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기타] 푸주옥 설농탕 한그룻 [19]


profile_image


profile_image (4727073)
43 | 19 | 24063 | 비추력 2121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9
1
 댓글


(IP보기클릭)121.190.***.***

BEST
푸주옥 체인점 아닌가요?? 우리동네 양천구 푸주옥이랑 가격이 다르네요 일단 설렁탕 기본이 15000인데.....
26.06.11 21:34

(IP보기클릭)125.130.***.***

저도 푸주옥 좋아합니다 ㅎ 언제 한번 방문해야겠어요 👍👍
26.06.03 18:12

(IP보기클릭)218.145.***.***

역시 설렁탕은 소면~
26.06.04 09:16

(IP보기클릭)125.187.***.***

하남 지나다니다가 많이 봤는데 체인점이 였군요~
26.06.04 14:42

(IP보기클릭)175.209.***.***

괴정인가요 여기 24시간이라서 애매한 시간에 자주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26.06.05 09:10

(IP보기클릭)36.71.***.***

푸주옥 깍두기 김치가 한번씩 맛이 오락가락 할때만 빼면 설렁탕으로는 늘 만족
26.06.05 10:10

(IP보기클릭)128.134.***.***

여기 국물이 찐득찐득하니 좋지요
26.06.11 16:57

(IP보기클릭)49.143.***.***

맛있어보입니다 츄릅 설렁탕은 가격이 내년쯤엔 한그릇 1.5만은 찍겠네요
26.06.11 19:45

(IP보기클릭)121.190.***.***

BEST
푸주옥 체인점 아닌가요?? 우리동네 양천구 푸주옥이랑 가격이 다르네요 일단 설렁탕 기본이 15000인데.....
26.06.11 21:34

(IP보기클릭)121.144.***.***

닷사이
체인은 맞는데 상당히 오래된 브랜드다 보니 점별로 사실상 독립적으로 운영되나 보더라구요... | 26.06.12 08:26 | |

(IP보기클릭)221.159.***.***

벳남 푸꾸옥 인줄 ;;
26.06.12 08:23

(IP보기클릭)121.144.***.***

Sa_ddo
노안이슈...;;; | 26.06.12 08:26 | |

(IP보기클릭)58.226.***.***

헐 학교 다닐때 있던 그집이네 한번도 안가봄; 인기는 항상 있던데
26.06.12 08:43

(IP보기클릭)180.228.***.***

예전에 도가니탕 먹으러 자주 다녔었는데
26.06.12 13:01

(IP보기클릭)103.150.***.***

오잉 신갈점 같은데요?!? 저도 자주 가는데 ㅎ
26.06.12 14:31

(IP보기클릭)58.226.***.***

지구에 왔다
괴정점 | 26.06.12 14:56 | |

(IP보기클릭)103.150.***.***

나중에 바로 옆에 두부집도 한 번 가보셔요 ㅎ 거기도 아주 맛있습니다.
26.06.12 14:31

(IP보기클릭)112.151.***.***

저는 강동에 있는 푸주옥을 주로 가는데 맛있더라구요
26.06.12 14:33

(IP보기클릭)124.51.***.***

감천동 넘어가는 길에 있는 곳이지요. 여기 참 유명합니다.
26.06.12 15:01

(IP보기클릭)183.100.***.***

저도 기운없을때 한번씩 먹어줍니다.
26.06.12 15:29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