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기타] 명동교자 [41]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394812)
32 | 41 | 16855 | 비추력 48456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41
1
 댓글


(IP보기클릭)59.18.***.***

BEST
닭베이스 칼국수집 탑티어죠 김치도 넘나 맛있고 기다리는게 정말 싫지만 아쉽게도 여기를 대신 할 대체제가 없어요
26.05.31 14:24

(IP보기클릭)58.228.***.***

BEST
명동교자는 특유의 그 맛으로 가는거죠... 맛있냐고 하면.. 저는 취향이라고 답합니다..
26.06.03 17:42

(IP보기클릭)210.94.***.***

BEST
저는 개 극호라서요 ㅎㅎ 사진만 봐도 또가고 싶네요. 왜 전국 체인을 안할까 싶은 아쉬운 가게네요. 전 같이 갔던사람 100%가 대만족이였는데 역시 사람 입맛은 다르군요~
26.06.04 01:48

(IP보기클릭)58.120.***.***

BEST
징글징글 오래된 집이죠. 그래도 옛날에 비해서 양이 줄었지 맛은 크게 안변한집이란 생각이 들어요. 리필도 여전하고. 관광객 상대하면서 내국인이 갈만한 퀄이 나오는 식당이 쉬운게 아니죠. 최고의 칼국수 집은 아니지만 명동가서 별생각없이 원픽으로 식사할 곳이라 생각합니다.
26.06.04 02:23

(IP보기클릭)175.210.***.***

BEST
저도 하두 유명해서 먹어봤는데 만족스럽진 않았네요 근처 다른 식당들이 더 맛있음
26.05.31 14:15

(IP보기클릭)1.237.***.***

명동하면 역시 명동교자...
26.05.31 11:10

(IP보기클릭)223.38.***.***

역시 저도 몇번 먹었지만 별로였어요 빠르긴 무지 빨라서 좋아요
26.05.31 11:14

(IP보기클릭)99.167.***.***

사람넘 많음 안됨 ㅎㅎ
26.05.31 11:16

(IP보기클릭)175.210.***.***

BEST
저도 하두 유명해서 먹어봤는데 만족스럽진 않았네요 근처 다른 식당들이 더 맛있음
26.05.31 14:15

(IP보기클릭)59.18.***.***

BEST
닭베이스 칼국수집 탑티어죠 김치도 넘나 맛있고 기다리는게 정말 싫지만 아쉽게도 여기를 대신 할 대체제가 없어요
26.05.31 14:24

(IP보기클릭)221.151.***.***

루리웹-8631921887
일산 일산칼국수본점 여기 가보세요 맛있습니다 닭칼국수 맛 있습니다 | 26.06.04 00:03 | |

(IP보기클릭)203.229.***.***

루리웹-8631921887
명동에 있는 다른 음식점들 좌판들 다 대체가능하고 외국인이 간다하면 '거기 갈필요 없어..'할텐데, 명동교자는 그래도 좀 갈 가치가 있다고 인정해줄것 같음 | 26.06.04 09:38 | |

(IP보기클릭)106.245.***.***

PARA-
일산칼국수 본점도 가 봤지만 서로 결이 다르다 해야하나.. 각자의 매력이 있어 둘 다 좋아하긴 합니다 ㅎㅎ | 26.06.04 13:14 | |

(IP보기클릭)114.202.***.***

명동 사람 정말 많네요 ㅎㄷㄷ 고기만두 넘 맛나보여요! 군침나네요 ㅎㅎ
26.05.31 19:26

(IP보기클릭)112.212.***.***

사진을 넘 잘 찍으셔서 더 맛있어 보이네요~ +_+
26.05.31 19:58

(IP보기클릭)125.187.***.***

명동교자는 추억으로 먹는 곳이죠 ^^
26.06.01 09:49

(IP보기클릭)203.234.***.***

10여년전에 먹었을 때 저 만두가 진짜 맛있었는데
26.06.03 15:44

(IP보기클릭)221.148.***.***

저는 국딩때 근처 교회를 다녔어서 일요일 마다 저기 아니면 서호 돈까스라고 돈까스 집을 갔었는데요, 지금은 돈까스 집은 없어지고 저기만 남았네요. 진짜 추억의 맛입니다.
26.06.03 15:46

(IP보기클릭)58.228.***.***

BEST
명동교자는 특유의 그 맛으로 가는거죠... 맛있냐고 하면.. 저는 취향이라고 답합니다..
26.06.03 17:42

(IP보기클릭)118.235.***.***

저한테는 여기가 원탑인데 ㅎㅎㅎ
26.06.03 18:04

(IP보기클릭)118.222.***.***

면이 미끌부들거리고 김치에 마늘맛이 아주 때려박았구나 하는, 사실 호불호까진 아니지만 진짜 취향타는 맛이죠. 그래도 명동에선 내국인이 먹을만한 몇 안되는 맛집이라 생각합니다.
26.06.03 18:07

(IP보기클릭)220.85.***.***

육수가 호불호 있는 맛이죠 흔히 생각하는 멸치나 닭육수가 아니니까
26.06.03 18:50

(IP보기클릭)112.172.***.***

처음 먹었을때는 ..? 이게 맛있나? 이런 맛이었는데 이상하게 자꾸 생각나서 다시가니 맛있었음. 당시 5500원에 먹은 기억..
26.06.03 20:06

(IP보기클릭)121.152.***.***

방문한 주위사람 8명중에 맛있다고 한 사람 1명 있었음 ㅋㅋㅋ
26.06.03 21:14

(IP보기클릭)211.186.***.***

전 바퀴벌레가 나온 기사를 2번 본 뒤로는 다시 가고 싶지가 않더라구요.
26.06.03 21:26

(IP보기클릭)1.225.***.***

한국식은 아니고 중국식 칼국수 느낌이죠. 자주는 아니라도 가끔 생각나서 먹게 되더라구요.
26.06.03 21:42

(IP보기클릭)210.100.***.***

명동칼국수집은 많지만 여기맛이 안나요
26.06.03 22:05

(IP보기클릭)58.141.***.***

칼국수는 명동교자보다 명동칼국수가 더맛있는거 같음
26.06.03 22:43

(IP보기클릭)211.192.***.***

명동교자는 불맛, 김치맛(마늘맛)으로 먹는거죠 일반적으로 다른 지역에 많이 보이는 "명동칼국수"랑은 맛 자체가 달라서 비교 대상은 아닙니다. 일년에 한 두 번정도 먹으면 딱 좋죠 봄~여름엔 콩국수+칼국수(사리 무료 추가)를 가을~겨울엔 칼국수+비빔냉면+만두 조합이면 딱 좋죠
26.06.03 23:02

(IP보기클릭)125.179.***.***

진짜 명동교자에서 파는 칼국수는 대체재가 없어요...여기서만 맛 볼 수 있는 음식이라. 서울가면 꼭 먹고 오는 곳이죠 ㅋㅋㅋ
26.06.03 23:17

(IP보기클릭)112.165.***.***

맛있냐하면 글세다 싶긴함
26.06.04 00:03

(IP보기클릭)210.94.***.***

BEST
저는 개 극호라서요 ㅎㅎ 사진만 봐도 또가고 싶네요. 왜 전국 체인을 안할까 싶은 아쉬운 가게네요. 전 같이 갔던사람 100%가 대만족이였는데 역시 사람 입맛은 다르군요~
26.06.04 01:48

(IP보기클릭)58.120.***.***

BEST
징글징글 오래된 집이죠. 그래도 옛날에 비해서 양이 줄었지 맛은 크게 안변한집이란 생각이 들어요. 리필도 여전하고. 관광객 상대하면서 내국인이 갈만한 퀄이 나오는 식당이 쉬운게 아니죠. 최고의 칼국수 집은 아니지만 명동가서 별생각없이 원픽으로 식사할 곳이라 생각합니다.
26.06.04 02:23

(IP보기클릭)1.219.***.***

아 명동교자네요...어렸을때부터 좋아해서 그런지...대체가게가 없는... 저도 넘 좋아하긴하지만 명동점은 사람이 너무 많다는 ㅠㅠ
26.06.04 08:23

(IP보기클릭)222.237.***.***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는데 확실히 호불호가 있네요
26.06.04 08:28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59.10.***.***

비빔 너무 좋으아! 김치도 전 완전 좋아요...ㅜㅜ 그러고 보니 진짜 오래 다녔네요...
26.06.04 08:46

(IP보기클릭)175.125.***.***

마늘이 빡쌔서 두 번 도전했지만 다시는 못갔습니다.
26.06.04 10:10

(IP보기클릭)168.78.***.***

맛있음.
26.06.04 10:52

(IP보기클릭)106.101.***.***

여기 위생 크리 한번 터지고 다신 못가겠더라구요
26.06.04 11:36

(IP보기클릭)106.245.***.***

저도 극호.. 저는 바지락 칼국수는 안 먹습니다...
26.06.04 13:15

(IP보기클릭)222.111.***.***

어머니가 명동에서 일하셔서 어릴때부터 다녔는데 예나 지금이나 사람많은건 똑같은거 같습니다 ㅋㅋㅋ 저는 국수도 맛있긴한데 만두가 너무 좋아요
26.06.04 13:19

(IP보기클릭)58.224.***.***

20년 전에는 맛있었는데 요즘은 별루인가 봅니다 ㄷㄷ
26.06.04 13:52

(IP보기클릭)59.21.***.***

몇년 전에 간 이후로는 엄두를 못내는 중... 밀키트라도 좀 나와주면 좋겠네요ㅜ
26.06.04 14:22

(IP보기클릭)221.150.***.***

ㅋㅋㅋ 마늘 냄새가 여기까지 나는듯
26.06.04 14:36

(IP보기클릭)14.46.***.***

회전율 빠른 것도 한 몫 하는 듯.
26.06.04 14:58

(IP보기클릭)39.113.***.***

예전 주방장이 하던 강남 교자로 갈아탄 1인
26.06.04 15:36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