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음식] [KFC] 올데이 치킨나이트 치킨 단품 1+1 (4/11) [41]


profile_image


profile_image (1602766)
27 | 41 | 51564 | 비추력 97448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41
1
 댓글


(IP보기클릭)221.143.***.***

BEST
매번 볼 때마다 200원씩 가격이 올라가있는 신기한 치킨
26.04.10 20:41

(IP보기클릭)119.194.***.***

BEST
실제로 올랐기 때문
26.04.10 21:21

(IP보기클릭)175.209.***.***

BEST
타코벨을 KFC코리아가 운영하게 되면서 11일 같은날 타코벨에서는 브리또 1+1 행사를 합니다. 그런데 타코벨이 매장이 그렇게 많지 않고, 기존 캘리스코가 운영하는 업체가 몇 곳이 있어서 여긴 제외매장..
26.04.10 20:23

(IP보기클릭)110.10.***.***

BEST

음식 핫딜 전문가..ㅋ 음식 핫딜만 쓰시네요..ㅋ
26.04.10 21:28

(IP보기클릭)112.154.***.***

BEST
보통 8조각 정도가 한마리일텐데 한마리에 15,000원 정도네요
26.04.10 20:33

(IP보기클릭)182.228.***.***

오예~~~
26.04.10 19:50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110.10.***.***

BEST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게임이너무좋아

음식 핫딜 전문가..ㅋ 음식 핫딜만 쓰시네요..ㅋ | 26.04.10 21:28 | | |

(IP보기클릭)115.138.***.***

햇살속인형
쩝쩝박사셨군요...! | 26.04.11 04:34 | | |

(IP보기클릭)122.34.***.***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게임이너무좋아
ㄹㅇ 내 드렁큰타이거 어디감ㅋㅋㅋㅋ | 26.04.13 00:16 | | |

(IP보기클릭)211.36.***.***

토요일 케엧시라니°°°
26.04.10 19:56

(IP보기클릭)125.249.***.***

치르르 오래가넹~갓소이도 살려줬으면
26.04.10 20:12

(IP보기클릭)118.235.***.***

주말올데이는 진짜 헬이었는데 치킨나이트 준비~시작 과정을 8시간 내내 반복하는 기분이었음
26.04.10 20:22

(IP보기클릭)175.209.***.***

BEST
타코벨을 KFC코리아가 운영하게 되면서 11일 같은날 타코벨에서는 브리또 1+1 행사를 합니다. 그런데 타코벨이 매장이 그렇게 많지 않고, 기존 캘리스코가 운영하는 업체가 몇 곳이 있어서 여긴 제외매장..
26.04.10 20:23

(IP보기클릭)115.138.***.***

벗바
타코벨 해외에선 엄청 유명하던데 ㄷㄷ | 26.04.10 21:13 | | |

(IP보기클릭)211.220.***.***

벗바

KFC 코리아가 운영하는 지점은 더강남, 마곡나루점, 망원역점 세 곳인 모양이군요 | 26.04.10 21:27 | | |

(IP보기클릭)112.154.***.***

BEST
보통 8조각 정도가 한마리일텐데 한마리에 15,000원 정도네요
26.04.10 20:33

(IP보기클릭)221.143.***.***

BEST
매번 볼 때마다 200원씩 가격이 올라가있는 신기한 치킨
26.04.10 20:41

(IP보기클릭)112.152.***.***

아.. 이게 한마리(1통) + 한마리(1통) 이런 개념이 아니라, 1조각에 얼마 해서 그걸 1+ 1 하는거군요... kfc를 잘 안가봐서 이제 알았네요 ㄷㄷㄷ
26.04.10 20:44

(IP보기클릭)112.152.***.***

오늘참좋네요
밑에 가격표에는 죄다 다리부분인데, 이 행사로는 다리만 먹을수 있는건가요? | 26.04.10 20:45 | | |

(IP보기클릭)112.172.***.***

오늘참좋네요
이미지만 그렇고 부위 랜덤입니다 여러개 사면 골고루 넣어주고요 | 26.04.10 20:50 | | |

(IP보기클릭)124.111.***.***

오늘참좋네요
부위는 가슴,다리,날개,허벅지(싸이)로 나뉩니다. 지정하지는 못하고 랜덤입니다 | 26.04.10 21:18 | | |

(IP보기클릭)14.58.***.***

오늘참좋네요
"통다리" 붙은건 순살 다릿살일거에요 | 26.04.10 21:41 | | |

(IP보기클릭)118.235.***.***

요번은 네이버페이가 없나보군요
26.04.10 20:44

(IP보기클릭)39.7.***.***

이제 곧 한조각 4천원 보겠네
26.04.10 20:50

(IP보기클릭)119.64.***.***

이미 다른것들은 더 비싸기 때문에 Kfc가 가성비인건 변함없음.. 오통 나올때까지 존버 ㅋㅋ
26.04.10 21:02

(IP보기클릭)112.133.***.***

뭔가 가격이 인상된 느낌인데....?
26.04.10 21:11

(IP보기클릭)119.194.***.***

BEST
패드잡는고양이
실제로 올랐기 때문 | 26.04.10 21:21 | | |

(IP보기클릭)49.165.***.***

내일 저녁 해결됬네요
26.04.10 21:20

(IP보기클릭)61.77.***.***

주말이라 먹을 수 있을지
26.04.10 21:20

(IP보기클릭)211.230.***.***

26.04.10 21:21

(IP보기클릭)118.235.***.***

순간 오늘인줄 알고 갈뻔햇네
26.04.10 21:33

(IP보기클릭)221.165.***.***

또 올랐네
26.04.10 21:36

(IP보기클릭)1.215.***.***

않이 이젠 오리지날이 치르르 통다리 가격이네 뭐지…
26.04.10 21:56

(IP보기클릭)39.112.***.***

케세권에서 살고 싶다.
26.04.10 22:28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25.143.***.***

타코벨 1+1은 뭐가 맛있나요
26.04.10 22:41

(IP보기클릭)172.225.***.***

오리지날이 왜 더 비싸지
26.04.10 23:12

(IP보기클릭)59.14.***.***

심판자z
오리지날에 튀김옷 입힌게 크리스피가 아니라 제조법이 달라서 별개의 제품일거에요. kfc 시그니처는 오리지날이기도하고.. | 26.04.11 00:19 | | |

(IP보기클릭)49.163.***.***

하 시X 야근이단 말이다
26.04.10 23:43

(IP보기클릭)106.101.***.***

KFC 행사 넘나 조은것
26.04.11 00:01

(IP보기클릭)119.192.***.***

24시간점이 있던데 0시부터 적용되려나...
26.04.11 00:56

(IP보기클릭)211.206.***.***

소식 감사드리며, 좋아하는 순살 치킨이네요
26.04.11 01:22

(IP보기클릭)58.234.***.***

다음 생애에는 KFC있는 동네에서 살게해주세요...
26.04.11 01:23

(IP보기클릭)183.96.***.***

할인안하고 앱에서 배달료 4천원 붙으면 8조각 한마리에 32000원.. ㄷㄷ
26.04.11 04:04

(IP보기클릭)182.226.***.***

항상 까먹을만 한데...네이버페이 주말도 그렇고 인간 캘린더처럼 올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좋은 일만 있길 바랄게요.^^
26.04.11 04:33

(IP보기클릭)121.167.***.***

9시에 문을 닫던데...
26.04.11 05:49

(IP보기클릭)121.168.***.***

배달비 개비쌈 요즘 잘 안먹음
26.04.11 23:41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