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게임H/W] [g마켓]LEADJOY XENO Plus 게임패드[37,350/무료배송] [18]


profile_image


(569742)
12 | 18 | 35900 | 비추력 13646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8
1
 댓글


(IP보기클릭)115.93.***.***

BEST
저가격대에 경쟁자가 없음
26.05.09 17:14

(IP보기클릭)118.33.***.***

BEST
알리에서 싸서 구매할까말까 고민했는데 더 싸서 사봄. 지금도 패드가 너무 많지만...패드수집병걸려서 궁금함...
26.05.09 20:10

(IP보기클릭)222.102.***.***

BEST
엑박패드 불만없이 오래쓰다가 백버튼 달린게 필요해서 샀는데 퀄리티 비슷한 느낌에 독도있고 충전도 되고 좋더라구용..
26.05.09 17:37

(IP보기클릭)125.180.***.***

BEST
백버튼 방식도 괜찮은거 같고 저렴해서 서브용으로 구매했습니다. G7 pro보다 자이로만 좋아도 만족할듯.
26.05.09 18:08

(IP보기클릭)211.234.***.***

BEST
아 스위치 1되고 2 안된다는걸려나요 스펙함 리뷰함 찾아봐야겠네용
26.05.09 16:29

(IP보기클릭)211.234.***.***

BEST
아 스위치 1되고 2 안된다는걸려나요 스펙함 리뷰함 찾아봐야겠네용
26.05.09 16:29

(IP보기클릭)115.93.***.***

BEST
저가격대에 경쟁자가 없음
26.05.09 17:14

(IP보기클릭)122.40.***.***

가나다라바
그정도인가요? ㄷㄷ 8bitdo는요? | 26.05.09 23:25 | | |

(IP보기클릭)222.102.***.***

BEST
엑박패드 불만없이 오래쓰다가 백버튼 달린게 필요해서 샀는데 퀄리티 비슷한 느낌에 독도있고 충전도 되고 좋더라구용..
26.05.09 17:37

(IP보기클릭)125.180.***.***

BEST
백버튼 방식도 괜찮은거 같고 저렴해서 서브용으로 구매했습니다. G7 pro보다 자이로만 좋아도 만족할듯.
26.05.09 18:08

(IP보기클릭)118.33.***.***

BEST
알리에서 싸서 구매할까말까 고민했는데 더 싸서 사봄. 지금도 패드가 너무 많지만...패드수집병걸려서 궁금함...
26.05.09 20:10

(IP보기클릭)1.232.***.***

PS5도 서드파티 패드 좀 나오게 풀어주면 안되겠니
26.05.09 22:07

(IP보기클릭)58.29.***.***

구입 하시는 분들... 키캡도 구입하시나요???
26.05.09 22:11

(IP보기클릭)211.250.***.***

G7 프로보다 좋나요?
26.05.09 22:15

(IP보기클릭)211.246.***.***

스위치2 호환이 되나요? 후기가 안 보이네
26.05.09 22:24

(IP보기클릭)106.101.***.***

ps4호환 되는거 맞나요?
26.05.09 22:40

(IP보기클릭)106.101.***.***

암경
이거 확인할려고 여기저기 리뷰 뒤져보는데... 스위치까지 하면서 왜 플스4는 안하는거냐고. | 26.05.13 22:49 | | |

(IP보기클릭)203.152.***.***

덕분에 저렴하게 샀네요
26.05.09 23:14

(IP보기클릭)220.72.***.***

팔얼블2 중고 하나 살라했는데 이게 더 낫다길래 사봅니다.
26.05.10 08:42

(IP보기클릭)220.127.***.***

와 이거 6만원대에 사전예약했던걸로 기억하는데
26.05.10 10:09

(IP보기클릭)58.224.***.***

니엉덩이내궁둥이
정가 199위안, 사전예약 179위안 정도였습니다. | 26.05.10 13:11 | | |

(IP보기클릭)180.65.***.***

와 나도 모르게 사버렸다
26.05.11 11:41

(IP보기클릭)106.101.***.***

ps4에서 사용됨. 같이온 컨버터? 끼우면 무선도 됨. 기기마다 설정을 바꾸는 버튼 눌러서 바꿔줘야 기기간 변경이 가능함. 엑박은 2세대 컨버터 있어야 된다고 해서 귀찮아서 안해봄. PS4가 DS4라고 설명서에 나옴.... 뭐지?
26.05.25 10:22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