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게임H/W] [알리]코인딜 젠머신 5475u 미니PC 167,408원 [23]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524779)
6 | 23 | 22695 | 비추력 3676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3
1
 댓글


(IP보기클릭)223.39.***.***

BEST
그냥 쉽게말해서 메인보드 cpu 케이스만 있는거고 램이랑 ssd는 따로 사야 합니다 그래서 싼거에요
26.04.14 18:02

(IP보기클릭)172.226.***.***

BEST
진짜 필요없는데 하나 갖고싶은…
26.04.14 19:25

(IP보기클릭)210.183.***.***

BEST
SODIMM 이니 노트북용 맞습니다.
26.04.14 18:07

(IP보기클릭)223.38.***.***

BEST
알리에서 파는거라 사양 다르면 그냥 환불하면됩니다. 그리고 그 이슈 제가알기로는 츄위라는 브랜드
26.04.14 18:19

(IP보기클릭)221.154.***.***

BEST
미니피시를 정말 조용하게 쓰려면 아주 저사양의 팬리스 제품을 찾아보시거나, 애즈락 a300 제품군을 사서 거기다 녹투아 슬림팬 달면 조용하긴 합니다만 다만 a300은 확장성이 괜찮은거지 미관상으론 정말 별로입니다..
26.04.15 06:46

(IP보기클릭)115.138.***.***

컴퓨터인가요? 너무 싼것 같아서;;
26.04.14 18:00

(IP보기클릭)223.39.***.***

BEST
꼭지
그냥 쉽게말해서 메인보드 cpu 케이스만 있는거고 램이랑 ssd는 따로 사야 합니다 그래서 싼거에요 | 26.04.14 18:02 | | |

(IP보기클릭)115.138.***.***

개구라비티
신기하네요 감사합니다:) | 26.04.14 18:04 | | |

(IP보기클릭)121.142.***.***

요거 ddr4라고만 써있는데 노트북용램 들어가는건가요?
26.04.14 18:06

(IP보기클릭)210.183.***.***

BEST
우대표
SODIMM 이니 노트북용 맞습니다. | 26.04.14 18:07 | | |

(IP보기클릭)116.46.***.***

얼마전에 중국발 미니PC쪽 스펙 사기치는 제품들 많다고 잘 알아보고 사라는 영상 본거 같은데.. 이 제품은 괜찮은가요?
26.04.14 18:16

(IP보기클릭)223.38.***.***

BEST 루리웹-3133941237
알리에서 파는거라 사양 다르면 그냥 환불하면됩니다. 그리고 그 이슈 제가알기로는 츄위라는 브랜드 | 26.04.14 18:19 | | |

(IP보기클릭)116.39.***.***

23년 광군제때 같은제품 5700U 베어본 120달러에사서 현재까지 잘쓰고있습니다 DDR4도 알리에서 PURSKILL인가 사서 맞춤
26.04.14 18:55

(IP보기클릭)124.111.***.***

AEKA17 쿠폰은 139 달러 이상 적용이므로 135달러인 이 상품은 해당사항 없는거 같은데요? 다른 뭔가 있는건가요?
26.04.14 19:00

(IP보기클릭)61.101.***.***

귀공좌우
원으로 해보세요. 전 원으로 하니깐 되더라고요 | 26.04.14 19:03 | | |

(IP보기클릭)118.48.***.***

스펙 좀 봤는데, 자작 나스용 보드로 괜찮겠어요 5000시리즈에 많이 들어가던 베가 시리즈 GPU도 있고, M.2도 M키 2개에 E키까지 끌어다 쓰면 확장도 나쁘지 않구요
26.04.14 19:20

(IP보기클릭)14.6.***.***

#>su
개조해서 나스서버로 굴리고 있는데, 단점이 소음이 좀 많이 발생한다는 점이있네요 쿨러교체하면 소음 문제가 없긴한데 이것까지 작업하기보다는 다른 미니pc 구매를 추천합니다 | 26.04.14 19:25 | | |

(IP보기클릭)118.48.***.***

캣츠타임
어차피 아예 자작나스용으로 만들어 나오는 보드들도 쿨러는 적당히 달아줘야 하는데 N1xx 이나 N2xx 쓸 거 아니면 다 비슷한 처지 아닌가요 확장에 부수적인 부품이 좀 여러개 필요한 거 말고는 가격이 모든 걸 용서하는 수준 같은데 말이죠 | 26.04.14 19:38 | | |

(IP보기클릭)14.56.***.***

캣츠타임
젠머신이 원래 팬소음이 있긴 한데 이런 류의 미니pc는 죄다 블로우팬이라서 다른거 사봐야 그게 그거임 | 26.04.14 20:27 | | |

(IP보기클릭)221.154.***.***

BEST
캣츠타임
미니피시를 정말 조용하게 쓰려면 아주 저사양의 팬리스 제품을 찾아보시거나, 애즈락 a300 제품군을 사서 거기다 녹투아 슬림팬 달면 조용하긴 합니다만 다만 a300은 확장성이 괜찮은거지 미관상으론 정말 별로입니다.. | 26.04.15 06:46 | | |

(IP보기클릭)172.226.***.***

BEST
진짜 필요없는데 하나 갖고싶은…
26.04.14 19:25

(IP보기클릭)182.172.***.***

잇섭이 리뷰한 그 제품!
26.04.14 19:33

(IP보기클릭)182.216.***.***

감사합니다. 덕분에 잘 구매했습니다. 코인 먹이고 카드, 쿠폰 할인하니까 저렴해서 좋네요.
26.04.14 19:45

(IP보기클릭)1.239.***.***

이런 것도 있군요 +_+ 마침 사망한 노트북이 있는데 거기서 ssd랑 램만 빼서 쓰면 딱이겠네요.
26.04.14 21:48

(IP보기클릭)1.239.***.***

우리곰주님
아.. 이런 기존 놋북램이 ddr3라 이건 안 되는군요 T.T | 26.04.14 22:04 | | |

(IP보기클릭)106.101.***.***

우리곰주님
맙소사.....ㅠ.ㅠ | 26.04.14 22:58 | | |

(IP보기클릭)121.178.***.***

이거 4k영상 돌릴만한가요
26.04.15 04:35

(IP보기클릭)118.235.***.***

제가 사용하는 컴인데요 참고가 될지 모르겠습니다 묻지마 ssd 120기가 램 중국산 디디알4 8기가 잔체적으로 인타넷 서핑 오피스 무난합니다 유튜브 4k영상 시작시 버벅입니다. 니중에.괜찮아요. ssd나 램16이면 그럭저럭 쾌적할텐데 이 컴퓨터에 ssd랑 램을 새로 사서 다신다면 예전에는 좋았는데 지금 가격에는 돼지목에 진주목걸이입니다.
26.04.15 09:07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