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잡담] 속초 박투어 다녀오기 [33]


profile_image


(4047806)
43 | 33 | 8773 | 비추력 6466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3
1
 댓글


(IP보기클릭)118.176.***.***

저는 일보러 11시 ~ 12시 사이에 커브타고 나갔다가 더워서 고생했는데요. 이런 날씨에... 장거리를 달리시다니......
26.05.15 19:33

(IP보기클릭)218.209.***.***

▶◀brynhild
강원도는 엄청 추웠어요 ㅎㅎㅎ 복귀길 수도권 와서 더워 죽는 줄 알았네요 | 26.05.15 19:37 | |

(IP보기클릭)115.142.***.***

스크램블러 이쁘네요 ㅎㅎ
26.05.16 20:40

(IP보기클릭)218.209.***.***

환타포도맛
감사합니당 저도 이뻐서 샀어요 ㅎㅎㅎ | 26.05.16 20:52 | |

(IP보기클릭)114.203.***.***

2세대군요 2세대는 엔진열 좀잡았다하던데 허벅지쪽 열기 괜찮나요? 전 22년식 1세대 아직도 타고있는데 화상물집만 3번 잡혔습니다 ㅎㅎ
26.05.19 01:23

(IP보기클릭)218.209.***.***

오마이캡틴플래닛
넵 2세대 맞아요 ㅎㅎㅎ 30도 정도 되는 기온에 도심지 차로 한복판에서 신호대기 중엔 분명 열기가 있고 뜨겁긴하더라구요 근데 집에서 확인해보니 물집 잡힐 정도까진 아니긴 하네요 신호대기 때 다리를 옆으로 쭉 뻗고 있으면 좀 덜하기도 하고 ㅋㅋㅋ | 26.05.19 07:08 | |

(IP보기클릭)211.234.***.***

매번 차로 고속도로로만 속초 갔는데 국도 감성 보니 좋군요 잘봤습니다
26.05.19 18:08

(IP보기클릭)218.209.***.***

잠만자는북극곰
감사합니다 ㅎㅎㅎ 국도로 가끔씩 가는데 휴게소도 많고 경치 좋은 곳도 많아서 한번쯤은 갈만하네요 대신 강원도 도착 시간은 두 배로 걸린다는게 단점 ㅋ | 26.05.19 18:13 | |

(IP보기클릭)125.143.***.***

울산바위 언제봐도 웅장하네요
26.05.19 18:45

(IP보기클릭)218.209.***.***

한쿠오
봐도 봐도 멋지죠!! 지나갈 때가 되면 항상 사진을 찍게 되네요 ㅎㅎㅎ | 26.05.19 19:29 | |

(IP보기클릭)125.143.***.***

단팥빵용
어렸을때 속초 살아서 맨날 볼땐 몰랐는데 지금다시보니 저런 절경이 없더라구여 | 26.05.19 19:41 | |

(IP보기클릭)122.43.***.***

듀카리~ 이뻥~
26.05.19 22:56

(IP보기클릭)218.209.***.***

Lucky 13
감사합니다요 ㅎㅎㅎ | 26.05.19 23:03 | |

(IP보기클릭)220.120.***.***

낙산사는 갈 때마다 정말 운치 있고 좋습니다 마음도 편하구요
26.05.20 08:19

(IP보기클릭)218.209.***.***

カナラズ
맞아요, 잔잔하게 계속 들리는 파도소리가 더 힐링이 되더라구요 ㅎㅎㅎ 개인적으로 해동용궁사보다 더 좋아합니다 ㅎㅎㅎ | 26.05.20 09:01 | |

(IP보기클릭)27.35.***.***

안전운전 하세요.
26.05.20 09:40

(IP보기클릭)218.209.***.***

hinamania
감사합니다 같이 안전운전 해요 ㅎㅎㅎ | 26.05.20 09:59 | |

(IP보기클릭)125.128.***.***

어휴.. 오토바이로 가시는거면 국도 이용하시는거잖아요?? 이동거리도 만만치 않으셨을 거 같은데 고생하셨습니다. 작년에 속초로 여름휴가 갔었는데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ㅎㅎ
26.05.20 09:47

(IP보기클릭)218.209.***.***

초록나무그늘
넵 그래도 속초행 국도는 휴게소도 많고 나름 최적화 되어 있어서 갈만 했어요 ㅎㅎㅎ 자주 쉬면서 가니까 재밌게 라이딩 했네요 차도 없고 ㅎㅎㅎ | 26.05.20 10:01 | |

(IP보기클릭)119.195.***.***

부럽습니다. 안전한 라이딩 하시고 행복하시길^^!!
26.05.20 10:08

(IP보기클릭)218.209.***.***

모닝캄
안라 하시고 다같이 행복하길 바라요 ㅎㅎㅎ | 26.05.20 10:56 | |

(IP보기클릭)118.32.***.***

저도 이번주말에 갈까봐요 아야진에 모캠낚시 가려구요
26.05.20 10:48

(IP보기클릭)218.209.***.***

캠낚아조씨
부럽습니다!! 모캠은 한번도 안해봤는데 나중에 저도 꼭 해보고 싶네요 부디 안라하시길 ㅎㅎㅎ | 26.05.20 10:57 | |

(IP보기클릭)125.243.***.***

낭만있네요 부럽습니다!!!
26.05.20 11:07

(IP보기클릭)218.209.***.***

스폰지초밥
로망이였는데 재밌게 이뤄내서 기분 좋네요 ㅎㅎㅎ | 26.05.20 11:26 | |

(IP보기클릭)182.212.***.***

와 재밋겠네요 얼마전에 강릉 가따왔는데 저도 이번에는 속초에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26.05.20 11:15

(IP보기클릭)218.209.***.***

VY캐니스메이저리스
안라하시길 바랍니다 ㅎㅎㅎ 전 나중에 날 잡고 남쪽으로 내려 가 보려구요 ㅎㅎㅎ | 26.05.20 11:27 | |

(IP보기클릭)116.46.***.***

바이크 이쁘네요 그나저나 길들이기 할때 알피엠 제한하며 하려니 갑갑해 미칠거 같더라구요 ㅎㅎ
26.05.20 11:44

(IP보기클릭)218.209.***.***

크롬메탈
감사합니당 ㅎㅎㅎ 길들이기가 아무래도 좀 그렇죠 ㅎㅎㅎ 시원하게 뻗어 나가야 할 때가 있는데 그러지 못하니 ㅋ | 26.05.20 12:10 | |

(IP보기클릭)118.235.***.***

부럽다 솔투어 ㅜㅜ 흑흑 살짝 추운 날씨가 바이크 타기엔 정말 좋은거 같아요ㅋㅋ
26.05.20 12:10

(IP보기클릭)218.209.***.***

루리웹-012345678910
솔투어가 저만의 페이스에 맞춰서 쉬다 달리다 하니 아무래도 좀 더 편하고 힐링이 되는 것 같아요 수다 떨 입이 심심하기는 하지만요 ㅋㅋㅋ | 26.05.20 12:12 | |

(IP보기클릭)211.210.***.***

알차게 다녀왔네요!
26.05.25 20:51

(IP보기클릭)211.234.***.***

DDG-I
재밌게 잘 다녀왔네요 ㅎㅎㅎ | 26.05.26 12:57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