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자작] 직장에서 3천원씩 걷어서 해먹는 점심 풀드포크 [21]


profile_image


(380234)
53 | 21 | 24846 | 비추력 1684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1
1
 댓글


(IP보기클릭)101.235.***.***

BEST
폴드포크를 먹을려면 포크로 먹어야 하나요?
26.05.15 12:36

(IP보기클릭)118.221.***.***

닉네임이 바뀌셔서 놀랐읍니다
26.05.15 12:23

(IP보기클릭)101.235.***.***

BEST
폴드포크를 먹을려면 포크로 먹어야 하나요?
26.05.15 12:36

(IP보기클릭)169.211.***.***

발견자
네 폴드(접힌)포크로 드시면 됩... | 26.05.20 17:31 | |

(IP보기클릭)58.72.***.***

금손이시네요! 영상으로 찍어서 유튜브에 올려봐요 대박나실꺼같은데ㅎ
26.05.15 13:12

(IP보기클릭)220.81.***.***

헉 .빵도 직접 만드셨네요.
26.05.15 13:58

(IP보기클릭)1.221.***.***

이야.... 멋지시네요.
26.05.15 15:06

(IP보기클릭)115.21.***.***

요즘은 베이킹이 자주 나오는거 같아요 ㅎㅎ
26.05.15 18:35

(IP보기클릭)106.101.***.***

항상 볼때마다 부럽네요
26.05.15 19:24

(IP보기클릭)175.127.***.***

고기도 고기지만 저 빵이 맛있을거 같음
26.05.20 20:30

(IP보기클릭)220.92.***.***

내 폰이 폴드인데 한접시만 주셔요!
26.05.20 21:09

(IP보기클릭)222.99.***.***

폴드포크 만드는 과정은요?
26.05.20 23:26

(IP보기클릭)180.68.***.***

gallerykim
실제 손이 가는 과정은 별로 없습니다. 앞다리살을 올리고당과 허브솔트에 버무리고 진공포장해서 75도에 24시간 수비드 수비드가 끝나면 에어프라이에 한 번 시어링 해주고 바베큐 소스 발라서 버무리면 끝입니다. | 26.05.21 01:54 | |

(IP보기클릭)220.80.***.***

다나찡
시간을 투자할수만 있다면 늘 고점이 보장되는 그것 수비드 | 26.05.21 03:37 | |

(IP보기클릭)218.148.***.***

아니 포크야 그렇다쳐도 빵까지 직접??? 허미~
26.05.20 23:29

(IP보기클릭)219.104.***.***

풀드포크 슬라이더와 콩나물국과 김치, 한국의 전통 음식
26.05.21 00:35

(IP보기클릭)219.248.***.***

이건 몇시간짜리 요리일까
26.05.21 01:51

(IP보기클릭)222.107.***.***

식당이신가요 ㄷㄷ 금손
26.05.21 03:44

(IP보기클릭)118.235.***.***

와 매번 대단하시다
26.05.21 08:09

(IP보기클릭)182.212.***.***

와 유튜브에서만 보던 음식이네요.. ㅎㅎ
26.05.21 10:49

(IP보기클릭)180.69.***.***

26.05.21 13:17

(IP보기클릭)122.128.***.***

다니찡님의 솜씨는 어디가 끝인가??? 대단하시다 유튜브하시면 대박나실듯
26.05.21 13:22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