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게임S/W] [스팀] 귀무자 Way of the Sword / 79,800원 예약판, 데모등록 [31]


profile_image


(730281)
18 | 31 | 49963 | 비추력 1111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1
1
 댓글


(IP보기클릭)119.207.***.***

BEST
사실 게임은 원칙적으로는 데모를 내 주는게 맞는거 같습니다.
26.06.03 08:54

(IP보기클릭)39.7.***.***

BEST
데모 꾸준히 내주는거 좋네
26.06.03 07:37

(IP보기클릭)175.123.***.***

BEST
몬헌 와일즈: ㅎㅎ
26.06.03 15:12

(IP보기클릭)125.178.***.***

BEST

가격 똑같은..
26.06.03 09:19

(IP보기클릭)180.229.***.***

BEST
캡콤 게임중에 데모 나온거는 바로사도 됨, 자신있다는 뜻 자신없으면 데모 안냄, ex) 드도2
26.06.03 10:32

(IP보기클릭)39.7.***.***

BEST
데모 꾸준히 내주는거 좋네
26.06.03 07:37

(IP보기클릭)119.207.***.***

BEST
Altz
사실 게임은 원칙적으로는 데모를 내 주는게 맞는거 같습니다. | 26.06.03 08:54 | | |

(IP보기클릭)220.74.***.***

Altz
데모를 올리다 = 우리는 우리겜에 자신있다! | 26.06.03 13:06 | | |

(IP보기클릭)210.99.***.***

바하 레퀴엠보다 비싸네 플탐이 좀 더 긴가?
26.06.03 08:11

(IP보기클릭)125.178.***.***

BEST
Alexkidd

가격 똑같은.. | 26.06.03 09:19 | | |

(IP보기클릭)210.99.***.***

루리웹-5131333768

어? 왜 디럭스를 저가격에 샀을거라고 생각했을까요;;;; | 26.06.03 11:48 | | |

(IP보기클릭)122.32.***.***

우선 데모 해보고 결졍 해야 할듯
26.06.03 09:56

(IP보기클릭)180.229.***.***

BEST
캡콤 게임중에 데모 나온거는 바로사도 됨, 자신있다는 뜻 자신없으면 데모 안냄, ex) 드도2
26.06.03 10:32

(IP보기클릭)175.123.***.***

BEST
SCRYED
몬헌 와일즈: ㅎㅎ | 26.06.03 15:12 | | |

(IP보기클릭)121.170.***.***

SCRYED
그것도 있지만 오픈월드는 짤라서 데모로 만들기가 너무 어려움 | 26.06.03 20:45 | | |

(IP보기클릭)66.128.***.***

SCRYED
바하9는 이상하게 출시후 몇달인 최근에서야 데모가 나왔죠 | 26.06.03 22:10 | | |

(IP보기클릭)222.113.***.***

비장탄
나..이거 쓸라구 로그인함. 비추도함 ㅋㅋ 몬헌 개객끼 | 26.06.05 08:20 | | |

(IP보기클릭)220.94.***.***

저는 진짜 재밌네요
26.06.03 10:39

(IP보기클릭)218.38.***.***

칼쑤마졍이
저도 ㅋㅋㅋ 장난 아닌데여??? 역시 캡콤인가 ㄷㄷ | 26.06.03 11:56 | | |

(IP보기클릭)211.213.***.***

칼쑤마졍이
저도 재밌네요. 게임 잘 만든거 같고 메타점수 80점후반~90점초반 나올겁니다. | 26.06.03 15:32 | | |

(IP보기클릭)58.29.***.***

9월루머가 맞았군
26.06.03 11:05

(IP보기클릭)218.38.***.***

미친 이거 왤케 잼나나여 ㅋㅋ 엘든링 같은거 엄두도 못내는 손고잔데 스토리 난이도로 해놓으니까 기술 쓰기도 쉽고 베는 맛이 장난 아닌데;; 디럭스로 예구하러 갑니다!!
26.06.03 11:56

(IP보기클릭)211.234.***.***

빈폴
늙었나봐요.. 데모보스한테 노멀로 뎀볐다가 개발리고 스토리모드로 겨우 잡았네유 스토리모드 손맛 괜찮은데, 너무 쉽기는 하더라고요 | 26.06.04 10:50 | | |

(IP보기클릭)59.2.***.***

방금 데모 완료했네요 그래픽은 스샷에 비해 좀 아쉽네요 전투는 소울라이크 요소가 많아서 좀 어려울 줄 알았는데 꽤 쉽습니다 닌자가이덴4 쪽에 가깝다고 생각이 들고 연출도 비슷하네요 가볍게 하실분들은 재밌게 하실거 같고 좀 어려운 걸 기대하신 분들은 많이 쉽다고 생각이 들것 같습니다
26.06.03 12:07

(IP보기클릭)221.138.***.***

그래픽은 바하레퀴엠에 비해선 아쉬웠지만 게임자체는 재밌더군요. 전 예구할 생각입니다.
26.06.03 12:17

(IP보기클릭)61.75.***.***

저도 그래픽만 쫌 아쉬웠고 나머지는 만족
26.06.03 13:17

(IP보기클릭)218.155.***.***

비추 빌런이 있네
26.06.03 14:12

(IP보기클릭)116.42.***.***

지금 사기에는 흥미없고 아야네 껍데기 나오면 사야지
26.06.03 14:54

(IP보기클릭)123.111.***.***

공격은 패링, 회피 할수 있고 잡기는 회피하면 반격하고 칼 맞대면 가위바위보 느낌나는 칼질 나오고 재밌네요 근데 일섬좀 개쩔게 나왔으면 좋겠는뎅
26.06.03 15:48

(IP보기클릭)218.158.***.***

예구할때마다 무슨 에디션으로 사야할지 고민하게 되네. 디럭스 붉은갑옷은 좀 멋있는듯?
26.06.03 18:51

(IP보기클릭)175.211.***.***

본편에는 키매핑 가능하게 줘~ 엑스가 막기 비가 강공 너무 불편해 ㅠㅠ
26.06.03 19:16

(IP보기클릭)220.79.***.***

천일량
키 프리셋 두개잖아요 | 26.06.03 19:41 | | |

(IP보기클릭)175.117.***.***

천일량

| 26.06.03 20:20 | | |

(IP보기클릭)220.89.***.***

천일량
저도 그걸로하다 씹불편해서 설정드가서 바꿈. 수비지향으로 하면 세키로처럼 트리거 패링임 | 26.06.03 22:07 | | |

(IP보기클릭)121.165.***.***

데모로썬 그닥인데 메타보고사야겟다
26.06.03 21:20

(IP보기클릭)49.163.***.***

꽤 재밌긴 한데 기존 귀무자와는 약간 다른 맛인 것 같음. 세키로의 느낌이 조금 들어간 귀무자 같은 느낌?
26.06.04 00:12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