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음식] [쿠팡] 삼양라면 120g 10개 (와우회원 4,930원/무료) [16]


profile_image


(5218931)
22 | 16 | 50279 | 비추력 542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6
1
 댓글


(IP보기클릭)121.167.***.***

BEST
7월7일 이거나 그 이후임. 보통 보수적로 표기 되어있음.
26.05.09 22:29

(IP보기클릭)223.39.***.***

BEST
소비기한 7월7일
26.05.09 19:55

(IP보기클릭)211.117.***.***

BEST
7월 7일이면 그전까지 다 먹을 자신있음..
26.05.09 20:11

(IP보기클릭)1.232.***.***

BEST
또 뿌셔 뿌셔로 오겠구먼
26.05.09 22:06

(IP보기클릭)121.167.***.***

BEST
역시나 유통기한 11월 까지로 배달옴
26.05.10 10:44

(IP보기클릭)59.187.***.***

와 모든걸 압살하는 가격 개당 400원 대 ㅎㄷㄷ
26.05.09 19:45

(IP보기클릭)210.104.***.***

김두릅
한개당 493원인데 400원대라고하기엔 참애매하네요 | 26.05.10 00:21 | | |

(IP보기클릭)223.39.***.***

BEST
소비기한 7월7일
26.05.09 19:55

(IP보기클릭)121.167.***.***

BEST
해피비타민
7월7일 이거나 그 이후임. 보통 보수적로 표기 되어있음. | 26.05.09 22:29 | | |

(IP보기클릭)121.167.***.***

BEST
로사로사
역시나 유통기한 11월 까지로 배달옴 | 26.05.10 10:44 | | |

(IP보기클릭)116.123.***.***

오~ 바로 구매.....감사합니다.
26.05.09 20:06

(IP보기클릭)211.117.***.***

BEST
7월 7일이면 그전까지 다 먹을 자신있음..
26.05.09 20:11

(IP보기클릭)122.38.***.***

20개 싸게 샀네요
26.05.09 20:58

(IP보기클릭)14.39.***.***

20개 샀어요~ 감사~ 감사~
26.05.09 22:05

(IP보기클릭)1.232.***.***

BEST
또 뿌셔 뿌셔로 오겠구먼
26.05.09 22:06

(IP보기클릭)39.114.***.***

소비기한이 짧아서 10개 주문했네요. 감사합니다.
26.05.09 22:48

(IP보기클릭)121.167.***.***

jh22
댓글 피해자 발생. 유통기한 11월까지 왔네요. | 26.05.10 10:43 | | |

(IP보기클릭)116.46.***.***

두개끓이면 더존맛
26.05.10 00:00

(IP보기클릭)61.101.***.***

감사합니다. 신제품 아무리 나와도 돌고돌아 삼양,신라면 만한게 없더라고요ㅋㅋ
26.05.10 12:55

(IP보기클릭)58.29.***.***

쿠팡 꼭 잘 모르고 아는척 하는분들이 라면 소비기한 어쩌고 라면 부서져 온다고 징징..다른사람들이 아니라고해도 안믿을거면 그냥 안사면될걸 똑같은 댓글을 꼭 다는것도 신기합니다.
26.05.10 14:05

(IP보기클릭)1.246.***.***

저렴하네요 감사합니다.
26.05.10 22:11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