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자작] 미국 22등 스테이크집 Ox Restaurant [27]


profile_image_default


(693649)
122 | 27 | 56953 | 비추력 117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7
1
 댓글


(IP보기클릭)221.151.***.***

BEST
야외석이라고 써있네여
26.05.16 10:50

(IP보기클릭)218.51.***.***

BEST
22등이 저정도면 1등은 얼마나 미친퀄일지..ㄷㄷ
26.05.16 12:21

(IP보기클릭)58.141.***.***

BEST
요리 만듦새만 봐도 고급 요리집 같은데 저기서 개가 있는게 맞나;;;
26.05.16 08:40

(IP보기클릭)58.141.***.***

BEST
그러네 제가 잘못 봤습니다 죄송합니다.
26.05.16 10:59

(IP보기클릭)118.235.***.***

BEST

26.05.16 10:54

(IP보기클릭)58.141.***.***

BEST
요리 만듦새만 봐도 고급 요리집 같은데 저기서 개가 있는게 맞나;;;
26.05.16 08:40

(IP보기클릭)221.151.***.***

BEST
광대
야외석이라고 써있네여 | 26.05.16 10:50 | |

(IP보기클릭)58.141.***.***

BEST
피돌ㄹ
그러네 제가 잘못 봤습니다 죄송합니다. | 26.05.16 10:59 | |

(IP보기클릭)118.235.***.***

BEST

26.05.16 10:54

(IP보기클릭)99.167.***.***

사진도 잘찍으셨고 음식을 하나같이 잘 시키셧네요 ㅎㅎ
26.05.16 11:45

(IP보기클릭)218.51.***.***

BEST
22등이 저정도면 1등은 얼마나 미친퀄일지..ㄷㄷ
26.05.16 12:21

(IP보기클릭)125.185.***.***

환경보호의중요성
사실 미국 정도 땅떵어리면 22등이나 1등이나 취향의 문제에 가깝지 거기서 거기라고 봐야. | 26.05.25 00:29 | |

(IP보기클릭)124.52.***.***

와.. 저도 저런 식당 한번 가보고 싶습니다 ㅠㅠ 얼마나 맛있을까요.
26.05.16 16:28

(IP보기클릭)58.141.***.***

애매하지만 현실적으로 맛있을것같은 22등
26.05.16 16:43

(IP보기클릭)180.27.***.***

우와 미국은 드시다 남은거 포장이 가능하군위
26.05.16 21:14

(IP보기클릭)12.75.***.***

RX-0
한국은...안되요? | 26.05.23 02:17 | |

(IP보기클릭)1.255.***.***

rYWo839
한국도 포장 되요 | 26.05.23 08:32 | |

(IP보기클릭)220.118.***.***

미국 같은 나라 에서 22등이면 뭐...
26.05.17 00:19

(IP보기클릭)175.115.***.***

오 저런 다음에 갈때는 저를 데려가시면 됩니다... 남는 음식 처리 잘합니다... 마지막 소스 한방울까지 흘리지 않겠습니다 하악하악 문어와 곱창 tripa 이거 진짜 궁금하네요. 굉장히 찐~한 맛일거 같은데...
26.05.22 18:30

(IP보기클릭)61.102.***.***

맛있겠다
26.05.22 19:04

(IP보기클릭)116.122.***.***

22등은 대체 어느정도의 맛인지 감도 안오네;
26.05.22 19:17

(IP보기클릭)220.85.***.***


먹으러 가야하나
26.05.22 20:15

(IP보기클릭)220.85.***.***

trowazero

먹으러 가야하나 | 26.05.22 20:16 | |

(IP보기클릭)67.52.***.***

22등이라... Best in town, Best in Portland 이러면 그냥 개소리겠거니 싶은데 미국 22등이라니까 뭔가 진짜 믿을만 한 것 같음. ㅋㅋ
26.05.23 01:05

(IP보기클릭)1.255.***.***

강아지 사진은 왜 안올려주시는거죠 무슨무슨 법 위반입니다
26.05.23 08:33

(IP보기클릭)121.168.***.***

로리 스완
저도 신고받고 왔습니다만... | 26.05.23 23:53 | |

(IP보기클릭)211.196.***.***

로리 스완

어째서 우리한테는 ?! | 26.05.24 09:12 | |

(IP보기클릭)175.195.***.***

저정도면 얼마인가요?
26.05.23 12:06

(IP보기클릭)220.93.***.***


26.05.23 16:00

(IP보기클릭)106.101.***.***

와 비쥬얼 미춌ᆢ 와ᆢ
26.05.24 13:02

(IP보기클릭)220.89.***.***

우리나라 속담에 보기 좋은 떡이 맛도 좋다는 말이 있는데요 일본요리에도 비슷한 경향이 있나봐요 저 서양요리도 참 예쁘게 접시에 담았네요
26.05.24 22:10

(IP보기클릭)125.132.***.***

어우 맛있어보이는데 가격이 비쌀거 같네요 ㄷㄷ
26.05.25 11:11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