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PC/가전] [이마트앱] 닌텐도 스위치2 본체 (648,000원/무료) [12]


profile_image_default


(5820862)
12 | 12 | 38367 | 비추력 296
프로필 열기/닫기
🔒 이 핫딜은 종료되었습니다.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2
1
 댓글


(IP보기클릭)58.78.***.***

BEST
9월부터 오를거라고 오피셜 떴습니다 스위치1은 이미 오름
26.06.03 22:17

(IP보기클릭)211.234.***.***

BEST
품절 이네요
26.06.03 11:03

(IP보기클릭)211.231.***.***

BEST
빠르게 품절 😭
26.06.03 11:04

(IP보기클릭)122.43.***.***

BEST
10개월 무이자가 되길래 못참고 결국 사버렸네요 파엠이 올해 발매가 아니었다면 좀 더 참아봤을텐데..
26.06.03 10:48

(IP보기클릭)211.36.***.***

BEST
만자천홍 재밌을거같긴하네요
26.06.03 10:54

(IP보기클릭)122.43.***.***

BEST
10개월 무이자가 되길래 못참고 결국 사버렸네요 파엠이 올해 발매가 아니었다면 좀 더 참아봤을텐데..
26.06.03 10:48

(IP보기클릭)211.36.***.***

BEST 림스카야_
만자천홍 재밌을거같긴하네요 | 26.06.03 10:54 | | |

(IP보기클릭)211.234.***.***

BEST
품절 이네요
26.06.03 11:03

(IP보기클릭)211.231.***.***

BEST
빠르게 품절 😭
26.06.03 11:04

(IP보기클릭)175.201.***.***

완전히 예약 끝난거죠?
26.06.03 12:55

(IP보기클릭)118.235.***.***

10시에 오픈런해서 무지성으로 결제 하엮는데, 순식간에 품절이네요 6/11 룰루랄라 찾으러 가야겠습니다
26.06.03 13:04

(IP보기클릭)115.21.***.***

한창 인기없을 때는 온누리까지 먹여서 구매 가능했다던데 뭐 초회판 구해서 잘하고 있어서 후회는 없지만...
26.06.03 13:09

(IP보기클릭)118.235.***.***

포코피아 열풍이 끝나서 구하기 쉬워지나했는데 아닌가 보네요 그전에 하이마트서 싸게 사서 다행
26.06.03 19:15

(IP보기클릭)223.39.***.***

업자들이 사재기 하는 듯
26.06.03 21:28

(IP보기클릭)198.232.***.***

이거도 반도체 이슈 떄문에 가격 오르려나요.
26.06.03 21:58

(IP보기클릭)58.78.***.***

BEST
Atman
9월부터 오를거라고 오피셜 떴습니다 스위치1은 이미 오름 | 26.06.03 22:17 | | |

(IP보기클릭)198.232.***.***

davidhockney
아 무리해서라도 그 전에 사야겠네요. | 26.06.03 22:18 |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