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음식] [롯데온] 오리온 초코파이12P 2개+망고라씨맛12P 2개 (14,480원/무료) [7]


profile_image_default


(5611607)
20 | 7 | 52776 | 비추력 13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7
1
 댓글


(IP보기클릭)49.165.***.***

BEST
저도 맛이 궁금해서 사봅니다
26.06.03 12:01

(IP보기클릭)59.9.***.***

BEST
후레쉬베리 펑리수도 맛있음 망고라씨도 과일 알갱이 같은게 씹히고 달달하니 많이 못 먹음...ㄷㄷ
26.06.03 15:20

(IP보기클릭)49.165.***.***

BEST
저도 맛이 궁금해서 사봅니다
26.06.03 12:01

(IP보기클릭)115.23.***.***

일반 초코파이보다 조금 더 부드러운 식감이고 첫맛은 망고, 씹는 와중에 요거트의 향과 맛이 좀 올라옵니다.
26.06.03 13:00

(IP보기클릭)221.160.***.***

저두 망고맛이 궁금해서 사봅니다.
26.06.03 13:10

(IP보기클릭)119.194.***.***

저도 구입해봤어요! ㅎㅎ
26.06.03 13:43

(IP보기클릭)118.235.***.***

바나나보단 덜 달아요 그리고 새콤하고 좋더라고요
26.06.03 15:11

(IP보기클릭)59.9.***.***

BEST
후레쉬베리 펑리수도 맛있음 망고라씨도 과일 알갱이 같은게 씹히고 달달하니 많이 못 먹음...ㄷㄷ
26.06.03 15:20

(IP보기클릭)121.139.***.***

후레쉬베리 펑리수 이건 진짜 꼭 사먹어보세요
26.06.04 01:09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