노믹만 사용하다가 단종되어서 대체용으로 비슷한 모양의 마우스들 사용해봤는데 그립감이 가장 유사한 건 결국 TG삼보 TG-TM215GN 마우스라 이걸로 정착했습니다. 별 기능없지만 그립감이 최우선이면 가격도 저렴해서 괜찮아요. | 26.06.03 18:56 | | |
(IP보기클릭)14.39.***.***
오 비슷한 타입의 마우스가 있었군요 찾아도 안 나와서 포기했었는데 지금 쓰는 게 고장나면 한번 써볼게요 감사합니다 | 26.06.03 18:56 | | |
(IP보기클릭)116.46.***.***
(IP보기클릭)182.229.***.***
휠 내구성이 좀 별루더라구요 | 26.06.03 16:04 | | |
(IP보기클릭)175.210.***.***
(IP보기클릭)116.46.***.***
저는 두 개째 사서 쓰고 있는데 만족하고 쓰고 있습니다 저도 다른 버티컬마우스는 안써봐서 비교까진 못해봤지만 적응만 하면 손목 건강에 도움되는거 같아요 손목 통증 느끼는 빈도가 확 줄엇어요 | 26.06.03 16:08 | | |
(IP보기클릭)182.229.***.***
(IP보기클릭)58.122.***.***
(IP보기클릭)210.100.***.***
크기는 좀 작아서 거치형으로 쓰실거면 버티컬 쓰시는게 나을걸요. 직구판이 좀 싸긴해요 | 26.06.04 02:20 | | |
(IP보기클릭)1.245.***.***
지금 쓰고있는거가 평균 성인 남성 손크기라면, 리프트 제품은 여자 작은손이나 아이손 정도 사이즈라고 느낄정도로 두단계 확실히 작습니다.. 사면 후회하실거 같네요.. 지금게 손에 딱맞으면요.. | 26.06.04 07:40 |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39.112.***.***
이거 맞아요.. 조금만 더 컷으면 좋겠더라고요 | 26.06.03 17:21 | | |
(IP보기클릭)211.234.***.***
품절요 고민하실 필요없습니다 …
(IP보기클릭)223.39.***.***
(IP보기클릭)116.121.***.***
(IP보기클릭)140.248.***.***
(IP보기클릭)112.184.***.***
픽업하러 갔는데 진열대에 가격 표시는 79,900원이네요. 과자 하나 더 사고 5만 원 이상 3천 원 쿠폰 먹여서 구입하려고 했는데, 할인율이 달라서 그냥 앱에서 49,900원에 구입했습니다.
(IP보기클릭)112.184.***.***
감사합니다. | 26.06.03 18:38 | | |
(IP보기클릭)211.235.***.***
중간에 매장 가격을 올려버려서 그렇습니다. 구매 잘 하셨어요. | 26.06.03 19:21 | | |
(IP보기클릭)112.184.***.***
그러고 보니 행사기간 보니까 6월 3일(오늘)부터로 되어 있네요. 하나만 여쭈어 볼게요. 앱에서 후기 보니까, 동봉된 2.4ghz 동글을 사용하면 버벅이니까 블루투스 동글을 구입해서 사용하라던데, 혹시 이 제품 사용해 보셨으면 2.4ghz 사용하면 버벅이는지 궁금해서요. | 26.06.03 20:07 | | |
(IP보기클릭)112.148.***.***
이건 모든 2.4ghz 무선 마우스 종특입니다. USB 3.0 기기(외장 하드, 고속 USB 메모리 등)가 작동할 때 2.4GHz 대역의 노이즈가 강하게 발생하여 마우스 수신기(동글)의 신호를 방해합니다. 메인보드 후면 단자에 여러 기기를 밀집해서 꽂아 사용할 때 자주 발생합니다. | 26.06.03 21:03 | | |
(IP보기클릭)112.148.***.***
3.0 설계 미스에 가까워 해결책은 없고 usb 허브로 길게 뽑아서 신호 간섭을 줄이거나 2.0단자를 사용해야 합니다. | 26.06.03 21:07 | | |
(IP보기클릭)112.184.***.***
잠자리 프로맥스 v1 송신기를 2.0 단자에 꽂고 사용해서 그런 것인지 끊김 전혀 느끼지 못했는데, 이 제품도 2.0단자에 꽂아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26.06.03 21:19 | | |
(IP보기클릭)182.208.***.***
Bolt는 블루투스 기반이라 어떤 것을 사용해도 다 비슷합니다. | 26.06.03 22:19 | | |
(IP보기클릭)112.184.***.***
로지볼트라는 댓글을 보고 볼트가 무엇인지 알았습니다. 동봉된 송신기로 사용하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 26.06.03 23:27 | | |
(IP보기클릭)175.238.***.***
(IP보기클릭)121.130.***.***
(IP보기클릭)183.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