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중식] 중국집의 최고가 식사메뉴 [28]


profile_image


(1255594)
74 | 28 | 38607 | 비추력 33764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8
1
 댓글


(IP보기클릭)175.118.***.***

26.06.03 17:07

(IP보기클릭)122.41.***.***

BEST
여긴 남은걸 주는게 아니라 짬뽕국물이 되기 전의 뭔가 베이스 국물을 주는 느낌입니다. 맛 자체가 완성된 짬뽕의 느낌이 아니에요.
26.06.03 14:36

(IP보기클릭)175.125.***.***

BEST
어디서 먹다 남은 짬뽕 국물만 드심? ㅋㅋ
26.06.12 02:39

(IP보기클릭)121.131.***.***

BEST
꼭 어딜가나 남에 글에 초치는 이언 애들 있음 아마 친구 없을듯
26.06.12 07:07

(IP보기클릭)61.101.***.***

BEST
캬 잡탕밥.. 굿입니다
26.06.03 17:51

(IP보기클릭)211.51.***.***

어디던 짬뽕국물은 애매하죠 짬뽕나가고 남은거 모아놨다 주니까..
26.06.03 14:28

(IP보기클릭)122.41.***.***

BEST 루리웹-1681467317
여긴 남은걸 주는게 아니라 짬뽕국물이 되기 전의 뭔가 베이스 국물을 주는 느낌입니다. 맛 자체가 완성된 짬뽕의 느낌이 아니에요. | 26.06.03 14:36 | |

(IP보기클릭)211.51.***.***

그럼못써
^^ | 26.06.03 15:30 | |

(IP보기클릭)175.118.***.***

BEST
루리웹-1681467317

| 26.06.03 17:07 | |

(IP보기클릭)175.125.***.***

BEST
루리웹-1681467317
어디서 먹다 남은 짬뽕 국물만 드심? ㅋㅋ | 26.06.12 02:39 | |

(IP보기클릭)121.131.***.***

BEST
루리웹-1681467317
꼭 어딜가나 남에 글에 초치는 이언 애들 있음 아마 친구 없을듯 | 26.06.12 07:07 | |

(IP보기클릭)218.148.***.***

루리웹-5504711144
그럼 중국집에서 밥류 나갈때마다 짬뽕국물을 볶고 만들어서 나가는 줄 알고 사심? 짬뽕국물 왕창 해놓고 퍼주면 다행이지. 야채 상태만 봐도 바로 파악되는 간단한 문제를... 나중에 밥류 드실때 짬뽕국물이면 새로 만들어주냐고 ㅡㅡ | 26.06.12 10:04 | |

(IP보기클릭)218.148.***.***

루리웹-1681467317
물서보셈 | 26.06.12 10:05 | |

(IP보기클릭)61.101.***.***

BEST
캬 잡탕밥.. 굿입니다
26.06.03 17:51

(IP보기클릭)122.41.***.***

루리웹-5643854572
잘하는 곳에서 먹으면 이만한 녀석 없죠. | 26.06.03 18:23 | |

(IP보기클릭)112.170.***.***

잡탕밥 가격이 조금 쎄지만, 작성자님 말대로 잘하는 곳에서 먹으면 맛도 있고, 재료가 다양해서 진짜 맛있는 보양식이죠.
26.06.03 19:23

(IP보기클릭)122.41.***.***

바건부
재료 선도가 떨어지면 맛도 확 떨어지기에 가게 상태를 알수 있기도 합니다. | 26.06.03 19:43 | |

(IP보기클릭)183.113.***.***

여기는 덴뿌라가 맛있죠. 여기서 먹고 2차로 바로 옆 한방 장작 구이가 굿이죠
26.06.04 10:04

(IP보기클릭)122.41.***.***

미로당
요리 중에서는 덴뿌라가 참 괜춘하죠. 촬료랑 파 같이 내주는게 정말이지... | 26.06.04 14:10 | |

(IP보기클릭)106.245.***.***

그럼못써
촬료가 뭘까요... 궁금해서 한 번 가봐야 겠습니다 | 26.06.11 17:52 | |

(IP보기클릭)122.41.***.***

케찹씨

양꼬치 먹을때 주는 빨간 가루에요. | 26.06.11 19:39 | |

(IP보기클릭)106.245.***.***

그럼못써
튀김 색깔이 아주 좋네요. 감사합니다. | 26.06.12 08:24 | |

(IP보기클릭)61.32.***.***

그럼못써
쯔란인것같습니다. | 26.06.12 15:57 | |

(IP보기클릭)122.41.***.***

당근싫어함

쯔란은 이 씨앗이고 저 라면스프 같은걸 촬료라 불러요. | 26.06.12 16:00 | |

(IP보기클릭)122.40.***.***

여기는 간짜장이 맛있더군요
26.06.11 19:14

(IP보기클릭)122.41.***.***

gdend
화곡동 상급의 간짜장이라고 생각합니다. | 26.06.11 19:36 | |

(IP보기클릭)175.215.***.***

갠적으로 중국집 최고의 메뉴 잡탕밥.. 아무리 먹어도 안질려요
26.06.11 22:18

(IP보기클릭)119.198.***.***

식사로는 끝판왕 잡탕밥 요리로는 끝판왕 전가복
26.06.11 23:24

(IP보기클릭)1.238.***.***

잡탕밥은 중국집마다 레시피가 달라서 새로운맛이라 좋은듯
26.06.12 00:04

(IP보기클릭)112.146.***.***

잡탕밥이 의외로 맛있게 하기 어려운 느낌. 볶음밥 처럼 실력 차이가 많이 나는거 같아요.
26.06.12 02:30

(IP보기클릭)210.205.***.***

보통 팔보채만들다 끼얹는곳이 많던데 저긴 어떤맛일지 궁금하네요
26.06.12 12:25

(IP보기클릭)14.49.***.***

잡탕밥은 좋은 호텔의 중식당 갔을때 시도할만한 메뉴라고 생각합니다. 이름과 다르게 잡탕밥은 그 식당이 가진 식재료의 올스타가 출현하기 마련이고, 동네 중국집보다 호텔의 중식당에서 시켯을때 만족감이 더 큽니다. 가격은 좀 나가지만 좋은 재료를 듬뿍 쓴 덮밥은 추천할만해요.
26.06.12 12:47

(IP보기클릭)119.204.***.***

잡탕밥 동네서 먹어보고 아이거 짬뽕들어갈 믹스 볶아서 얹어주는 건가 싶었죠 ㅎㅎ
26.06.12 15:15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