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뒷좌석 천장에 손잡이도 없다고요? 흠... 내장 재질이야 말 할 것도 없이 싸구려 플라스틱에 싸구려 인조 가죽 시트, 싸구려 직물이 쓰였겠죠? 전좌석 폴딩도 40만원이라는 옵션이라면서요? 경차를 가지고 차박을 꼭 해야 한다면 레이라는 훌륭한 대체제가 있기 때문에 굳이 캐스퍼를 사야하나 싶네요. 그게 아니라면 가짜 suv인 것도 승차감만 저하시킬 뿐이고요. 터보엔진 하나 좋은 게 있으려나? 그 터보엔진도 cvt와 조합됐으면 더 좋았을 것 같은데 4단 자동미션이랑 조합... 새로 나온 자동차라는 거 빼고는 도저히 캐스퍼를 그 돈 주고 살 이유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진짜 추리고 추려서 중간 등급에 옵션 두 개 세 개 넣어도 1900만원에 육박하던데 대체 왜 그 가격을 주고 사야하는지 모르겠더라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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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차타보면 터보아님 답답해서 출력이 너무 부족한데 현재 나올차중에 캐스퍼만 유일터보임 레이도 터보는 단종상태고 에어컨키면 언덕못올라감 물론 안켜도 가속력이 없는차라서 현재도 이미 모닝 1600만원 레이가 1700넘는가격이고 현재로선 비싸도 눈이가는게 사실이고 레이는 나온지 9년차가 다되가는데 개선사항이 거의 없음 그냥 옵션질만 이유는 투자안해도 겁나 잘팔리니깐 중고차가격도 미쳤고 레이중고가 보면 5년넘게 탄차도 겁나비싸고 그나마 캐스퍼나오면 레이중고 방어가 내려갈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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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스퍼를 가격으로 까기엔 넣어진 혹은 넣을수있는 옵션들 보면 대강 이해 가는 가격이던데? 개인적으로 그 옵션 다넣고 그돈주고 경차 포지션을 사기에 부담되는 가격인건 동감합니다만 경차에 hda반자율주행이랑 다 들어가는 풀옵 가격 가지고 까는건 좀 이상하다고 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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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는 페리되고 나서부터 터보가 안나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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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용차는 원래 운전석 천장 손잡이 없어요 운전대 잡아야 손이 천장 손잡이 잡을 일이 없으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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뒷좌석 천장에 손잡이도 없다고요? 흠... 내장 재질이야 말 할 것도 없이 싸구려 플라스틱에 싸구려 인조 가죽 시트, 싸구려 직물이 쓰였겠죠? 전좌석 폴딩도 40만원이라는 옵션이라면서요? 경차를 가지고 차박을 꼭 해야 한다면 레이라는 훌륭한 대체제가 있기 때문에 굳이 캐스퍼를 사야하나 싶네요. 그게 아니라면 가짜 suv인 것도 승차감만 저하시킬 뿐이고요. 터보엔진 하나 좋은 게 있으려나? 그 터보엔진도 cvt와 조합됐으면 더 좋았을 것 같은데 4단 자동미션이랑 조합... 새로 나온 자동차라는 거 빼고는 도저히 캐스퍼를 그 돈 주고 살 이유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진짜 추리고 추려서 중간 등급에 옵션 두 개 세 개 넣어도 1900만원에 육박하던데 대체 왜 그 가격을 주고 사야하는지 모르겠더라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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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in2003
레이는 페리되고 나서부터 터보가 안나옵니다 | 21.09.16 12:4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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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모닝,레이 터보모델 구매하실라믄 중고로 구매하셔야함 모닝도 레이도 터보모델 단종되버렸어요... | 21.09.17 12:1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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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는 터보 모델이 없어져서 이제 메리트가 없어요 | 21.09.17 18:20 | |
(IP보기클릭)223.38.***.***
아그래여 ㄷ | 21.09.17 18: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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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차타보면 터보아님 답답해서 출력이 너무 부족한데 현재 나올차중에 캐스퍼만 유일터보임 레이도 터보는 단종상태고 에어컨키면 언덕못올라감 물론 안켜도 가속력이 없는차라서 현재도 이미 모닝 1600만원 레이가 1700넘는가격이고 현재로선 비싸도 눈이가는게 사실이고 레이는 나온지 9년차가 다되가는데 개선사항이 거의 없음 그냥 옵션질만 이유는 투자안해도 겁나 잘팔리니깐 중고차가격도 미쳤고 레이중고가 보면 5년넘게 탄차도 겁나비싸고 그나마 캐스퍼나오면 레이중고 방어가 내려갈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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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스퍼는 터보를 기본형으로 선출시 하고, 자연흡기를 -옵션으로 후출시 했으면 이런 논란이 좀 덜했을듯. 기본 가격이 높은건 어쩔 수 없는거지만, 그 높은 가격을 사람들이 좀 받아들이기 쉽게 하는것도 마케팅에서 해줬어야 하는데.. 너무 대놓고 허들을 높여버렸음. | 21.09.17 20:5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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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에 있는 상생형 일자리 거기서 나온거라 좀 잘되었으면 합니다. 가격매긴거 보면 악담하는 사람들도 이해는 가지만.. | 21.09.18 10:1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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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스퍼를 가격으로 까기엔 넣어진 혹은 넣을수있는 옵션들 보면 대강 이해 가는 가격이던데? 개인적으로 그 옵션 다넣고 그돈주고 경차 포지션을 사기에 부담되는 가격인건 동감합니다만 경차에 hda반자율주행이랑 다 들어가는 풀옵 가격 가지고 까는건 좀 이상하다고 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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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대로 안쓰는 몇개좀 빼서 가격좀 낮췄으면 하는것도 좀 있어요. | 21.09.24 22:2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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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라고 해봐야 명절 지나면 10월인데... 그리고 판매 대수로 말해야지.. 아닌말로 1대 생산해서 1대 팔아도 다 팔린거~ | 21.09.17 00:2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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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사곰
승용차는 원래 운전석 천장 손잡이 없어요 운전대 잡아야 손이 천장 손잡이 잡을 일이 없으니 | 21.09.17 19:2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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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보기클릭)220.87.***.***
보통 자동미션이 엔진의 출력을 감당할 수 있는 여유는 최대마력이 아니라 최대토크에 의해 좌우됩니다. 기존 NA라인업에 들어가는 4단 자동은 출력 여유가 상당히 낮아서 터보를 감당할 수 없지만, 현대가 기존에 갖고 있던 4단 자동미션 중에는 1.6터보 정도의 출력까지 감당할만한 것들도 있습니다. 물론 같은 4단 미션인데 무게는 20kg 가까이 늘어나겠지만...저도 CVT가 최선이라곤 생각하지 않는데, 이제 수동 미션도 옵션에서 빼버린 마당에 최소한 5~6단의 경량 자동화 미션을 만들어줘야 하지 않나라는 생각이 드네요. | 21.09.19 13:2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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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 터보는 왠만해선 다시 도입안할거 같은데... 터보태생상 엔진오일교체와 관리의 세심함이 필수인데.. 일반적으로 타는 사람들은 터보의 파워에만 관심있지 관리는 신경도 안쓰는 사람들이 대다수라... 터보 날려먹기 딱좋은 사람들 널렸음.. 특히 경차정도 되면 진짜 신경안쓰는 사람들과 여사님의 환상조합이라.. 경차에서 터보는 왠만하면 안넣을라고할꺼같음.. 차라리 관리필요없는 전기모터와 작은밧데리를 달아서 10~20초 정도의 부스터로 쓰게끔 하는게 제조사 입장에선 나을듯.. | 21.09.19 14:1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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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제 경차는 내수 규격 그대로는 국내에 출시해 봐야 극소수 매니아 상대 제외하곤 안팔립니다. 일단 출력제한 걸려있는 660cc짜리 엔진은 둘째치고(이게 코펜같은 극단적인 경량 투시터는 모르지만 박스형 일본 경차의 주행력은 모닝이나 스파크에 절대 못미칩니다. 1000cc 엔진으로 주행중 답답하다고 안달하는 국내에서 안필립니다) 외관의 크기 제한에서 오는 실내 공간 차이도 만만치 않습니다. 출시해도 안필리니 수입안되는거구요. 그렇다고 일제 경차가 같은 옵션에 엄청나게 가격이 저렴한 것도 아니라서... | 21.09.22 21:2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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