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트파워 특성상 최대한 복잡해보이는게
키포인트였는데 사진으로 보니 그렇게 복잡해보이진 않네요.
그래도 육중한 느낌은 조금 나는 것 같습니다.
단독 디오라마로 명판도 있어 보이게 박아줬습니다.
광화문에서 만나요~!!!
아 그리고 또 하는김에
트포1편의 주역멤버인 라쳇도 만들어보았습니다.
음....라쳇을 만들고보니 재즈도 있었어야 했는데 하는 마음이..
재즈는 위만 만들지 아래만 만들지도 고민이...
연두색 둥이 라쳇!
집에 있던 연두색 부품 모두 소진해서 완성!
이번 광화문에 전시할 트포는 총 12종입니다.
저는 한 섹션의 양면에 전시를 하게 되었는데
그 외에 나머지 부분에는 슈퍼로봇대전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많이들 오셔서 관람하시기 바랍니다.




















(IP보기클릭)120.142.***.***
(IP보기클릭)49.167.***.***
잘보셨다니 다행입니다! 돌아와보니 먼지가 으으으 | 26.05.07 09:17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49.167.***.***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26.05.07 09:17 | |
(IP보기클릭)61.76.***.***
(IP보기클릭)220.68.***.***
(IP보기클릭)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