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급이 들어왔으니 또 외식을 하러나갑니다
오늘 갈 곳은..
포틀랜드의 아르헨티나식 스테이크하우스 Ox입니다
몇년 전엔 미국 22등 으로 뽑히기도 했다네요
오늘 전 강아지들을 데려와서
야외석에 앉았습니다
민폐일까봐 연락햇더니
대형견 아니고 관리 잘되면 괜찮데서 허락받고 갔네요
혹시 교토화법인가? 했는데
다들 반겨줘서 다행
시작은 아스파라거스 들어간 냉 스프 아뮤즈 부쉬
상큼합니다
그 다음은 저번에 먹고 반한
클램 차우더
사실 클램차우더 시키는 이유는
그래도 망하진않겟지
평타는 치겠지 하는 심정이라서인데
여기 클램차우더는 본매로우가 들어가서
엄청 스모키 하고 맛있어요!
배고파서 시켜본 소세지...
는 평범해요
소세지는 아무래도 취향차이가 너무커서 뭐..
그리고 문어와 곱창 tripa
사실 아직도 잘 모르겠어요 tripe 은 천엽이고
Tripa 는 스페인어로 곱창? 내장이라는거 같은데
대창 양 다 섞여있었네요
맛있으면 된거 아닐까요?
남미와 스페인 쪽 문어는 부드러워서 항상 식감이 좋아요
그리고 마지막!
치맛살 스테이크
아르헨티나는...소를 알아요
너무 맛있었슴다
하지만 너무 배불러서 반도 못 먹고 다 싸가는걸로...
다음엔 욕심안내고 적게 시켜야겟슴다
혹시라도 포틀랜드 쪽 오시게되면 추천하는 곳이었슴다






(IP보기클릭)221.151.***.***
야외석이라고 써있네여
(IP보기클릭)218.51.***.***
22등이 저정도면 1등은 얼마나 미친퀄일지..ㄷㄷ
(IP보기클릭)58.141.***.***
요리 만듦새만 봐도 고급 요리집 같은데 저기서 개가 있는게 맞나;;;
(IP보기클릭)58.141.***.***
그러네 제가 잘못 봤습니다 죄송합니다.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58.141.***.***
요리 만듦새만 봐도 고급 요리집 같은데 저기서 개가 있는게 맞나;;;
(IP보기클릭)221.151.***.***
광대
야외석이라고 써있네여 | 26.05.16 10:50 | |
(IP보기클릭)58.141.***.***
피돌ㄹ
그러네 제가 잘못 봤습니다 죄송합니다. | 26.05.16 10:59 | |
(IP보기클릭)118.235.***.***
(IP보기클릭)99.167.***.***
(IP보기클릭)218.51.***.***
22등이 저정도면 1등은 얼마나 미친퀄일지..ㄷㄷ
(IP보기클릭)125.185.***.***
사실 미국 정도 땅떵어리면 22등이나 1등이나 취향의 문제에 가깝지 거기서 거기라고 봐야. | 26.05.25 00:29 | |
(IP보기클릭)124.52.***.***
(IP보기클릭)58.141.***.***
(IP보기클릭)180.27.***.***
(IP보기클릭)12.75.***.***
한국은...안되요? | 26.05.23 02:17 | |
(IP보기클릭)1.255.***.***
한국도 포장 되요 | 26.05.23 08:32 | |
(IP보기클릭)220.118.***.***
(IP보기클릭)175.115.***.***
(IP보기클릭)61.102.***.***
(IP보기클릭)116.122.***.***
(IP보기클릭)220.85.***.***
먹으러 가야하나
(IP보기클릭)220.85.***.***
먹으러 가야하나 | 26.05.22 20:16 | |
(IP보기클릭)67.52.***.***
(IP보기클릭)1.255.***.***
(IP보기클릭)121.168.***.***
저도 신고받고 왔습니다만... | 26.05.23 23:53 | |
(IP보기클릭)211.196.***.***
어째서 우리한테는 ?! | 26.05.24 09:12 | |
(IP보기클릭)175.195.***.***
(IP보기클릭)220.93.***.***
(IP보기클릭)106.101.***.***
(IP보기클릭)220.89.***.***
(IP보기클릭)125.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