캣츠타임 어차피 아예 자작나스용으로 만들어 나오는 보드들도 쿨러는 적당히 달아줘야 하는데
N1xx 이나 N2xx 쓸 거 아니면 다 비슷한 처지 아닌가요
확장에 부수적인 부품이 좀 여러개 필요한 거 말고는 가격이 모든 걸 용서하는 수준 같은데 말이죠 | 26.04.14 19:38 | | |
BEST 캣츠타임 미니피시를 정말 조용하게 쓰려면 아주 저사양의 팬리스 제품을 찾아보시거나, 애즈락 a300 제품군을 사서 거기다 녹투아 슬림팬 달면 조용하긴 합니다만
다만 a300은 확장성이 괜찮은거지 미관상으론 정말 별로입니다.. | 26.04.15 06:46 | | |
제가 사용하는 컴인데요
참고가 될지 모르겠습니다
묻지마 ssd 120기가
램 중국산 디디알4 8기가
잔체적으로 인타넷 서핑 오피스 무난합니다
유튜브 4k영상 시작시 버벅입니다.
니중에.괜찮아요.
ssd나 램16이면 그럭저럭 쾌적할텐데
이 컴퓨터에 ssd랑 램을 새로 사서 다신다면 예전에는 좋았는데
지금 가격에는 돼지목에 진주목걸이입니다.
(IP보기클릭)223.39.***.***
그냥 쉽게말해서 메인보드 cpu 케이스만 있는거고 램이랑 ssd는 따로 사야 합니다 그래서 싼거에요
(IP보기클릭)172.226.***.***
진짜 필요없는데 하나 갖고싶은…
(IP보기클릭)210.183.***.***
SODIMM 이니 노트북용 맞습니다.
(IP보기클릭)223.38.***.***
알리에서 파는거라 사양 다르면 그냥 환불하면됩니다. 그리고 그 이슈 제가알기로는 츄위라는 브랜드
(IP보기클릭)221.154.***.***
미니피시를 정말 조용하게 쓰려면 아주 저사양의 팬리스 제품을 찾아보시거나, 애즈락 a300 제품군을 사서 거기다 녹투아 슬림팬 달면 조용하긴 합니다만 다만 a300은 확장성이 괜찮은거지 미관상으론 정말 별로입니다..
(IP보기클릭)115.138.***.***
(IP보기클릭)223.39.***.***
꼭지
그냥 쉽게말해서 메인보드 cpu 케이스만 있는거고 램이랑 ssd는 따로 사야 합니다 그래서 싼거에요 | 26.04.14 18:02 | | |
(IP보기클릭)115.138.***.***
신기하네요 감사합니다:) | 26.04.14 18:04 | | |
(IP보기클릭)121.142.***.***
(IP보기클릭)210.183.***.***
우대표
SODIMM 이니 노트북용 맞습니다. | 26.04.14 18:07 | | |
(IP보기클릭)116.46.***.***
(IP보기클릭)223.38.***.***
알리에서 파는거라 사양 다르면 그냥 환불하면됩니다. 그리고 그 이슈 제가알기로는 츄위라는 브랜드 | 26.04.14 18:19 | | |
(IP보기클릭)116.39.***.***
(IP보기클릭)124.111.***.***
(IP보기클릭)61.101.***.***
원으로 해보세요. 전 원으로 하니깐 되더라고요 | 26.04.14 19:03 | | |
(IP보기클릭)118.48.***.***
(IP보기클릭)14.6.***.***
개조해서 나스서버로 굴리고 있는데, 단점이 소음이 좀 많이 발생한다는 점이있네요 쿨러교체하면 소음 문제가 없긴한데 이것까지 작업하기보다는 다른 미니pc 구매를 추천합니다 | 26.04.14 19:25 | | |
(IP보기클릭)118.48.***.***
어차피 아예 자작나스용으로 만들어 나오는 보드들도 쿨러는 적당히 달아줘야 하는데 N1xx 이나 N2xx 쓸 거 아니면 다 비슷한 처지 아닌가요 확장에 부수적인 부품이 좀 여러개 필요한 거 말고는 가격이 모든 걸 용서하는 수준 같은데 말이죠 | 26.04.14 19:38 | | |
(IP보기클릭)14.56.***.***
젠머신이 원래 팬소음이 있긴 한데 이런 류의 미니pc는 죄다 블로우팬이라서 다른거 사봐야 그게 그거임 | 26.04.14 20:27 | | |
(IP보기클릭)221.154.***.***
캣츠타임
미니피시를 정말 조용하게 쓰려면 아주 저사양의 팬리스 제품을 찾아보시거나, 애즈락 a300 제품군을 사서 거기다 녹투아 슬림팬 달면 조용하긴 합니다만 다만 a300은 확장성이 괜찮은거지 미관상으론 정말 별로입니다.. | 26.04.15 06:46 | | |
(IP보기클릭)172.226.***.***
진짜 필요없는데 하나 갖고싶은…
(IP보기클릭)182.172.***.***
(IP보기클릭)182.216.***.***
(IP보기클릭)1.239.***.***
(IP보기클릭)1.239.***.***
아.. 이런 기존 놋북램이 ddr3라 이건 안 되는군요 T.T | 26.04.14 22:04 | | |
(IP보기클릭)106.101.***.***
맙소사.....ㅠ.ㅠ | 26.04.14 22:58 | | |
(IP보기클릭)121.178.***.***
(IP보기클릭)118.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