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PC/가전] [알리]코인딜 JONR P20 Pro 로봇청소기 226,500원 [25]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524779)
2 | 25 | 11755 | 비추력 3676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5
1
 댓글


(IP보기클릭)118.235.***.***

BEST
현재 쓰고있음. 애가 많이 멍청함. 모든 곳은 일단 쳐박아보고나서야 파악함. 바닥에 널린 케이블 회피 같은 거 없음. 모두 빨아들임. 가구 배치 살짝만 바꿔도 인식 못 하고 지도 초기화해버림. 전선 같은 거 빨아들여서 빼느라고 일시정지했다가 청소 재개하면 현재 위치 까먹어서 우왕좌왕할 확률 50%. 하지만 20만원 초반에 타워형 자동집진, 물걸레 세척, 건조까지 해주는 로청은 얘밖에 없음.
26.04.13 01:01

(IP보기클릭)180.66.***.***

BEST
좀 멍청해도 고생은 내가 하는게 아니라서 상관이 없음. 어쨌든 청소는 해냄.
26.04.13 02:47

(IP보기클릭)183.99.***.***

BEST
써보면 좀 멍청하지만 일은 열심히하는 가성비 있는 친구임
26.04.13 05:10

(IP보기클릭)118.42.***.***

BEST
이 청소기는 사람이 바닥잡동사니를 치워줘야합니다. 근데 가격생각하면 사소한 문제죠
26.04.13 02:13

(IP보기클릭)218.239.***.***

BEST
마침 필요했는데 하필 삼성 아멕스 카드라 20불 할인이 안되네요 ㅠㅠ
26.04.13 00:44

(IP보기클릭)218.239.***.***

BEST
마침 필요했는데 하필 삼성 아멕스 카드라 20불 할인이 안되네요 ㅠㅠ
26.04.13 00:44

(IP보기클릭)118.235.***.***

BEST
현재 쓰고있음. 애가 많이 멍청함. 모든 곳은 일단 쳐박아보고나서야 파악함. 바닥에 널린 케이블 회피 같은 거 없음. 모두 빨아들임. 가구 배치 살짝만 바꿔도 인식 못 하고 지도 초기화해버림. 전선 같은 거 빨아들여서 빼느라고 일시정지했다가 청소 재개하면 현재 위치 까먹어서 우왕좌왕할 확률 50%. 하지만 20만원 초반에 타워형 자동집진, 물걸레 세척, 건조까지 해주는 로청은 얘밖에 없음.
26.04.13 01:01

(IP보기클릭)112.156.***.***

부계입니다
예전에 사서 한달되기전에 환불받음 그냥 개빡대가리임 보면 개스트레스 받아서 약값이 더나옴 | 26.04.13 02:04 | | |

(IP보기클릭)210.99.***.***

나이거참.
어! 취소각인가요??? | 26.04.13 02:09 | | |

(IP보기클릭)183.99.***.***

BEST
부계입니다
써보면 좀 멍청하지만 일은 열심히하는 가성비 있는 친구임 | 26.04.13 05:10 | | |

(IP보기클릭)222.98.***.***

부계입니다
같은회사에 이거사신분에게 물어보니 사지말고 돈을더쓰라고 … | 26.04.13 09:08 | | |

(IP보기클릭)118.235.***.***

RPM2500
이 위로 얘랑 기능 똑같은데 일 잘하는 놈으로 사려면 세 배쯤 비싸짐 | 26.04.13 09:08 | | |

(IP보기클릭)210.99.***.***

최대할인 했는데(제가 할수 있는 양껏?ㅋㅋ) 25만원에 끊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침 한번 꼭 써보고 싶었는데!! 으허허 드디어 집청소에서 좀 해방하기를 ㅠㅠ
26.04.13 02:02

(IP보기클릭)118.42.***.***

BEST
이 청소기는 사람이 바닥잡동사니를 치워줘야합니다. 근데 가격생각하면 사소한 문제죠
26.04.13 02:13

(IP보기클릭)220.95.***.***

문정후
로보락쓰는데요.. 그건 마찬가지입니다 줄형식으로 된건 치워놔야 청소중단을 막을수있더군요. | 26.04.13 07:52 | | |

(IP보기클릭)180.66.***.***

BEST
좀 멍청해도 고생은 내가 하는게 아니라서 상관이 없음. 어쨌든 청소는 해냄.
26.04.13 02:47

(IP보기클릭)14.6.***.***

20평 이하, 로청 써본적 없음, 바닥에 물건없음, 걸레질 기대안함 전제하에 이거만한 가성비가 없음 예전 작업실에서 잘썻음 집 평수 30넘거나 방 3개 넘어가고 슬리퍼 높이 정도 물건들 많으면 절대 비추 괜히 로청 가정용으로 쓸만한게 150넘는게 아님 본인 환경만 잘 파악하고 쓰면 가성비 지리는 물건은 맞음
26.04.13 03:31

(IP보기클릭)125.132.***.***

바닥에 뭐 안두게 되서 오히려 좋아?! 이 전버전 가성비 로청쓰는데 거실에서 잘 쓰고 있습니다.
26.04.13 07:34

(IP보기클릭)118.235.***.***


멍청한건 둘째치고 심각한게 브러쉬 기어가 마모됩니다. 심지어 본체쪽이요. 몇번을 그래서 따로 기어만 개조해서 판매하시는분이 있습니다. 몇번을 분해했던건지.. 기본적으로 바닥에 잡동사니 있으면 브러쉬 맛탱이가니까 관리 잘하셔야합니다.
26.04.13 08:30

(IP보기클릭)112.171.***.***

캡틴아담
그래서 요즘은 해당 문제 개선한 버전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 26.04.13 13:10 | | |

(IP보기클릭)117.111.***.***

느리지만 착한 아이라는 거군
26.04.13 08:49

(IP보기클릭)221.164.***.***

ㅋㅋㅋㅋ 댓글들이 다 애는 착혀~ 이런 느낌이네
26.04.13 08:51

(IP보기클릭)121.176.***.***

드리미 l10 히트 프로 추천합니다. 돈 값 합니다
26.04.13 08:57

(IP보기클릭)175.193.***.***

잘쓰고있는데 여러번 테스트 결과 이제품은 물걸레와 청소를 한꺼번에 하는 구조보다는 청소를 먼저 돌리고 물걸레를 나중에 돌리면 물건 회피능력이 나아집니다. 초반엔 먼지청소+물걸레로 돌렸을때 엄청 대가리를 쳐박아도 걍 썼었는데, 어느날 따로따로 해보는걸로 옵션을 바꿨더니 애가 대가리를 쳐박는일이 현저히 줄더군요. 이 제품 쓰시는 분들은 따로따로 한번 써보세요. 물론 시간은 좀 더 걸립니다만 약간의 회피능력 향상과 대가리 박치기가 줄면서 만족하면서 쓰고있습니다.
26.04.13 09:28

(IP보기클릭)211.252.***.***

광군제에 사서 잘 쓰는 중 자동 먼지비움, 걸레 세척 굳굳 (전에 다른 로청도 있었지만 가격대비 굳) 집 모든 바닥 물건은 매번 정리하고 올려줘야 하긴 함 (어차피 정리한다 생각하면 괜찮) 몸으로 부딧혀서 청소하다보니 오래걸린는 게 단점
26.04.13 10:48

(IP보기클릭)58.65.***.***

요놈때메 로그인 할줄이야 몇달째 정말 잘쓰고 있습니다 이전에 샤오미 x1? 이후 로이모 현재 이모델인데 2년만써주면 또 새로운 가성비 모델이 있을거니 그렇게 바꿔주는게 훨씬 이득이라 그냥 ㄱ
26.04.13 12:12

(IP보기클릭)39.123.***.***

로청 돌리기 전에 미리 전선들이나 물건들 치우는건 얘보다 두배비싼 애들도 마찬가지임 전선들 수준까지 알아서 회피하는 애들은 못해도 백만대 이상이라 가격차가 4배이상 들어감
26.04.13 13:00

(IP보기클릭)106.101.***.***

전 만족하면서 잘쓰고있어요 반년쯤 되었습니다
26.04.13 13:06

(IP보기클릭)220.149.***.***

작년에 샀는데 원래 1세대도 그렇고 이런 저가형도 멍청한건 어쩔 수 없음. 자꾸 현관 신발벗는데로 다이빙하는 멍청함은 금지구역이나 가상벽을 만들어놔도 소용없어 물리적으로 막아야함.. 근데 애는 착하다는게 진짜 이 가격에 이만큼 하는애도 없긴함.
26.04.13 14:59

(IP보기클릭)175.203.***.***

파is리
사서 쓰는데 현관이나 화장실 열려 있어도 다이빙은 안하더라구요 벽 박는건 어쩔수 없는데 뭐 어차피 틀어놓기만 하면 되니까요 20만원대에서 걸레 세척에 건조까지 하는 로청 없죠 가격이 깡패입니다 | 26.04.14 20:01 |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