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게임S/W] [네이버] (품절)PS5 제로 붉은나비 리메이크(44800/2500) [22]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511551)
4 | 22 | 15092 | 비추력 188381
프로필 열기/닫기
🔒 이 핫딜은 종료되었습니다.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2
1
 댓글


(IP보기클릭)106.101.***.***

BEST

얘네 프레임 못 고칠걸요...
26.04.13 13:26

(IP보기클릭)175.201.***.***

BEST
9900원 덤핑 찍기전에 단종될수도 있음
26.04.13 17:01

(IP보기클릭)114.200.***.***

BEST
카카오에서 42000원대에 구매했어요.
26.04.13 13:34

(IP보기클릭)175.223.***.***

BEST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포미위크 쿠폰 먹이면 44820원나오는데 배송비는 없는거 같아요
26.04.13 13:14

(IP보기클릭)222.120.***.***

BEST
밸런스 패치되기전걸 보셨는지 모르겠는데 패치후엔 그리 오래걸리지 않습니다.초반 지난 후에는 사영기 업글도 되기 때문에 주인공은 더 강력해지고요.ㅎ
26.04.13 14:04

(IP보기클릭)118.223.***.***

스위치2 판도 47,000원에 파네요, 기종이 고민입니다. 프레임이 낮아서 자이로 적용된 스위치2가 더 낫다고는 하던대...
26.04.13 12:45

(IP보기클릭)106.101.***.***

품절 입니다 ㅠㅠ
26.04.13 13:04

(IP보기클릭)211.217.***.***

지금도 30프레임인가요?
26.04.13 13:04

(IP보기클릭)106.101.***.***

BEST
구스다운

얘네 프레임 못 고칠걸요... | 26.04.13 13:26 | | |

(IP보기클릭)175.223.***.***

BEST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포미위크 쿠폰 먹이면 44820원나오는데 배송비는 없는거 같아요
26.04.13 13:14

(IP보기클릭)118.235.***.***

헛 구매 고민하는 사이에 품절 T.T
26.04.13 13:22

(IP보기클릭)114.200.***.***

BEST
카카오에서 42000원대에 구매했어요.
26.04.13 13:34

(IP보기클릭)175.119.***.***

뉴겜플하니 주인공이 무쌍찍는 수준이라 엔딩수집 4회차부터 좀 쉬고 있긴한데... 재밌긴 합니다.
26.04.13 13:55

(IP보기클릭)125.251.***.***

루리웹-7058242701
스트리머 하는 거 보니까 귀신들 체력이 많은 건지 하나 잡는 데도 오래걸리던데 초반에만 그런가요? | 26.04.13 13:59 | | |

(IP보기클릭)222.120.***.***

BEST
녹색비둘기
밸런스 패치되기전걸 보셨는지 모르겠는데 패치후엔 그리 오래걸리지 않습니다.초반 지난 후에는 사영기 업글도 되기 때문에 주인공은 더 강력해지고요.ㅎ | 26.04.13 14:04 | | |

(IP보기클릭)125.251.***.***

케이빵
ㅇㅎ 출시 하자마자 한 거라서 패치 전인가 보네요 | 26.04.13 14:05 | | |

(IP보기클릭)175.119.***.***

녹색비둘기
카메라를 업글할 때 사영필터 위력을 찾아서 먼저 강화하면 계속 고생할 확률이 높고(연사 느리고 위력약한 바하 권총 강화 수준), 맨 위에 포커스 포인트 갯수 증가부터 강화하면 확 쉬워집니다. | 26.04.13 14:43 | | |

(IP보기클릭)112.151.***.***

과거를 추억하며.. 데모버전을 돌려보았으나 눈이....... 도저히 30프레임은 ㅠㅠ 못받아들이겠습니다..
26.04.13 14:18

(IP보기클릭)211.107.***.***

지금하구있는중인대 재밋긴하네요 공포는 바하보다더무섭습니다
26.04.13 14:28

(IP보기클릭)118.235.***.***

프로로 해도 30플레임이라.. 나중에 50%이상 할인하면 추천..
26.04.13 15:11

(IP보기클릭)112.171.***.***

재미는 있음 프레임도 그때 감성으로 한다고 합리화 하고 하니깐 할만해짐
26.04.13 15:12

(IP보기클릭)156.146.***.***

30프레임은 용서가안되네..
26.04.13 15:24

(IP보기클릭)124.57.***.***

https://bbs.ruliweb.com/market/board/1020/read/103247?search_type=subject&search_key=%EA%B2%8C%EC%9D%B4%EB%A8%B8%EC%A6%88 이번달 게이머즈 공략 붉은나비2 리메이크입니다. 구매하실분 참고하시길..(령리스트랑 인형수집등등 엔딩 분기까지 공략이 필요함)
26.04.13 15:29

(IP보기클릭)210.104.***.***

품절이라고 결제 했는데 취소당했네요ㅠㅠ 결제하고나서 30프레임이라는 댓글 봤는데 pc버전은 60프레임 맞죠? 맞으면 그냥 세일할때 스팀에서 살려고요
26.04.13 16:07

(IP보기클릭)118.223.***.***

날좀내버려둬
네 pc만 60프레임 | 26.04.13 16:26 | | |

(IP보기클릭)180.80.***.***

나중에 9900원 뜨겠다.
26.04.13 16:46

(IP보기클릭)175.201.***.***

BEST
루리웹인수위
9900원 덤핑 찍기전에 단종될수도 있음 | 26.04.13 17:01 |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