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게임S/W] [알리] 포시 게이밍 dac c3 , iem , 주변기기 가격다양 [70]


profile_image_default


(1125906)
24 | 70 | 44335 | 비추력 854
프로필 열기/닫기
출처 : 알리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70
1
 댓글


(IP보기클릭)220.123.***.***

사블 g5사용중인데 포시 c3로 넘어가면 값어치를 할까요? mr3랑 px7 같이 꼽아서 사용중이고 음감, fps 둘다 원해요.
26.06.03 08:53

(IP보기클릭)114.205.***.***

바람없는계곡
방금 AliExpress에서 찾은 상품이에요: 포시 오디오 K7 블루투스 게이밍 헤드폰 앰프 평면형 헤드폰 HiFi DAC AMP 마이크 입력 USB 게이밍 DAC (PS5, PC, 스위치 호환) https://a.aliexpress.com/_c2vwlSY9 전작이 평이 좋았어서 단순 비교는 어렵겠지만 영상이나 본링크에서 어떠한 기능이 있는지 한번버시는것도 좋을듯하네요 | 26.06.03 09:01 | | |

(IP보기클릭)220.77.***.***

arnar 이랑 퍼포머 7중에 머가 더 상급 일까요?
26.06.03 09:08

(IP보기클릭)114.205.***.***

아이멋져
저는 같은 급이라고 생각합니다 | 26.06.03 09:08 | | |

(IP보기클릭)220.77.***.***

아이멋져
pd5 dac꼬다리 사용 중인데 퍼포머7 울릴수 있을까요? 고민 입니다ㅜ | 26.06.03 09:09 | | |

(IP보기클릭)114.205.***.***

아이멋져
AkLIAM pd5 말씀하시는건지요? | 26.06.03 09:11 | | |

(IP보기클릭)220.77.***.***

정열맨
넵 맞습니다. 많이 부족 할까요? | 26.06.03 09:22 | | |

(IP보기클릭)114.205.***.***

아이멋져
저도 pd5 가지고 있고 퍼포머5가 있습니다 전작 무리없이 잘울려줍니다 5랑 후속이랑 성향이 비슷해서 무리없이 울려줄듯 | 26.06.03 09:25 | | |

(IP보기클릭)220.77.***.***

정열맨
전 열혈초등학교와 정열맨 만화 아주 좋아합니다. 그래서 인지 정열맨님 아주 신뢰가 가네요ㅎㅎ 보통은 여기서 멈춘다는 퍼포머7 구입했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심갓 500lm에서 얼마나 업그레이드가 될지 기대 됩니다. 건강 하세요 | 26.06.03 09:28 | | |

(IP보기클릭)114.205.***.***

아이멋져
그정열맨 맞아요 ㅋ lm 있은데5+2 전작 퍼포머5가 개인적으로 압승이였습니디 | 26.06.03 09:42 | | |

(IP보기클릭)106.101.***.***

c3 저거는 외장 사운드카드 같은 건가요? 제가 지금 아수스 소나 mk2 사운드카드랑 bt20a 앰프 쓰는데 c3을 구매한다면 아수스 소나 mk2 대신 쓰면 되는 거죠?
26.06.03 09:48

(IP보기클릭)114.205.***.***

Christian1
쓰시는 제품을 몰라서 그러는데 일단 방식은 c단자에 연결해사 데이터랑 전력을 끌어 쓰는기기 입니다 쓰시는게 어떤 방식인지 모르겠지만 외장 사운드 카드라고 볼수 있겠죠 | 26.06.03 09:57 | | |

(IP보기클릭)114.205.***.***

Christian1
https://youtu.be/VnDZ8wI5dxo?si=7QMHrU5NtV9L_sGf | 26.06.03 10:01 | | |

(IP보기클릭)106.101.***.***

정열맨
답변 감사합니다 | 26.06.03 10:33 | | |

(IP보기클릭)211.36.***.***

데스크탑 dac은 없을까요? 어제 있었던거 같은데 놓쳐버린. 현재는 휴대용 fiio ka17 사용중입니다. 스피커는 fiio sa1, 에디파이어 t5우퍼 사용중. 이어폰은 오공이, 오카방고.
26.06.03 11:04

(IP보기클릭)211.207.***.***

三益之友
Zh3 15만원때가 진짜 압도적이였는데 근데 k13 r2r 로 가시죠 오늘 공동구매합니다 | 26.06.03 11:10 | | |

(IP보기클릭)211.207.***.***

三益之友
영디비 k13 치시면 나오실거에요 | 26.06.03 11:16 | | |

(IP보기클릭)211.36.***.***

정열맨
검색해보니 멋있게? 생겼네요. 감사합니다. | 26.06.03 11:58 | | |

(IP보기클릭)114.205.***.***

三益之友
오늘 공구한다고 난리난 제품이에요 바로 품절각입니다 환율대비 가격도 엄청 잘나온듯합니다 자도 사야하나 고민중 ..... | 26.06.03 12:00 | | |

(IP보기클릭)211.36.***.***

정열맨

주문 했습니다. 어쩌다보니 꼬다리도 피오 데스크도 피오네요. | 26.06.03 12:50 | | |

(IP보기클릭)114.205.***.***

三益之友

저도요 ....완요 | 26.06.03 12:54 | | |

(IP보기클릭)211.235.***.***

三益之友
FOSI ZH3과 FIIO의 K13 R2R을 비교한다면 어떤게 우위일까요? | 26.06.03 16:28 | | |

(IP보기클릭)114.205.***.***

三益之友
어니나 다를까 품절이네요 만족하실겁니다 일단 공구가가 너무 좋아요 | 26.06.03 19:07 | | |

(IP보기클릭)114.205.***.***

게임을하면 이겨야지
K13 r2r이 반짝우위라고 생각합니다만 zh3도 가성비나 아주 좋은 기기라는 생각입니다 둘다 색깔이 완전히 다릅니다 | 26.06.03 19:11 | | |

(IP보기클릭)114.205.***.***

三益之友
https://youtu.be/JrQEiUjUbwY?si=oEhcPb5vKMZuukKl 영디비 영상 뗫네요 주문하셨으니 같이 보시죠 | 26.06.03 21:53 | | |

(IP보기클릭)112.163.***.***

정열맨
K11 R2R에 제네렉 G2 사용중인데 K13 R2R로 바꾸면 업그레이드일까요? 옆그레이드일까요? | 26.06.04 08:03 | | |

(IP보기클릭)114.205.***.***

vulvakiller
상위모델이니까 당연히 업그레이드이겠지만 체감은 구매자에 따라 다르겠죠 !? | 26.06.04 09:27 | | |

(IP보기클릭)118.47.***.***

Musehifi 3 울트라랑 포시 DS3 진짜 궁금하긴 한데 다른 꼬덱처럼 사놓고 방치할 거 같아서 선뜻 손이ㅠㅠ
26.06.03 13:32

(IP보기클릭)218.149.***.***

현재 보유한 오공이 이어폰이 있는데, 이거랑 다른 성향 혹은 다른 재미주는 이어폰은 위 제품중 어떤게 있을까?? 젠하이저 ie900 그것도 사용해봤다가 고장이슈로 잠들어 있습니다..ㅜㅜ
26.06.03 14:02

(IP보기클릭)114.205.***.***

메타모옹
오공이 저음이 해상도가 좋은 올라운더 형이니까 가성비로는 커핀 아나르나 퀴티오 u자형에 자극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사운드가 특징이라 오공이랑 상반될겁니다 쿼티오도 플랫한 성향에 공간감이 좋고 자연스러운 사운드가 특징이라 편안하겦들을수 있을겁니다 le900 고가까지 체험 하셨으니 지금 가각대좋은 다빈치도 추천 사람들이 다좋다고 하는게 다빈치입니다 극저음이 좋은 이토도 지금 가격대가 무지하게 좋아서 한번 생각해보세요 | 26.06.03 14:27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18.149.***.***

정열맨
친절한 답변 너무 감사합니다. 다 좋다고 하는 다빈치에 끌리네요, 설명 찾아보니 듣기 편안한 소리를 내준다고 하는데 그렇다면 다빈치도 U자 형인걸까요?? | 26.06.03 14:36 | | |

(IP보기클릭)114.205.***.***

메타모옹
네 u자형일겁니다 다빈치 안좋다고 하는사람은 보지를 못한거 같아요 ㅋ | 26.06.03 14:38 | | |

(IP보기클릭)218.149.***.***

정열맨
오 그러면, 저음은 현재 오공이 있으니 이토말고 다빈치로 사는게 젤 베스트겠죠?! | 26.06.03 14:40 | | |

(IP보기클릭)114.205.***.***

메타모옹
여우 있으시면 다빈치 가성비로는 아나르 추찬드립니다 아나르도 평이 많이 좋아요 | 26.06.03 14:43 | | |

(IP보기클릭)125.181.***.***

고수분들게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토핑g5 만큼 착색 없고 출력 되는 포터블 dac 뭐가 있을까요 이렇게 저렇게 수리 해서 쓰는데 좀 튼튼한 놈으로 옮겨 가고 싶습니다
26.06.03 14:13

(IP보기클릭)114.205.***.***

초이만두
일단 위에 ds3 착색없고 호방한 스타일로 유명합니다 | 26.06.03 14:44 | | |

(IP보기클릭)125.181.***.***

정열맨
감사합니다 출력이 어느정도 나오나 확인 해봐야겠네요 | 26.06.03 15:08 | | |

(IP보기클릭)125.187.***.***

ds3는 다좋은데 저 둥근 모양 부분이 진짜 그냥 장식입니다...
26.06.03 15:05

(IP보기클릭)114.205.***.***

kumlumgum
굳이 왜저랬을까요 누가봐도 액정각인데 ㅋㅋ 소리에 몰빵한 스타일 | 26.06.03 15:21 | | |

(IP보기클릭)125.187.***.***

정열맨
하다못해 아날로그 볼륨 조절용 노브였으면 좋았을거같단 생각도 듭니다 | 26.06.03 15:44 | | |

(IP보기클릭)104.28.***.***

MUSEHiFi M3 샀네요 감사합니다.
26.06.03 15:53

(IP보기클릭)114.205.***.***

이세리나
저도 궁금한 제품이였어서 세일 시작하자마자 구매했습니다 양품 받으시길 !! | 26.06.03 16:04 | | |

(IP보기클릭)219.254.***.***

와 진짜 정성 가득한 글이네요.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26.06.03 17:21

(IP보기클릭)114.205.***.***

양놈치킨
감사합니다 필요한 제품들 같이 즐기면 좋지요 !!! | 26.06.03 17:28 | | |

(IP보기클릭)220.70.***.***

이어폰케이블은 코드가 안먹히네요ㅠ 7달러면 무조껀 쟁여야할것 같은데
26.06.03 19:16

(IP보기클릭)114.205.***.***

고철지그
일단 저는 되는데 코드가 막힌건지 모르겠네요 | 26.06.03 19:40 | | |

(IP보기클릭)114.205.***.***

고철지그
CLE68DPS 혹시 모르니 한번 해보세요 같은거지만 | 26.06.03 19:41 | | |

(IP보기클릭)222.119.***.***

포시 dac는 asio 지원 안되는거죠?
26.06.03 20:33

(IP보기클릭)118.33.***.***

ds3 랑 aiyima h4랑 고민하다가 ds3 조작 편의성이 좀 이상한 것 같아서 h4로 갔는데 생각보다 이쪽은 사용자가 적은 것 같더라구요 역시 인지도의 힘인지
26.06.03 21:07

(IP보기클릭)211.207.***.***

이안드리세리
좀 괴랄하죠 해보면 복잡한건 아니지만 성능에 올인한 스타일 ... | 26.06.04 10:48 | | |

(IP보기클릭)211.34.***.***

항상 좋은 오디오 제품들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많은것들을 저렴하게 샀었고 지금은 이미 살만한 것들 다 샀다고 판단되서 멈추긴 했습니다만 항상 즐겁게 잘 보고있습니다~ 보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오디오 제품들 감사해요~
26.06.04 10:40

(IP보기클릭)211.207.***.***

록맨부활
멈추는게 맞습니다 그냥 구경하는 재미로 ㅋ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26.06.04 10:47 | | |

(IP보기클릭)123.111.***.***

ds3 이전에 유투부에서 보고 관심 있었는데, 집에있는 유선이어폰도 다 오래된거라 겸사겸사 1번 소개 제품 잘 구매했습니다. 코인이다 뭐다 하니까 92달러 조금 못미치는 가격에 나오네요
26.06.04 15:11

(IP보기클릭)114.205.***.***

Bastille
그러셨군요 120달러가 아마 역대가로 알고 있습니다 전에 역대가라 해서 살까하다가 참았거든오 오픈백형태라 공간감도 넓고 시원시원한 사운드가 특징이라고 하더군요 평이 좋습니다 ds3는 호방하고 부드러운 스타일 | 26.06.04 15:28 | | |

(IP보기클릭)218.239.***.***

49.99 랜덤박스 하나 사봅니다. 좋은거 나오길!!
26.06.04 18:08

(IP보기클릭)114.205.***.***

NinanoNolja
이토나 퍼포머5+2 이런 비싼거 나오시길 !!!!!!!! | 26.06.04 21:39 | | |

(IP보기클릭)218.239.***.***

정열맨
오늘 배송왔는데 웬 꼬다리가 배송 왔네요 ㅋㅋㅋㅋ 이어폰인줄 알았더니 ㅠㅠ | 26.06.08 00:56 | | |

(IP보기클릭)114.205.***.***

NinanoNolja
어떤건지 궁금하네요 ?? 사진이나 이름을 ??? | 26.06.08 01:18 | | |

(IP보기클릭)218.239.***.***

정열맨

Dtc800 ? 이라는 제품이에요 두노 사 제품 받았습니당 ㅋㅋ 이제 이거에 알맞는 이어폰을 찾아야하겠네요... ㅎㅎㅎ | 26.06.08 01:57 | | |

(IP보기클릭)114.205.***.***

NinanoNolja
https://www.head-fi.org/tags/audiophile/ | 26.06.08 02:05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14.205.***.***

NinanoNolja
괜찮은거 걸리신듯 !!! | 26.06.08 02:10 | | |

(IP보기클릭)218.239.***.***

정열맨
오호 그런가요? 아에 오디오 이어폰엔 젬병이라 이어폰 아니면 별로인줄 알았네요! 기분좋습니다! 감사합니다 | 26.06.08 02:13 | | |

(IP보기클릭)114.205.***.***

NinanoNolja
갯수도 그렇고 가격도 80달러 이상이네요 기본깔개 탄짐4u 보디 훨이이득입니다 !! | 26.06.08 02:42 | | |

(IP보기클릭)218.239.***.***

정열맨
와우! 이번 기회에 이어폰 쭉 보는데 눈돌아가네요 ㅋㅋㅋㅋㅋ 종류가 이렇게 많은 줄 처음 알았네요. 돈 엄청들어가는 취미군요.... | 26.06.08 03:37 | | |

(IP보기클릭)114.205.***.***

NinanoNolja
200불 아래 시장이 가장 치열합니다 두개정도 상향 다른거 구매하시고 꼬다리 dac는 있으시니 거치형 저렴한가 구하시면 될듯 하네요 !!! | 26.06.08 04:33 | | |

(IP보기클릭)114.205.***.***

NinanoNolja
환율이 아쉬운거지 위에 할인 라인업이 좋기는합니다 위 영상이랑 리뷰 한번보세요 위제품중에 한국출시가랑 가격차이 많이 납니다 | 26.06.08 04:41 | | |

(IP보기클릭)223.38.***.***

정열맨
넵 감사합니다!! | 26.06.08 13:39 | | |

(IP보기클릭)218.239.***.***

정열맨

제가 여쭤볼데가 없어서 염치없이 다시 여쭤봅니다. 집청소하다가 요 제품을 샀다가 잊었는데 다시 찾았습니다. 기본케이블을 4.4케이블로 바꾸면 음질 효과가 좋다고 제미나이가 말해주던데 정말로 음질 효과가 있을까요?? 아니면 기본케이블쓰는게 나을까요? | 26.06.09 02:39 | | |

(IP보기클릭)114.205.***.***

NinanoNolja
음질효과는 제품품에 따라 다르겠지만 기본 케이블이 좋지 않고 4.4 확보할수 있는 구동력이 크기 때문에 아무래도 이득이 됩니다 | 26.06.09 11:35 | | |

(IP보기클릭)121.173.***.***

정열맨
아하 그렇군요! 그럼 4.4 하나 구매해봐야 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6.06.09 16:28 |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