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게임S/W] [스팀] 데빌 메이 크라이 프랜차이즈 75%~85% 할인 (가격본문) [29]


profile_image


(148186)
24 | 29 | 66688 | 비추력 10696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9
1
 댓글


(IP보기클릭)121.170.***.***

BEST
DMC 도 재미로만보면 엄청 만족하면서 했었음 데메크는 2빼고는 다 재밌음
26.05.12 08:50

(IP보기클릭)178.70.***.***

BEST
PC판 레전더리 다크나이트 모드는 스위치2로 발매될때 추가해주려나...
26.05.12 04:51

(IP보기클릭)221.148.***.***

BEST
언어요소가 크게 없는 게임이긴 한데 나도 이거때문에 구매까지 안이어짐 ㅠㅠ
26.05.12 09:10

(IP보기클릭)125.177.***.***

BEST
DMC 전투는 재밌는데 플랫포머 구간이 별로였던 기억이 있네요 단테가 낙사하는게 상당히 짜치는..
26.05.12 10:15

(IP보기클릭)121.162.***.***

BEST
HD컬렉션 한국어 지원 안되네... 살까했더니만 아쉽..
26.05.12 08:40

(IP보기클릭)211.217.***.***

이상한 놈이 하나 껴 있네요.ㅋㅋㅋ
26.05.12 04:10

(IP보기클릭)210.92.***.***

데메크5 디럭스팩 쓸만한가요? 업글 해볼까..
26.05.12 04:40

(IP보기클릭)58.78.***.***

에이다웡
코스튬 + 네로무기 록 버스터 추가인걸로.. | 26.05.12 06:31 | | |

(IP보기클릭)178.70.***.***

BEST
PC판 레전더리 다크나이트 모드는 스위치2로 발매될때 추가해주려나...
26.05.12 04:51

(IP보기클릭)175.199.***.***

겹치는게 있는데 중복할인은 안되나 보네요.
26.05.12 06:24

(IP보기클릭)121.162.***.***

BEST
HD컬렉션 한국어 지원 안되네... 살까했더니만 아쉽..
26.05.12 08:40

(IP보기클릭)221.148.***.***

BEST
deuxismer
언어요소가 크게 없는 게임이긴 한데 나도 이거때문에 구매까지 안이어짐 ㅠㅠ | 26.05.12 09:10 | | |

(IP보기클릭)122.45.***.***

deuxismer
ai기술로 언젠가는 한글화되느날이 오겠죠 | 26.05.12 09:10 | | |

(IP보기클릭)210.101.***.***

서태지9
저도 ㅜㅜ | 26.05.12 10:00 | | |

(IP보기클릭)121.170.***.***

BEST
DMC 도 재미로만보면 엄청 만족하면서 했었음 데메크는 2빼고는 다 재밌음
26.05.12 08:50

(IP보기클릭)121.177.***.***

부럽지가않어
DMC의 디자인이 사실상 5로 이어졌죠, 김두한은 좀충격이였지만, DMC도 사실상 매우 재미있게했습니다. 저같은 손고자가 콤보이어가기가 너무 쉬웠고, 재미있었던 | 26.05.12 09:40 | | |

(IP보기클릭)125.177.***.***

BEST
부럽지가않어
DMC 전투는 재밌는데 플랫포머 구간이 별로였던 기억이 있네요 단테가 낙사하는게 상당히 짜치는.. | 26.05.12 10:15 | | |

(IP보기클릭)121.135.***.***

부럽지가않어
DMC 좋아하는 사람 여기도 추가요 OST만 보면 시리즈 중 최고인듯 | 26.05.12 10:47 | | |

(IP보기클릭)112.222.***.***

부럽지가않어
개인적으로는 2를 1보다 먼저해서 그런지 괜찮았음ㅋㅋ | 26.05.12 10:48 | | |

(IP보기클릭)175.195.***.***

부럽지가않어
저는 5보다 DmC를 더 재미있게해서 필요이상으로 평가가 나쁜 느낌입니다. | 26.05.12 12:02 | | |

(IP보기클릭)175.198.***.***

리넨
저도 dmc가 더 재미있었습니다 | 26.05.12 12:56 | | |

(IP보기클릭)118.235.***.***

리넨
저도 5보다 DMC가 훨씬 더 재밌었음. | 26.05.12 23:04 | | |

(IP보기클릭)121.154.***.***

부럽지가않어
나도 DMC 재밌게 함. 까놓고 말해 디자인만 안바뀌었어도 그렇게까지 까이진 않았을듯 개인적으로는 리부트 디자인도 신선해서 좋아하긴 했지만.. | 26.05.13 00:35 | | |

(IP보기클릭)49.175.***.***

5탄만 한글인가요?
26.05.12 09:02

(IP보기클릭)114.206.***.***

3,4,5,dmc 다 재밌게 했었는데 ㅋㅋ 1,2만 안해봐가지고 살까 고민중..
26.05.12 09:54

(IP보기클릭)58.230.***.***

입분 하실분들은 최신 판만 하세요 나머지는 팬심 아님 그래픽하고 난이도가 생각보다 힘들어서.....
26.05.12 11:57

(IP보기클릭)211.60.***.***

hd 컬렉션 가격좋네요
26.05.12 12:03

(IP보기클릭)211.208.***.***

데메크3 처음나왔을때의 그 충격은 잊을수가없음. 하이타임후 쌍권총으로 공중에 매달아놓고 쏘는 액션보면 뽕차서 미쳐버릴정도였지
26.05.12 12:28

(IP보기클릭)211.176.***.***

이거 구매하면 5할 때 따로 구매할 것 없이 버질 플레이 가능할까요?
26.05.12 17:15

(IP보기클릭)220.83.***.***

4se 말고 4 오리지널도 다시 올려줬으면 좋겠다 도전과제 같은게 게임 자체 내에 있었던 거 같은데. 4se는 4오리지널에 비해 미묘하게 멀미 같은게 느껴졌었음
26.05.12 19:57

(IP보기클릭)211.176.***.***

헤븐스나이트
예전에 저도 4se가 뭔가 불편했는데 블러였나? 그거 강제로 끄고 하니까 화면이 많이 깨끗해서 편하더라구요. 아마 구글에 검색하시면 헥스 에디터로 수치 조정해서 강제로 조정하는 방법이 있을 겁니다. | 26.05.12 22:05 | | |

(IP보기클릭)220.88.***.***

3편도 스위치처럼 프리스타일 모드 추가 버전으로 다시 내주지
26.05.12 22:32

(IP보기클릭)116.42.***.***

공식 한글 패치좀...ㅠ
26.05.13 13:33

(IP보기클릭)122.40.***.***

5있는데 버질 dlc 없다고 합본 할인 안먹히네 ㅅㅂ
26.05.13 19:35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