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게임H/W] [더 현대 HI] PS5 PRO (1,118,000원) [54]


profile_image_default


(4891405)
8 | 54 | 30832 | 비추력 141
프로필 열기/닫기
🔒 이 핫딜은 종료되었습니다.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54
1
 댓글


(IP보기클릭)223.39.***.***

BEST
기존 PS5 쓰던사람은 그냥 6나올때까지 존버해야햠
26.04.15 11:38

(IP보기클릭)121.190.***.***

BEST
지금 정가 놓치면 높은 확률로 인상 빔을 맞을걸?
26.04.15 10:38

(IP보기클릭)125.250.***.***

BEST
처음 프로 나오고 111만원이라고 했을때 저걸 누가 사냐 하는 분위기 였는데 인상이 확정되니 그 가격으로라도 사려고 하는 상황이 발생하네요.. pssr2.0 까지 업뎃 되니 더욱더..
26.04.15 11:04

(IP보기클릭)116.33.***.***

BEST
칼품절ㅋㅋㅋ 한달전에 92만도 널널했는데..
26.04.15 11:27

(IP보기클릭)223.39.***.***

BEST
얼마전 90초반에 떠도 잘 안사더니. 80짜리 핫딜 기다린다면서 인상된다니까 112도 순삭이네 ㅋㅋ
26.04.15 12:21

(IP보기클릭)121.190.***.***

BEST
지금 정가 놓치면 높은 확률로 인상 빔을 맞을걸?
26.04.15 10:38

(IP보기클릭)106.101.***.***

요즘 프로 물량 많이 풀리는 것 같네요.
26.04.15 10:39

(IP보기클릭)218.36.***.***

품절 ㅠ
26.04.15 10:40

(IP보기클릭)182.228.***.***

품절…
26.04.15 10:40

(IP보기클릭)118.235.***.***

벌써품절??
26.04.15 10:41

(IP보기클릭)121.190.***.***

와 내가 댓글 남기고 링크 봤을때 주문 가능했는데 1분 컷이네? 수량이 몇대인겨
26.04.15 10:41

(IP보기클릭)175.196.***.***

가성비 보소
26.04.15 10:49

(IP보기클릭)125.131.***.***

와 싸다...근데 순삭이다
26.04.15 10:58

(IP보기클릭)125.250.***.***

BEST
처음 프로 나오고 111만원이라고 했을때 저걸 누가 사냐 하는 분위기 였는데 인상이 확정되니 그 가격으로라도 사려고 하는 상황이 발생하네요.. pssr2.0 까지 업뎃 되니 더욱더..
26.04.15 11:04

(IP보기클릭)211.235.***.***

노출이 제한된 댓글입니다.
[노출이 제한된 댓글]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배기
디스크 포함이면 개꿀이었네요 | 26.04.15 11:28 | | |

(IP보기클릭)211.235.***.***

노출이 제한된 댓글입니다.
[노출이 제한된 댓글]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배기
기본이 2테라라서 그런갘ㅋㅋㅋ | 26.04.15 11:28 | | |

(IP보기클릭)116.33.***.***

BEST
칼품절ㅋㅋㅋ 한달전에 92만도 널널했는데..
26.04.15 11:27

(IP보기클릭)106.101.***.***

정가가 품절 ㅋㅋㅋㅋ
26.04.15 11:28

(IP보기클릭)223.39.***.***

BEST
기존 PS5 쓰던사람은 그냥 6나올때까지 존버해야햠
26.04.15 11:38

(IP보기클릭)175.210.***.***

ggoldae
음.. 프로 가격 오른다고해서 솔깃 했는데 이게 맞겠네요 | 26.04.15 12:27 | | |

(IP보기클릭)175.201.***.***

ggoldae
루머대로 나오면 2027년 예정 | 26.04.15 12:41 | | |

(IP보기클릭)211.117.***.***

ggoldae
이게맞죠 체감이 110만원이나 더 들이며 느끼기엔 좀 | 26.04.15 13:49 | | |

(IP보기클릭)210.104.***.***

ggoldae
저기에 디스크 따로라는거 생각하면 도저히 살 생각이 안듬. 합쳐서 100만 미만이었을때도 거들떠 보지도 않았는데 디스크 없이 정가 주고 사라고 하면 절대 안삼 | 26.04.15 15:40 | | |

(IP보기클릭)112.220.***.***

ggoldae
그냥 흐린눈으로 6까지 버터야함. 100만원 추가 지출인데 얻는 이득이... | 26.04.15 17:21 | | |

(IP보기클릭)211.229.***.***

인상소식 듣고 2주전에 정가에 산게 너무 속상했는데 이젠 그나마 그때라도 산게 다행라고 생각중.
26.04.15 11:42

(IP보기클릭)211.235.***.***

얼마전 기변 마음먹고 디스크 드라이브까지해서 118만원으로 할인할 때 별 생각없이 구매. 이틀 뒤 가격인상 발표. 원래 이런거 운 더럽게 없는데 이번에만 운이 좋았네요 ㅠㅠ
26.04.15 11:43

(IP보기클릭)222.98.***.***

플스4때도 노멀로 버텼는데 이번에도 6까지 그냥 버텨야겄네 ...
26.04.15 11:59

(IP보기클릭)116.47.***.***

프로로 붉은사막 할려고 구입했는데 그때가 막차였군
26.04.15 12:00

(IP보기클릭)220.126.***.***

근데 분위기 보니까 가격 인상 때문에 쟁겨 놨는데 별다른 소식 없어서 조금씩 물량 던지기 하는거 같음. ㄷㄷㄷㄷㄷ
26.04.15 12:05

(IP보기클릭)220.70.***.***

가격인상하면 시기도 애매한데 판매량은 더 줄어들지 않을까
26.04.15 12:08

(IP보기클릭)223.39.***.***

BEST
얼마전 90초반에 떠도 잘 안사더니. 80짜리 핫딜 기다린다면서 인상된다니까 112도 순삭이네 ㅋㅋ
26.04.15 12:21

(IP보기클릭)84.233.***.***

패닉바잉인가...
26.04.15 12:27

(IP보기클릭)219.241.***.***

아직 국내는 인상 계속 안뜨는게 이미 올린 해외에서 판매량이 줄어들어서 아직 간보는것같다던데 뭐 결국 오르긴하겠죠
26.04.15 12:29

(IP보기클릭)117.111.***.***

지금도 안팔리는데, 인상하면 하나도 안팔겠다는 거겠죠. 게이머들이 얼마나 가격에 민감한지 모르는 소니.
26.04.15 12:32

(IP보기클릭)106.101.***.***

오늘자 지구별
그렇다고 하기엔 요즘에 물량 올라오는 족족 품절되고 있으니..ㅠㅠ 적어도 우리나라 시장에 한해서는 소니가 기세등등할 거 같습니다 | 26.04.15 15:08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12.222.***.***

되팔렘들
26.04.15 12:43

(IP보기클릭)118.235.***.***

AI가 망하지 않는 한 이제 이게 뉴노멀이에요 플스6이라고 싸게 나올까요? 이제는 게임이 비싼 취미가 됐습니다 예전 가격만 생각하고 너무 비싸다고 하는 분들은 한동안은 콘솔 업글하기 힘들겁니다
26.04.15 13:29

(IP보기클릭)59.31.***.***

지금부터는 6으로 존버가 답이지
26.04.15 13:57

(IP보기클릭)49.168.***.***

댓글에 회원번호 4자리대 인 사람이 3명이나 있네.
26.04.15 14:24

(IP보기클릭)106.101.***.***

고르시오
회원번호는 어디서 봄? | 26.04.15 14:29 | | |

(IP보기클릭)49.168.***.***

GP01fb

닉네임 밑에 있는거요 | 26.04.15 14:46 | | |

(IP보기클릭)125.131.***.***

GP01fb
선생님도 회원번호가 4자리대입니다. ㅎㅎ 2자리대까지 봤는데.. | 26.04.15 14:58 | | |

(IP보기클릭)210.104.***.***

고르시오
VGL이랑 엎치락뒤치락 할때부터 했지만 나중에 다음이었나 거기로 가입 누가 며칠 더 빨리 했는지 정도밖에 차이 없는거 아닌가요? | 26.04.15 15:43 | | |

(IP보기클릭)49.168.***.***

날좀내버려둬
저도 언제 회원번호 갈아 엎었는지 기억도 안나요. 초반엔 게시판 눈팅만 하다 인티즌 시절에 처음 가입했던 것 같긴 합니다. | 26.04.15 16:55 | | |

(IP보기클릭)122.38.***.***

GP01fb
허걱 1972... | 26.04.15 18:43 | | |

(IP보기클릭)125.188.***.***

날좀내버려둬
초기에 가입이 귀찬게 되어있어서 몇년을 그냥 가입을 안하고 봤던기억이 | 26.04.15 20:40 | | |

(IP보기클릭)211.198.***.***

세가소닉
다음 전에도 네띠앙이었던가? 여기 주인이 여러번 바꼈을때 그때마다 재가입 몇번 하라고 했을때 안하고 눈팅으로만 버티고 안버틴 사람들 차이 밖에 없음 | 26.04.15 22:27 | | |

(IP보기클릭)106.101.***.***

고르시오
앗 감사합니다. 자주 접속을 안해서 모르고 있었네요. -.- | 26.04.18 23:58 | | |

(IP보기클릭)175.223.***.***

디스크 껴서 저 가격보다 쌀때보다 더 잘팔리네요ㄷㄷ
26.04.15 15:36

(IP보기클릭)1.209.***.***

작년 추석에 할인해서 구입한게 정말 신의 한수네... 할인금액으로 디스크 드라이브를 구입했으니....
26.04.15 16:01

(IP보기클릭)220.116.***.***

와 두달전 2월에 루리웹 어떤 고마운분이 핫딜 정보 주셔서 80만원 후반에 샀었는데.. 그 때 안샀으면 후회할뻔 했네요. 슬림도 없는 상황이어서 ㅜㅜ 메모리값 폭등에 PC 맞추기도 어렵고.. 참 게임하기 쉽지 않은 세상입니다요
26.04.15 16:07

(IP보기클릭)121.169.***.***

저는 요즘 pc나 비디오게임 할 시간도 별로 없고 가격도 이미 개인적인 상식선을 벗어났다고 느껴서 전혀 투자안하고 그냥 유튜브로 치맥하면서 보는게 더 재밌네요 가격도 안들고 ㅋㅋ
26.04.15 16:14

(IP보기클릭)211.112.***.***

크림 95 신공정이 마지막 할인 이었네요 ..
26.04.15 16:25

(IP보기클릭)220.72.***.***

정가도 매진이라니..
26.04.15 16:38

(IP보기클릭)114.29.***.***

콘솔 umpc 이런거 다 건드려보다가 결국 다 정리하고 데탑 한대로 바꿈.. 램하고 슷디 가격 상승땜에 올해초 5080달린 노트북 추가구매해두고..
26.04.15 17:50

(IP보기클릭)211.36.***.***

근데 pc생각하면 더 답이없다는게 문제 엑박은 힘도 못쓰니 플6도 기본 백은 넘을겁니다
26.04.15 18:23

(IP보기클릭)218.232.***.***

인상해서 세일하면 지금 정가대로 살거 같은데
26.04.15 18:25

(IP보기클릭)220.118.***.***

올해초 트레이더스에서 삼성카 맹글어서 86만원에 구입.
26.04.15 20:02

(IP보기클릭)110.8.***.***

플스5도 출시 1년 넘게 물량 딸려서 정가도 추첨해서 샀자나요? 그리고는 정상화되니 늦게 나온 슬림은 더 할인때리고 싸지고…메모리 가격도 평생 오르는것도 아니고 언제 또 어찌 급변할지 모르죠 그리고 가격인상 후 안팔리면 또 할인 때리겠죠 프로가 뭐 우와 기존 플스랑 엄청 차이나네 할 정도도 아니니 나중에 할인 크게 할때 사거나 아니면 차라리 ps6 기다리는것도 헌 방법일듯
26.04.15 22:24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