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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입장에선 교환식이 좋은데 제조사 입장에선 배터리 보증이 끝나거나 불량배터리를 못골라내면 피해를 고스란히 제조사 손해니 안하지 싶네요...그리고 일체형이 효율이나 안정성이 더 높기도 합니다 | 20.02.14 16:1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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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안전성보단 효율성이 더 좋습니다. 일주일 타보고 저 같은 사람은 충전식이 개선되지 않는한 영원히 타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20.02.14 17:0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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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차는 스타일 안맞으면 내연기관만 못해 요 충전하러가는게 아니라 그냥 동선에 충전소가 있어야죠 | 20.02.14 17:3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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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건 황산납에서 리튬이온 간 거만큼의 혁신이더군요. 배터리 공급량 채우는거도 어렵지 않을것같고요. | 20.02.14 16:52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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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터리 신기술 개발드립은 매년 무수히 존재하구요 상용화까지 최소 수십년 이상 걸립니다 20~30년후에나 상용화된다고보면되요 리튬전지도,,각종 사고와 폭발과 화재로 전세계에서 사망자로 시체의 산을 이루고나서 현재에 이른거에요 나트륨이면 더더욱 불안정할건데 아예 도입 안 될 확률이 더 크지만 도입되더라도 30년 후에나 상용화 도입될듯 | 20.02.24 16:3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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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그 발전량이 유효한 수준이 못될텐데요. 아니 그냥 구라 같은데요. 거의 영구기관급으로 묘한 내용입니다. | 20.02.14 20:41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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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직 그렇게 전기차가 많지 않다보니... 황산구리는 수거해서 녹였다가 다시 만들면 또 오래쓰겠네요. | 20.02.16 12:53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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갸는 [너무 먼 당신]이라.... 별달리 저도 들은 바가 없네요. 뭣보다 애는 빠르게 도입될 수 있는 녀석이라 희망적이라고 보는거고요. 그레핀쪽은 아직도 연구할게 무궁무진한지라... | 20.02.17 19:1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