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한식] 투표 하고 집에 와서 어제 먹다 남은 족발 먹는 중 입니다 [4]


profile_image_default


(5219420)
10 | 4 | 3344 | 비추력 5684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4
1
 댓글


(IP보기클릭)1.237.***.***

BEST
5세아이가 올해 처음으로 ‘뭔가 사람을 뽑는 행위’로 투표를 이해하기 시작했는데, 왜 오늘 투표하러 안가냐고 엄청 닥달하고 있습니다. 둘다 사전투표했다고오……
26.06.03 09:34

(IP보기클릭)1.237.***.***

BEST
5세아이가 올해 처음으로 ‘뭔가 사람을 뽑는 행위’로 투표를 이해하기 시작했는데, 왜 오늘 투표하러 안가냐고 엄청 닥달하고 있습니다. 둘다 사전투표했다고오……
26.06.03 09:34

(IP보기클릭)221.143.***.***

†-Kerberos-†
아~아이가 관심가져 주니 대한민국의 미래는 밝네요.ㅎㅎ | 26.06.03 14:28 | |

(IP보기클릭)1.227.***.***

사전 투표하고 출근해서 보는 족발... 부럽습니당
26.06.03 15:18

(IP보기클릭)221.143.***.***

거북님
출근이라니ㅜㅜ 힘 내시구 퇴근 하시고 맛난 저녁 드세요~ | 26.06.03 16:43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