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PC/가전] [알리] QCY T13 ANC 무선 이어폰 / 18,816원 [35]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864807)
10 | 35 | 18353 | 비추력 833
프로필 열기/닫기
🔒 이 핫딜은 종료되었습니다.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5
1
 댓글


(IP보기클릭)61.77.***.***

BEST
저게 가성비가 워낙 뛰어나서 스테디셀러 일거에요
26.04.09 09:52

(IP보기클릭)110.11.***.***

BEST
저도 찾아보긴 했는데 정확한 원인을 모르겠네요. ㅠㅠ 캐시삭제하라는 말도 있긴 한데 할수있는건 다 해보시죠...!!!
26.04.09 14:14

(IP보기클릭)110.11.***.***

BEST
저도 PC에선 2%로 뜨고 모바일에서만 19%가 적용되고 있는데 혹시 코인샵에서 체크인(출첵) 한 번 해보시겠어요?
26.04.09 11:27

(IP보기클릭)110.11.***.***

BEST
보고계신 제품 제품명이 뭘까요?
26.04.10 09:36

(IP보기클릭)110.11.***.***

BEST
요즘 오픈형은 클립형도 많이 쓰는데 제가 아까 올린거 참고해보세여 https://bbs.ruliweb.com/market/board/1020/read/103240?
26.04.10 11:29

(IP보기클릭)220.77.***.***

이거 쓸만은 한가여? 써보신분 있으시려나
26.04.09 09:51

(IP보기클릭)61.77.***.***

BEST
왈라왈도
저게 가성비가 워낙 뛰어나서 스테디셀러 일거에요 | 26.04.09 09:52 | | |

(IP보기클릭)118.235.***.***

왈라왈도
저 회사 저 모델이 워낙 잘팔려서 저 모델 개량형도 많습니다 | 26.04.09 10:00 | | |

(IP보기클릭)110.11.***.***

왈라왈도
QCY 기본형 베스트셀러 모델로 보시면 됩니다. | 26.04.09 10:01 | | |

(IP보기클릭)14.53.***.***

왈라왈도
qcy는 가격 생각하면 깡패성능임. | 26.04.09 12:33 | | |

(IP보기클릭)121.154.***.***

왈라왈도
콩나물 디자인에 대한 불호만 없다면 매우 쓸만합니다. 여기저기 던져놨다가 손에 잡히는대로 막 쓰는 이어폰중 하나로 쓰고있는데 오랫동안 쓰면서 지금까지 만족감이 상당해요 | 26.04.09 13:31 | | |

(IP보기클릭)58.143.***.***

왈라왈도
2021년도 첫 출시이후 가성비 저가모델로는 최강자 베스트 셀러입니다. | 26.04.09 19:23 | | |

(IP보기클릭)121.169.***.***

쿠폰 사용이 안되네요
26.04.09 10:21

(IP보기클릭)110.11.***.***

재방이
직접 입력하면 오타 있을 수 있으니 상품페이지에서 프로모션 누르고 쿠폰받기 눌러보세요 | 26.04.09 10:23 | | |

(IP보기클릭)211.234.***.***

가격은 싼데 사운드가 나쁘지 않아서 이퀄라이저만 살짝 조절하고 몇년째 듣는데 상당히 만족합니다
26.04.09 10:21

(IP보기클릭)221.150.***.***

안그래도 사무용으로 찾고있었는데 감사합니다 다만 할인코드는 상품페이지 프로모션에서 받아야 적용되네요
26.04.09 10:29

(IP보기클릭)106.101.***.***


매번 자세한 설명 감사해요. 다만 저는 항상 공유해주신 코인. 최근본. 루트로 해도 공유된 할인율이 아니라 작은 할인만 되있던데 제가 뭔가 잘못하고 있는거겟죠? 코인은 2700개정도라 충분한데 말이죠.
26.04.09 10:33

(IP보기클릭)110.11.***.***

BEST superjkk
저도 PC에선 2%로 뜨고 모바일에서만 19%가 적용되고 있는데 혹시 코인샵에서 체크인(출첵) 한 번 해보시겠어요? | 26.04.09 11:27 | | |

(IP보기클릭)125.132.***.***

수니바니
코인샵 체크인은 매일 하고 있어요..오늘도 잘되있는데 pc 및 모바일에서도 2% 뜨네요.. 아래 공유해주신 글도 보면 저는 할인율이 작은데 이유를 모르겠네요 | 26.04.09 11:51 | | |

(IP보기클릭)110.11.***.***

BEST superjkk
저도 찾아보긴 했는데 정확한 원인을 모르겠네요. ㅠㅠ 캐시삭제하라는 말도 있긴 한데 할수있는건 다 해보시죠...!!! | 26.04.09 14:14 | | |

(IP보기클릭)112.148.***.***

수니바니
ㅡ캐쉬삭제. 앱 재설치. 다해봤는데 안되네요. 포기했습니다 ㅜㅜ 이제껏 코인 할인받은 금액이 36,000원나오던데. 혹시 얼마 넘으면 코인 핫딜이 안되는걸수도 있겠네요. 아이디 새로 파면 되려나 싶다가 귀찮아서 접었습니다. | 26.04.09 21:37 | | |

(IP보기클릭)125.134.***.***

예전에 핫딜게에서 보고 만원 이하에 구입해서 거의 매일 쓰고 대략 4년째 쓰는데 고장이 안남... 대리석 바닥에 몇번 떨어뜨렸는데도 신기하게 외관에 흠집도 잘 안남... 같이 쓰던 에어팟 프로는 진작에 고장났는데ㅋ 음질도 꽤나 상급이라 대만족하면서 듣고 있어요
26.04.09 10:36

(IP보기클릭)211.235.***.***

Ldac 인가요?
26.04.09 10:51

(IP보기클릭)58.143.***.***

루리웹-4893034657
ldac 지원은 상위 모델로 가셔야되요. | 26.04.09 19:23 | | |

(IP보기클릭)1.11.***.***

쿠팡서 저 가격대에 사서 3년째 씁니다. 실제 좋습니다.
26.04.09 11:52

(IP보기클릭)58.234.***.***

저렴한 가격에 무난한 제품 qcy내에서도 이보다 좋은 제품은 몇있지만 가격대가 3만원이 넘어가서 가성비로는 이만한 제품이 없습니다
26.04.09 12:23

(IP보기클릭)49.167.***.***

할인코드 입력하면 사용되었거나 사용이 안된다고 나오는건 왜 그런걸까요? 코인할인도 500원 밖에 안됩니다.(2만개 넘게 있는데도요)
26.04.09 12:32

(IP보기클릭)118.218.***.***

5년전에 가성비 좋다고 사서 쓰고 있는데, 아직 이제품이 가성비인가 보네요 ㅎ
26.04.09 12:36

(IP보기클릭)117.111.***.***

오 기존 T13보유자인데 마이크 추가로 통품개선하고 ANC들어갔나보네요 하지만 고장이 안나쥬~?
26.04.09 13:09

(IP보기클릭)58.143.***.***

☆젊은사자☆
t13 ,t13 app, t13x, t13 anc, t13 anc2 까지 나왔어요. t13 anc2가 최신모델인데 이건가격이 좀 나갑니다 .3만원 넘는걸로 | 26.04.09 19:24 | | |

(IP보기클릭)119.197.***.***

윗분들 후기들이 좋은거 같아서 한번 시켜봤습니다 감사합니다
26.04.09 17:34

(IP보기클릭)122.47.***.***

한 4ㅡ5년전 쯤 저거 하도 입소문이 좋길래 당시 구입하고 통화나 음악 감상 이런걸론 안써봤고 잘때 한쪽귀에만 꼽고 유투브 보면서 자는 용도로 거의 매일 쓰고있는데 아직 쌩쌩함
26.04.09 18:16

(IP보기클릭)112.152.***.***

제가 현장일을 해서 뛰거나 점프를 자주해서 귀찌형태로 된걸 눈여겨보고있는데요. 이것이랑 그 귀찌형태로 생긴거랑은 스펙이 거의 같나요?
26.04.09 21:00

(IP보기클릭)110.11.***.***

BEST 오늘참좋네요
보고계신 제품 제품명이 뭘까요? | 26.04.10 09:36 | | |

(IP보기클릭)112.152.***.***

수니바니
C50 보고 있습니다. C30s 보다 좀더 좋다는 의견들이 있어서요... | 26.04.10 20:40 |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15.41.***.***

진정한 가성비 모델!!!
26.04.09 21:41

(IP보기클릭)121.137.***.***

비슷한 퀄리티의 오픈형도 추천 부탁드립니다.
26.04.09 23:27

(IP보기클릭)110.11.***.***

BEST yh1696
요즘 오픈형은 클립형도 많이 쓰는데 제가 아까 올린거 참고해보세여 https://bbs.ruliweb.com/market/board/1020/read/103240? | 26.04.10 11:29 | | |

(IP보기클릭)118.235.***.***

19,100원에 구입햇어요 감사합니다
26.04.10 11:20

(IP보기클릭)211.234.***.***

이거 버즈3 일반형이랑 비교했을때 음감이나 스위치 게임할땐 뭐가 나을까나요!?!?@?@
26.04.14 20:50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