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d2b8\ub9ad\uceec","rank":0},{"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2},{"keyword":"\uba85\uc870","rank":0},{"keyword":"\uc820\ub808\uc2a4","rank":1},{"keyword":"\ub2c8\ucf00","rank":-3},{"keyword":"\ub9bc\ubc84\uc2a4","rank":1},{"keyword":"\uac80\uc5f4","rank":2},{"keyword":"\u3147\u3147\u3131","rank":-2},{"keyword":"\uc8fc\uc2dd","rank":1},{"keyword":"\uc18c\uc8042","rank":2},{"keyword":"\uc6d0\uc2e0","rank":8},{"keyword":"\ub9d0\ub538","rank":-1},{"keyword":"@","rank":0},{"keyword":"\ub77c\uc624","rank":2},{"keyword":"\ub864","rank":-7},{"keyword":"\uc774\ub780","rank":4},{"keyword":"\uc18c\uc804","rank":-3},{"keyword":"\ub124\uc774\ubc84\ud398\uc774","rank":"new"},{"keyword":"\uc720\ud76c\uc655","rank":"new"},{"keyword":"\uac74\ub2f4","rank":-5},{"keyword":"\ub358\ud30c","rank":"new"}]
(IP보기클릭)119.207.***.***
사실 게임은 원칙적으로는 데모를 내 주는게 맞는거 같습니다.
(IP보기클릭)39.7.***.***
데모 꾸준히 내주는거 좋네
(IP보기클릭)175.123.***.***
몬헌 와일즈: ㅎㅎ
(IP보기클릭)125.178.***.***
가격 똑같은..
(IP보기클릭)180.229.***.***
캡콤 게임중에 데모 나온거는 바로사도 됨, 자신있다는 뜻 자신없으면 데모 안냄, ex) 드도2
(IP보기클릭)39.7.***.***
데모 꾸준히 내주는거 좋네
(IP보기클릭)119.207.***.***
Altz
사실 게임은 원칙적으로는 데모를 내 주는게 맞는거 같습니다. | 26.06.03 08:54 | | |
(IP보기클릭)220.74.***.***
데모를 올리다 = 우리는 우리겜에 자신있다! | 26.06.03 13:06 | | |
(IP보기클릭)210.99.***.***
(IP보기클릭)125.178.***.***
Alexkidd
가격 똑같은.. | 26.06.03 09:19 | | |
(IP보기클릭)210.99.***.***
어? 왜 디럭스를 저가격에 샀을거라고 생각했을까요;;;; | 26.06.03 11:48 | | |
(IP보기클릭)122.32.***.***
(IP보기클릭)180.229.***.***
캡콤 게임중에 데모 나온거는 바로사도 됨, 자신있다는 뜻 자신없으면 데모 안냄, ex) 드도2
(IP보기클릭)175.123.***.***
SCRYED
몬헌 와일즈: ㅎㅎ | 26.06.03 15:12 | | |
(IP보기클릭)121.170.***.***
그것도 있지만 오픈월드는 짤라서 데모로 만들기가 너무 어려움 | 26.06.03 20:45 | | |
(IP보기클릭)66.128.***.***
바하9는 이상하게 출시후 몇달인 최근에서야 데모가 나왔죠 | 26.06.03 22:10 | | |
(IP보기클릭)222.113.***.***
나..이거 쓸라구 로그인함. 비추도함 ㅋㅋ 몬헌 개객끼 | 26.06.05 08:20 | | |
(IP보기클릭)220.94.***.***
(IP보기클릭)218.38.***.***
저도 ㅋㅋㅋ 장난 아닌데여??? 역시 캡콤인가 ㄷㄷ | 26.06.03 11:56 | | |
(IP보기클릭)211.213.***.***
저도 재밌네요. 게임 잘 만든거 같고 메타점수 80점후반~90점초반 나올겁니다. | 26.06.03 15:32 | | |
(IP보기클릭)58.29.***.***
(IP보기클릭)218.38.***.***
(IP보기클릭)211.234.***.***
늙었나봐요.. 데모보스한테 노멀로 뎀볐다가 개발리고 스토리모드로 겨우 잡았네유 스토리모드 손맛 괜찮은데, 너무 쉽기는 하더라고요 | 26.06.04 10:50 | | |
(IP보기클릭)59.2.***.***
(IP보기클릭)221.138.***.***
(IP보기클릭)61.75.***.***
(IP보기클릭)218.155.***.***
(IP보기클릭)116.42.***.***
(IP보기클릭)123.111.***.***
(IP보기클릭)218.158.***.***
(IP보기클릭)175.211.***.***
(IP보기클릭)220.79.***.***
키 프리셋 두개잖아요 | 26.06.03 19:41 | | |
(IP보기클릭)175.117.***.***
| 26.06.03 20:20 | | |
(IP보기클릭)220.89.***.***
저도 그걸로하다 씹불편해서 설정드가서 바꿈. 수비지향으로 하면 세키로처럼 트리거 패링임 | 26.06.03 22:07 | | |
(IP보기클릭)121.165.***.***
(IP보기클릭)49.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