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게임S/W] [한국닌텐도] 디아블로 대악마 컬렉션 ₩23,760 [29]


profile_image


profile_image (4555042)
18 | 29 | 70534 | 비추력 167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9
1
 댓글


(IP보기클릭)175.125.***.***

BEST
대악마는 이가격이 정가임
26.05.12 00:48

(IP보기클릭)122.45.***.***

BEST
스위치1에 존재 하던 프레임 드랍까지 완벽하게 잡혔어요 1에선 대균열좀 빡세게 돌다보면 프레임 처박을때 있는데 스위치2에선 진짜 1도 없습니다
26.05.12 00:56

(IP보기클릭)211.106.***.***

BEST
부정다발이요? 제가 최근에 악사로 100단까지 돌았는데 괜찮았습니다.
26.05.12 01:34

(IP보기클릭)219.248.***.***

BEST
디아4를 스위치2로 내달라고~
26.05.12 02:00

(IP보기클릭)223.39.***.***

BEST
살때가 됐군
26.05.12 03:50

(IP보기클릭)175.125.***.***

BEST
대악마는 이가격이 정가임
26.05.12 00:48

(IP보기클릭)211.106.***.***

악마술사는 안 넣어주나 보네... 스위치2 패치 되었다고 하던데 어떨지 모르겠다
26.05.12 00:52

(IP보기클릭)211.106.***.***

쥬트가리온
디아3는 스위치2로 플레이시에 로딩이 눈에 띄게 줄긴 했습니다. 원래도 플레이 자체는 나쁘지 않았지만 최초 로딩이나 맵간 로딩이 좀 있었는데 그게 줄어서 더 하기 편해졌어요 | 26.05.12 00:53 | | |

(IP보기클릭)122.45.***.***

BEST
쥬트가리온
스위치1에 존재 하던 프레임 드랍까지 완벽하게 잡혔어요 1에선 대균열좀 빡세게 돌다보면 프레임 처박을때 있는데 스위치2에선 진짜 1도 없습니다 | 26.05.12 00:56 | | |

(IP보기클릭)118.235.***.***

경환이 오빠
그치만 다발은 여전히 투명화하는걸 | 26.05.12 01:19 | | |

(IP보기클릭)211.106.***.***

BEST
나쁜 남자
부정다발이요? 제가 최근에 악사로 100단까지 돌았는데 괜찮았습니다. | 26.05.12 01:34 | | |

(IP보기클릭)14.52.***.***

쥬트가리온
공포셋도 그렇고 부정다발도 그렇고, 고블린방에서 잡는 순간 투사체가 안보여요. 몹이 몰리는 곳에서도 마찬가지고 매시즌 PC 스위치 둘다 여정 다 클리어하면서 느끼는 차이가 그게 제일큰것같습니다 | 26.05.12 12:11 | | |

(IP보기클릭)14.47.***.***

스위치판은 아직도 세이브 데이터 조작해서 온라인 플레이 하는거 되나요?
26.05.12 00:57

(IP보기클릭)219.248.***.***

BEST
디아4를 스위치2로 내달라고~
26.05.12 02:00

(IP보기클릭)223.39.***.***

BEST
살때가 됐군
26.05.12 03:50

(IP보기클릭)118.235.***.***

배넷만 할인하는줄 알았더니 닌텐도도 하는구만 사야지 ㅋㅋ
26.05.12 07:51

(IP보기클릭)118.235.***.***

스위치2 에디션으로 업그레이드 안해줄라나 ㅠ
26.05.12 08:27

(IP보기클릭)119.201.***.***

에이 설마... 내일 PS스토어 할인에 악군DLC가 안뜨는건 아니겠지...
26.05.12 08:45

(IP보기클릭)166.104.***.***

기억이 가물가물하니 다시 사서 해볼까...
26.05.12 08:53

(IP보기클릭)14.44.***.***

나도 기억이 가물가물 한데 한번 할까? 스토리만 돌아도 괜찮을 것 같긴 한데.
26.05.12 10:53

(IP보기클릭)175.192.***.***

저번에도 비슷한가격으로 할인했을때 2는 PC판이 있기도하고 프레임때문에 건들지도않고 3만 했는데 생각보다 재밌어서 PC판 몇천시간 했는데도 한 2주동안은 재밌게 가지고 놀았던
26.05.12 11:07

(IP보기클릭)211.234.***.***

스위치판이 로컬 멀티도 됬었죠?
26.05.12 11:09

(IP보기클릭)39.113.***.***

마나미니
1기기로 4명까지!! | 26.05.12 11:11 | | |

(IP보기클릭)211.234.***.***

💗딸기복숭아💗
헐 4명 ㅋㅋㅋ | 26.05.12 11:13 | | |

(IP보기클릭)121.139.***.***

💗딸기복숭아💗
대박 ㄷㄷ | 26.05.12 11:56 | | |

(IP보기클릭)39.125.***.***

감사합니다!
26.05.12 12:01

(IP보기클릭)106.101.***.***

디아블로2 온라인 결제안하면 베틀넷 1인 플레이는 가능한가요??
26.05.12 12:15

(IP보기클릭)58.233.***.***

Lucky7Eric
온라인 결제없이도 멀티만 못할뿐 싱글플레이는 가능해요 | 26.05.12 12:43 | | |

(IP보기클릭)222.110.***.***

백운™
아네 감사합니다. | 26.05.12 12:50 | | |

(IP보기클릭)222.110.***.***

어라? 근데 디아블로2 악마술사의 군림은 미포함이구나.. 이건 아예 출시도 안했나보군요.ㅠㅠ
26.05.12 12:51

(IP보기클릭)14.44.***.***

Lucky7Eric
본문 마지막에 20% 할인. | 26.05.12 16:49 | | |

(IP보기클릭)118.235.***.***

아직 2던 3이던 스위치2에서 해상도 프레임 올라가게 패치된건 아니죠?
26.05.12 13:23

(IP보기클릭)14.44.***.***

구매완료! 땡큐!
26.05.12 17:02

(IP보기클릭)14.35.***.***

콘솔판 궁금했는데 이참에 사봅니다ㅎㅎ
26.05.12 19:48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