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패스트푸드] 오키나와 A&W 햄버거 루트비어 [3]


profile_image


profile_image (232451)
9 | 3 | 2833 | 비추력 43215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
1
 댓글


(IP보기클릭)49.109.***.***

나하공항에서 밥먹을땐 무조건 여기입니다 ㅋㅋ
26.06.03 12:37

(IP보기클릭)122.223.***.***

루트비어 맨소래담 맛인데 은근 매력있습니다 ㅎㅎ
26.06.03 16:49

(IP보기클릭)218.51.***.***

루트비어가 킬포죠!
26.06.03 20:29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