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d2b8\ub9ad\uceec","rank":0},{"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c820\ub808\uc2a4","rank":2},{"keyword":"\uc8fc\uc2dd","rank":-2},{"keyword":"\uba85\uc870","rank":1},{"keyword":"\ub9bc\ubc84\uc2a4","rank":-2},{"keyword":"\ubc84\ud29c\ubc84","rank":0},{"keyword":"\ub2c8\ucf00","rank":0},{"keyword":"\ub77c\uc624","rank":4},{"keyword":"\ub9d0\ub538","rank":0},{"keyword":"\uc6d0\uc2e0","rank":7},{"keyword":"\uac80\uc5f4","rank":-1},{"keyword":"\u3147\u3147\u3131","rank":1},{"keyword":"@","rank":8},{"keyword":"\uc18c\uc8042","rank":5},{"keyword":"\uc18c\uc804","rank":5},{"keyword":"\uccad\uc6d0","rank":"new"},{"keyword":"\ub864","rank":"new"},{"keyword":"\ud3ec\ucf13\ubaac","rank":-3},{"keyword":"\uc6cc\ud574\uba38","rank":-5},{"keyword":"\uba54\uc774\ud50c","rank":-4},{"keyword":"\ud64d\ub300","rank":-13}]
(IP보기클릭)121.170.***.***
DMC 도 재미로만보면 엄청 만족하면서 했었음 데메크는 2빼고는 다 재밌음
(IP보기클릭)178.70.***.***
PC판 레전더리 다크나이트 모드는 스위치2로 발매될때 추가해주려나...
(IP보기클릭)221.148.***.***
언어요소가 크게 없는 게임이긴 한데 나도 이거때문에 구매까지 안이어짐 ㅠㅠ
(IP보기클릭)125.177.***.***
DMC 전투는 재밌는데 플랫포머 구간이 별로였던 기억이 있네요 단테가 낙사하는게 상당히 짜치는..
(IP보기클릭)121.162.***.***
HD컬렉션 한국어 지원 안되네... 살까했더니만 아쉽..
(IP보기클릭)211.217.***.***
(IP보기클릭)210.92.***.***
(IP보기클릭)58.78.***.***
코스튬 + 네로무기 록 버스터 추가인걸로.. | 26.05.12 06:31 | | |
(IP보기클릭)178.70.***.***
PC판 레전더리 다크나이트 모드는 스위치2로 발매될때 추가해주려나...
(IP보기클릭)175.199.***.***
(IP보기클릭)121.162.***.***
HD컬렉션 한국어 지원 안되네... 살까했더니만 아쉽..
(IP보기클릭)221.148.***.***
deuxismer
언어요소가 크게 없는 게임이긴 한데 나도 이거때문에 구매까지 안이어짐 ㅠㅠ | 26.05.12 09:10 | | |
(IP보기클릭)122.45.***.***
ai기술로 언젠가는 한글화되느날이 오겠죠 | 26.05.12 09:10 | | |
(IP보기클릭)210.101.***.***
저도 ㅜㅜ | 26.05.12 10:00 | | |
(IP보기클릭)121.170.***.***
DMC 도 재미로만보면 엄청 만족하면서 했었음 데메크는 2빼고는 다 재밌음
(IP보기클릭)121.177.***.***
DMC의 디자인이 사실상 5로 이어졌죠, 김두한은 좀충격이였지만, DMC도 사실상 매우 재미있게했습니다. 저같은 손고자가 콤보이어가기가 너무 쉬웠고, 재미있었던 | 26.05.12 09:40 | | |
(IP보기클릭)125.177.***.***
부럽지가않어
DMC 전투는 재밌는데 플랫포머 구간이 별로였던 기억이 있네요 단테가 낙사하는게 상당히 짜치는.. | 26.05.12 10:15 | | |
(IP보기클릭)121.135.***.***
DMC 좋아하는 사람 여기도 추가요 OST만 보면 시리즈 중 최고인듯 | 26.05.12 10:47 | | |
(IP보기클릭)112.222.***.***
개인적으로는 2를 1보다 먼저해서 그런지 괜찮았음ㅋㅋ | 26.05.12 10:48 | | |
(IP보기클릭)175.195.***.***
저는 5보다 DmC를 더 재미있게해서 필요이상으로 평가가 나쁜 느낌입니다. | 26.05.12 12:02 | | |
(IP보기클릭)175.198.***.***
저도 dmc가 더 재미있었습니다 | 26.05.12 12:56 | | |
(IP보기클릭)118.235.***.***
저도 5보다 DMC가 훨씬 더 재밌었음. | 26.05.12 23:04 | | |
(IP보기클릭)121.154.***.***
나도 DMC 재밌게 함. 까놓고 말해 디자인만 안바뀌었어도 그렇게까지 까이진 않았을듯 개인적으로는 리부트 디자인도 신선해서 좋아하긴 했지만.. | 26.05.13 00:35 | | |
(IP보기클릭)49.175.***.***
(IP보기클릭)114.206.***.***
(IP보기클릭)58.230.***.***
(IP보기클릭)211.60.***.***
(IP보기클릭)211.208.***.***
(IP보기클릭)211.176.***.***
(IP보기클릭)220.83.***.***
(IP보기클릭)211.176.***.***
예전에 저도 4se가 뭔가 불편했는데 블러였나? 그거 강제로 끄고 하니까 화면이 많이 깨끗해서 편하더라구요. 아마 구글에 검색하시면 헥스 에디터로 수치 조정해서 강제로 조정하는 방법이 있을 겁니다. | 26.05.12 22:05 | | |
(IP보기클릭)220.88.***.***
(IP보기클릭)116.42.***.***
(IP보기클릭)12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