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2},{"keyword":"\uc6d0\ud53c\uc2a4","rank":-1},{"keyword":"\uc6d0\uc2e0","rank":1},{"keyword":"\ub77c\uc624","rank":-2},{"keyword":"\ub9d0\ub538","rank":4},{"keyword":"\uc2a4\ud154\ub77c","rank":0},{"keyword":"\ub2c8\ucf00","rank":-2},{"keyword":"\ud2b8\ub9ad\uceec","rank":2},{"keyword":"\ubbfc\ud76c\uc9c4","rank":4},{"keyword":"@","rank":-2},{"keyword":"\uc2a4\ud0c0\ub808\uc77c","rank":1},{"keyword":"\ub9bc\ubc84\uc2a4","rank":-1},{"keyword":"\ud558\uc774\ube0c","rank":6},{"keyword":"\uac74\ub2f4","rank":2},{"keyword":"\ub358\ud30c","rank":-8},{"keyword":"\uc720\ud76c\uc655","rank":-2},{"keyword":"\uc57c\uad6c","rank":4},{"keyword":"\ube14\ub8e8","rank":0},{"keyword":"\ubc94\uc8c4\ub3c4\uc2dc","rank":-2},{"keyword":"\ub124\uc774\ubc84\ud398\uc774","rank":"new"},{"keyword":"\ub274\uc9c4\uc2a4","rank":-6}]
(IP보기클릭)121.172.***.***
k3 운전자가 엑셀 계속 밟고 있었을것 같네요 AEB는 그거 계산해서 사고 날거라 예상하고 경고음 울린 후에도 엑셀 지속되자 AEB 작동 한것 같습니다 경고음 쯤에서 엑셀 떼었으면 AEB 작동 안했을거라 생각됩니다.
(IP보기클릭)218.147.***.***
거리가 제법 남아있는데 긴급제동이 잡히네..ㄷㄷ 정상적인 작동이 아닌듯?
(IP보기클릭)223.62.***.***
거리가 가까워짐 충돌 위험 - >> 운전자 브레이크 밟음 -->> 긴급제동 작동X 거리가 가까워짐 충돌 위험 - >> 운전자 엑셀 or 브레이크 안밢음 ---> 깁급제동 작동O 이런건가요?
(IP보기클릭)59.2.***.***
와 뒷차는 차간거리 유지못했으니 그렇다고 치고 저걸 세워버리네 와.;;;
(IP보기클릭)49.165.***.***
(IP보기클릭)223.28.***.***
안전거리 준수가 중요해도 아무이유 없이 정지하면 안됨..단순히 급감속만으로 가해자가 된 판례도 있어요 | 19.07.27 03:24 | |
(IP보기클릭)59.2.***.***
와 뒷차는 차간거리 유지못했으니 그렇다고 치고 저걸 세워버리네 와.;;;
(IP보기클릭)218.147.***.***
거리가 제법 남아있는데 긴급제동이 잡히네..ㄷㄷ 정상적인 작동이 아닌듯?
(IP보기클릭)121.172.***.***
k3 운전자가 엑셀 계속 밟고 있었을것 같네요 AEB는 그거 계산해서 사고 날거라 예상하고 경고음 울린 후에도 엑셀 지속되자 AEB 작동 한것 같습니다 경고음 쯤에서 엑셀 떼었으면 AEB 작동 안했을거라 생각됩니다.
(IP보기클릭)223.62.***.***
거리가 가까워짐 충돌 위험 - >> 운전자 브레이크 밟음 -->> 긴급제동 작동X 거리가 가까워짐 충돌 위험 - >> 운전자 엑셀 or 브레이크 안밢음 ---> 깁급제동 작동O 이런건가요?
(IP보기클릭)14.39.***.***
음 안전을 위한거긴한데 너무 불편한느낌이네요.... 그렇다고 저렇게멈춰버리면 더위험할거같기도하고.... | 19.07.27 18:50 | |
(IP보기클릭)125.143.***.***
(IP보기클릭)49.165.***.***
이유 없는 급정거는(예를 들어 ic 나가야 하는데 깜빡했다가 급차선 변경을 위한 정거등) 앞차 100%도 나옵니다. 다만 이 경우는 운전자의 의도와 다르게 기계가 정지시킨거란게 문제가 되죠. 정상적이고 합리적이며 이성적인 결론으로는 제조사 100% 과실(문제는 보통 이런경우 운전자에게 책임을 먹이는 엉터리 판결이 허다함. 차만든 제조사의 시스템 문젠데 왜 운전자를 ㅡㅡ;;) 제조사 과실에 대해서 후추돌차 vs 제조사면 그나마 나은데... 그 마저도 니차잖아 하면서 앞차에 일단 과실 물리고 제조사랑 니네가 싸워하는 x같은 그림이 그려지면 참 헬조선스럽네요. 뒷차 vs 제조사도 사실상 제조사가 비합리적이고 비이성적인 방법(엄밀히 말해 불법이어야 하는데 불법이 아닌 헬조선스타일)으로 제조사 승린데. 뒷차 과실 없음 -> 앞차 vs 제조사 하면 완전 ㅅㅂ 소리 절로 나옵니다. | 19.07.27 07:51 | |
(IP보기클릭)112.175.***.***
이유없는 급정거라도 앞차 과실 많아야 20~30%인데.. 앞차 100은 어디서;;; | 19.07.30 08:47 | |
(IP보기클릭)49.165.***.***
급차선변경(끼어든 시점에 거리가 안전거리 현격히 못미침상태)후 급정거면 100%나옵니다. ㅇ_ㅇㅋ 20~30이란건 정상적으로 내 앞에 가던 차겠죠. | 19.07.30 20:04 | |
(IP보기클릭)122.40.***.***
그래서 이 게시글이 급차선 변경후 급정거인가요? | 19.07.31 11:40 | |
(IP보기클릭)58.126.***.***
(IP보기클릭)183.101.***.***
(IP보기클릭)121.158.***.***
(IP보기클릭)114.205.***.***
센서만 있다치더라도 앞차와의 거리가 상당한 상태인거 같네요 | 19.07.31 13:54 | |
(IP보기클릭)182.231.***.***
(IP보기클릭)175.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