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한식] 오프런 돼지찌개 [29]


profile_image_default


(986194)
78 | 29 | 47641 | 비추력 3592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9
1
 댓글


(IP보기클릭)218.159.***.***

BEST
1인분에 8000원짜리라고 보기에는 엄청 푸짐하네요. 보기 힘든 인심좋은 가게인듯.
26.06.03 11:35

(IP보기클릭)106.245.***.***

BEST
집에서 340km 언젠가 가보고 말겟다!!
26.06.04 13:25

(IP보기클릭)218.145.***.***

BEST
가격도 좋고 음식 퀄도 엄청 좋으네요~
26.06.04 08:52

(IP보기클릭)211.118.***.***

BEST
삼가돼지국밥
26.06.03 14:55

(IP보기클릭)122.41.***.***

BEST
고기가 국물보다 많아보입니다. ㅎㄷㄷ
26.06.12 18:26

(IP보기클릭)14.38.***.***

와 엄청 푸짐하네요
26.06.03 11:14

(IP보기클릭)218.159.***.***

BEST
1인분에 8000원짜리라고 보기에는 엄청 푸짐하네요. 보기 힘든 인심좋은 가게인듯.
26.06.03 11:35

(IP보기클릭)175.113.***.***

와 미춌다
26.06.03 12:49

(IP보기클릭)118.235.***.***

26.06.03 13:03

(IP보기클릭)220.75.***.***

어디...어디입니까 여기가.. 형님
26.06.03 13:33

(IP보기클릭)211.118.***.***

BEST Onyx117
삼가돼지국밥 | 26.06.03 14:55 | |

(IP보기클릭)211.234.***.***

진주 국밥집에서 국밥 안파는 거긴가??
26.06.03 13:50

(IP보기클릭)211.118.***.***

루리웹-1716026438
맞아요~ | 26.06.03 14:55 | |

(IP보기클릭)221.149.***.***

루랑이냐옹
ㅎㅎ 저기 의외로 괜찮죠 | 26.06.04 12:35 | |

(IP보기클릭)59.15.***.***

2인에 16000원 푸짐하네요
26.06.03 14:01

(IP보기클릭)112.167.***.***

와 여기가 어디인가요? 굉장히 맛있어보이네용 ㄷㄷㄷ
26.06.03 14:04

(IP보기클릭)203.234.***.***

저 완숙으로 익힌 계란후라이가 왜케 맛있어보이지...
26.06.03 15:47

(IP보기클릭)218.145.***.***

BEST
가격도 좋고 음식 퀄도 엄청 좋으네요~
26.06.04 08:52

(IP보기클릭)106.245.***.***

BEST
집에서 340km 언젠가 가보고 말겟다!!
26.06.04 13:25

(IP보기클릭)125.140.***.***

ㅁㅊ
26.06.12 16:33

(IP보기클릭)1.230.***.***

잘 나오네요. 밥 먹을 때 마다 사장님께 절 한번 올리고 식사해야 할 듯.
26.06.12 18:17

(IP보기클릭)122.41.***.***

BEST
고기가 국물보다 많아보입니다. ㅎㄷㄷ
26.06.12 18:26

(IP보기클릭)223.39.***.***

전이랑 계란 후라이 ㄷ
26.06.12 19:24

(IP보기클릭)122.36.***.***

아니 왜 돼지고기김치찌개가 아니고 돼지찌개라고 쓰셨지 했는데 진짜 돼지찌개 맞네욬ㅋㅋㅋ 맛있어 보여요
26.06.12 20:08

(IP보기클릭)182.31.***.***

서울서 진주 이사온지 1년좀 안됐는데 첨으로 진주 식당 나온거 같아요 ㅋㅋㅋ 홍대 살떈 뭐 저런데 까지 다 올라오나 했는데- _-;;
26.06.12 21:06

(IP보기클릭)58.226.***.***

오 돼지고기 실하네
26.06.13 07:36

(IP보기클릭)220.117.***.***

훗... 메인이 보이기도 전에 부침개와 계란후라이를 보고 이집은 좋은 집이라는걸 알았습니다.... 만 메인을 보니 엄청 좋은집이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26.06.13 15:30

(IP보기클릭)1.242.***.***

저런 돼지찌개에 새우젓으로 간을 하면 맛이 끝내줍니다 ; 츄룹
26.06.13 20:19

(IP보기클릭)27.119.***.***

26.06.13 21:34

(IP보기클릭)121.129.***.***

와 맛있겟다 가격 착한 거 굳
26.06.14 00:33

(IP보기클릭)121.190.***.***

후라이랑 소세지 이런건 리필안되는거죠?
26.06.14 01:13

(IP보기클릭)121.185.***.***

이 정도면 날마다 가야지.
26.06.14 22:57

(IP보기클릭)116.122.***.***

설레였는데 경남 진주시..
26.06.14 23:37

(IP보기클릭)220.85.***.***

회사주변이면 점심에도 가고 저녁에 한잔하러 또 갈듯 ㄷㄷㄷ
26.06.15 14:20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