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기타] 피자나라 치킨공주~~~ [40]


profile_image


profile_image (2553)
96 | 40 | 46935 | 비추력 57951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40
1
 댓글


(IP보기클릭)59.15.***.***

BEST
적당한 맛에 가성비 좋은 체인이죠
26.05.15 23:07

(IP보기클릭)218.156.***.***

BEST
우리동네는 피자치즈는 고사하고 토마토 소스도 아껴서 오뚜기 피자만도 못한게 오던데 여긴 좋네요
26.05.16 02:17

(IP보기클릭)112.155.***.***

BEST
요즘에 가성비 좋죠. 다만 피자는 괜찮은데 치킨이 좀 별로긴 하더라고요 특히 후라이드
26.05.16 11:36

(IP보기클릭)118.235.***.***

BEST
저가격에 저정도 퀄리티면 ㅅㅌㅊ죠 저도 시켜먹죠
26.05.16 13:54

(IP보기클릭)61.39.***.***

BEST
전 내일 점심입니다 ㅋㅋㅋㅋ
26.05.15 23:42

(IP보기클릭)59.15.***.***

BEST
적당한 맛에 가성비 좋은 체인이죠
26.05.15 23:07

(IP보기클릭)118.176.***.***

와 오랜만에 봅니다 옛날치킨 스타일 이였는데 애매한 크리스피로 바꾼후로 안시킨 ㅠㅠ ㅋㅋ
26.05.15 23:08

(IP보기클릭)114.202.***.***

크 추억의 비주얼 ㅎㅎ 좋아요
26.05.15 23:30

(IP보기클릭)61.39.***.***

BEST
전 내일 점심입니다 ㅋㅋㅋㅋ
26.05.15 23:42

(IP보기클릭)218.51.***.***

진짜 안먹은지넘오래되어서 궁금하넹..
26.05.15 23:44

(IP보기클릭)218.156.***.***

BEST
우리동네는 피자치즈는 고사하고 토마토 소스도 아껴서 오뚜기 피자만도 못한게 오던데 여긴 좋네요
26.05.16 02:17

(IP보기클릭)112.155.***.***

BEST
요즘에 가성비 좋죠. 다만 피자는 괜찮은데 치킨이 좀 별로긴 하더라고요 특히 후라이드
26.05.16 11:36

(IP보기클릭)99.167.***.***

금욜엔 역쉬 치킨인데 피자까지 곁들이니 더 좋네요 ㅎㅎ
26.05.16 11:46

(IP보기클릭)118.235.***.***

BEST
저가격에 저정도 퀄리티면 ㅅㅌㅊ죠 저도 시켜먹죠
26.05.16 13:54

(IP보기클릭)183.102.***.***

#피자치공 이 아니라 #피나치공 아닌가요? 한번도 먹어본적은 없지만 어디서 본것같아서
26.05.16 23:54

(IP보기클릭)112.212.***.***

nintendo
오타 났습니다 ㅠㅠ;; | 26.05.17 01:14 | |

(IP보기클릭)211.196.***.***

엘님 놀라지 마세요 저는 아직 한번도 안먹어봤습니다 헤헤
26.05.18 21:33

(IP보기클릭)121.168.***.***

하... 우리 동네에 배달 가능 있기만 하면 진짜 2주에 한번씩은 먹을텐데 ㅠㅠㅠㅠ
26.05.22 18:40

(IP보기클릭)218.156.***.***

https://youtu.be/g9_b9RSPFJg 피자나라치킨공주는 이노래가 자꾸 떠오름 ㅋㅋ
26.05.22 20:06

(IP보기클릭)219.249.***.***

goodkey
근본이죠 ㅋㅋㅋ 잊을수없는 노래... | 26.05.23 23:39 | |

(IP보기클릭)106.179.***.***

goodkey
전 축구선수 리틀 마라도나 최성국 선수만 생각나요. 승부조작으로 퇴출된. | 26.05.24 18:24 | |

(IP보기클릭)58.226.***.***

goodkey
https://www.youtube.com/watch?v=4G3aELvBcUI ㅋㅋㅋㅋㅋㅋㅋ | 26.05.24 19:41 | |

(IP보기클릭)222.112.***.***

저도 여기서만 사먹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우리동내 지점은 콜라 1.2L 무료 까지
26.05.22 22:00

(IP보기클릭)115.41.***.***

예전에 일 있었던 이후로 배달앱에서 자취를 감춰서 먹고싶어도 먹을수가 없어요.. 정말 좋아하던 체인이었는데..
26.05.22 22:11

(IP보기클릭)118.235.***.***

전 맘스터치랑 같은 회사에서 하는건지 맘스터치 피자앤치킨이라는 체인점이 있던데 거기서 시켜먹네요
26.05.22 22:16

(IP보기클릭)211.234.***.***

옛날에 승부조작으로 영구제명된 축구선수가 광고하지 않았었나? 최모씨라고...
26.05.23 00:00

(IP보기클릭)112.72.***.***

이거 1인이 다 먹는다면 . 운동과 식단조절을 하셔야함. 배가 앞으로 튀어나와 있을듯
26.05.23 04:04

(IP보기클릭)122.128.***.***

정식으로 피자나라 치킨공주라는 체인점명은 사라졌습니다. 하도 사람들이 줄여서 피나치공 피나치공 하니까 실제 프렌차이즈명 자체 피나치공으로 바뀐지 꽤 되었습니다.
26.05.23 11:40

(IP보기클릭)39.115.***.***

와... 같은 피치공인데 우리 동네 피치공의 피자는 엄청 얇던데 말이죠. 심지어 피자 테두리가 제대로 부풀지도 않고 ㅠㅠ 여기는 좋군용!
26.05.23 13:36

(IP보기클릭)121.129.***.***

피자나 치킨이 다 개인의 취향이 있다 보니 저는 저렴한 가격에 둘 다 먹을 수 있는 이곳이 제일 좋더군요. 예전에도 이런 스타일의 가게 있었는데 피자 콜라 치킨 세트 만원인가 만 얼마? 이만원? 아래로 아무튼 굉장히 저렴했거든요(2000년도라..) 그 회사가 지금까지 이어진 건지 그냥 시스템만 이어진 건지 궁금하네요.
26.05.23 14:45

(IP보기클릭)58.227.***.***

앗 피나치공은 더블포테이토 피자, 페퍼 간장 치킨 ...........ㅎ
26.05.23 17:05

(IP보기클릭)119.70.***.***

피자나라치킨공주만 보면 최성국이 생각납니다 ㅠ
26.05.23 17:26

(IP보기클릭)61.35.***.***

https://www.youtube.com/watch?v=DwoOOn85kR0 이게 빠지면 섭섭하지
26.05.23 19:01

(IP보기클릭)59.1.***.***

가성비는 좋긴 한데 식으면 맛이 없음 데워도 의미 없음
26.05.23 20:53

(IP보기클릭)14.37.***.***

피통셋의 킹성비
26.05.23 22:21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175.127.***.***

가성비 좋은 피자인건 맞지만 도우에 토마토소스 좀 넉넉하게 발라주면 좋겠음. 그게 그렇게 비싼 재료는 아닐거 같은데.
26.05.24 00:09

(IP보기클릭)116.32.***.***

점바점이 좀 심하죠 어느지점은 진짜 맛있는데 어느지점은 치킨튀김이 검고 질기고 피자 다 식어있고... 더블포테이토 피자에 갈릭소스 추가해서 찍어서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26.05.24 02:08

(IP보기클릭)118.221.***.***

피나치공!! 순살 치킨 종종 먹었죠
26.05.24 03:44

(IP보기클릭)14.47.***.***

2000년초반에 만원짜리 기본세트로 우리 3남매가 배불리먹던 프차였는데 어느순간 안보이더니 요즘 많이 늘었더라구요. 우리집 근처엔 없지만 생긴다면 다시 먹고싶습니다.
26.05.24 07:05

(IP보기클릭)211.34.***.***

배고프고 돈은없는데, 치킨 피자 먹고싶을때.. 한줄기 빛
26.05.24 13:37

(IP보기클릭)59.86.***.***

우리동네에 있던 건 피자 치킨 둘 다 형편없게 나와서 결국 폐업함 품질이 좋게 나오는 지점이 있는 동네가 부럽네요
26.05.24 20:21

(IP보기클릭)112.173.***.***

우리동네는 치킨은 괜찮은데 피자는 많이... 좀 많이 아쉬운편이죠 차라리 오뚜기 냉동피자를 생각할 정도로....... 그래도 군대 면회실 단골배달이였어요 위수지역에서 가성비 최강이라
26.05.25 00:22

(IP보기클릭)175.197.***.***

26.05.25 01:27

(IP보기클릭)59.12.***.***

피자는 싼마이한맛에 먹을만한데 치킨이...우리동네 지점은 치킨이...염지가 문제인지 시키면 진짜 아아아앙아아아무맛도 안남 프라이드치킨인데 진짜 그냥 닭살 튀김옷 맛 이 두개만 나서 시키면 걍 두어조각 먹고 항상 실망함.... 는 어제도 시켜먹은 사람의 한탄
26.05.25 08:16

(IP보기클릭)218.154.***.***

맛없음
26.05.25 14:38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