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d2b8\ub9ad\uceec","rank":0},{"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0},{"keyword":"\ubc84\ud29c\ubc84","rank":2},{"keyword":"\uba85\uc870","rank":0},{"keyword":"\uc820\ub808\uc2a4","rank":1},{"keyword":"\ub2c8\ucf00","rank":-3},{"keyword":"\ub9bc\ubc84\uc2a4","rank":1},{"keyword":"\uac80\uc5f4","rank":2},{"keyword":"\u3147\u3147\u3131","rank":-2},{"keyword":"\uc8fc\uc2dd","rank":1},{"keyword":"\uc18c\uc8042","rank":2},{"keyword":"\uc6d0\uc2e0","rank":8},{"keyword":"\ub9d0\ub538","rank":-1},{"keyword":"@","rank":0},{"keyword":"\ub77c\uc624","rank":2},{"keyword":"\ub864","rank":-7},{"keyword":"\uc774\ub780","rank":4},{"keyword":"\uc18c\uc804","rank":-3},{"keyword":"\ub124\uc774\ubc84\ud398\uc774","rank":"new"},{"keyword":"\uc720\ud76c\uc655","rank":"new"},{"keyword":"\uac74\ub2f4","rank":-5},{"keyword":"\ub358\ud30c","rank":"new"}]
(IP보기클릭)175.118.***.***
(IP보기클릭)122.41.***.***
여긴 남은걸 주는게 아니라 짬뽕국물이 되기 전의 뭔가 베이스 국물을 주는 느낌입니다. 맛 자체가 완성된 짬뽕의 느낌이 아니에요.
(IP보기클릭)175.125.***.***
어디서 먹다 남은 짬뽕 국물만 드심? ㅋㅋ
(IP보기클릭)121.131.***.***
꼭 어딜가나 남에 글에 초치는 이언 애들 있음 아마 친구 없을듯
(IP보기클릭)61.101.***.***
캬 잡탕밥.. 굿입니다
(IP보기클릭)211.51.***.***
(IP보기클릭)122.41.***.***
여긴 남은걸 주는게 아니라 짬뽕국물이 되기 전의 뭔가 베이스 국물을 주는 느낌입니다. 맛 자체가 완성된 짬뽕의 느낌이 아니에요. | 26.06.03 14:36 | |
(IP보기클릭)211.51.***.***
^^ | 26.06.03 15:30 | |
(IP보기클릭)175.118.***.***
루리웹-1681467317
| 26.06.03 17:07 | |
(IP보기클릭)175.125.***.***
루리웹-1681467317
어디서 먹다 남은 짬뽕 국물만 드심? ㅋㅋ | 26.06.12 02:39 | |
(IP보기클릭)121.131.***.***
루리웹-1681467317
꼭 어딜가나 남에 글에 초치는 이언 애들 있음 아마 친구 없을듯 | 26.06.12 07:07 | |
(IP보기클릭)218.148.***.***
그럼 중국집에서 밥류 나갈때마다 짬뽕국물을 볶고 만들어서 나가는 줄 알고 사심? 짬뽕국물 왕창 해놓고 퍼주면 다행이지. 야채 상태만 봐도 바로 파악되는 간단한 문제를... 나중에 밥류 드실때 짬뽕국물이면 새로 만들어주냐고 ㅡㅡ | 26.06.12 10:04 | |
(IP보기클릭)218.148.***.***
물서보셈 | 26.06.12 10:05 | |
(IP보기클릭)61.101.***.***
캬 잡탕밥.. 굿입니다
(IP보기클릭)122.41.***.***
잘하는 곳에서 먹으면 이만한 녀석 없죠. | 26.06.03 18:23 | |
(IP보기클릭)112.170.***.***
(IP보기클릭)122.41.***.***
재료 선도가 떨어지면 맛도 확 떨어지기에 가게 상태를 알수 있기도 합니다. | 26.06.03 19:43 | |
(IP보기클릭)183.113.***.***
(IP보기클릭)122.41.***.***
요리 중에서는 덴뿌라가 참 괜춘하죠. 촬료랑 파 같이 내주는게 정말이지... | 26.06.04 14:10 | |
(IP보기클릭)106.245.***.***
촬료가 뭘까요... 궁금해서 한 번 가봐야 겠습니다 | 26.06.11 17:52 | |
(IP보기클릭)122.41.***.***
양꼬치 먹을때 주는 빨간 가루에요. | 26.06.11 19:39 | |
(IP보기클릭)106.245.***.***
튀김 색깔이 아주 좋네요. 감사합니다. | 26.06.12 08:24 | |
(IP보기클릭)61.32.***.***
쯔란인것같습니다. | 26.06.12 15:57 | |
(IP보기클릭)122.41.***.***
쯔란은 이 씨앗이고 저 라면스프 같은걸 촬료라 불러요. | 26.06.12 16:00 | |
(IP보기클릭)122.40.***.***
(IP보기클릭)122.41.***.***
화곡동 상급의 간짜장이라고 생각합니다. | 26.06.11 19:36 | |
(IP보기클릭)175.215.***.***
(IP보기클릭)119.198.***.***
(IP보기클릭)1.238.***.***
(IP보기클릭)112.146.***.***
(IP보기클릭)210.205.***.***
(IP보기클릭)14.49.***.***
(IP보기클릭)119.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