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디저트] 애슐리) 골드키위 시즌 [28]


profile_image


profile_image (844484)
48 | 28 | 26817 | 비추력 27634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8
1
 댓글


(IP보기클릭)180.229.***.***

BEST
우베라떼 유리병 깨진줄 알았네요 ㅋ
26.05.15 01:42

(IP보기클릭)220.65.***.***

BEST
단단시큼한가보네요 체리가 좋은데 메론시즌은 없나..
26.05.15 01:17

(IP보기클릭)175.205.***.***

BEST
개인적으로는 키위시즌은(?) 기대가 안되네여 뭔가 애매한듯한 느낌! 토마토는 벌써 끝났나
26.05.15 00:45

(IP보기클릭)210.123.***.***

BEST
화채랑 토마토마라탕, 라구치킨은 있더군요
26.05.15 01:20

(IP보기클릭)210.123.***.***

BEST
심지가 좀 있었어요
26.05.15 01:20

(IP보기클릭)175.205.***.***

BEST
개인적으로는 키위시즌은(?) 기대가 안되네여 뭔가 애매한듯한 느낌! 토마토는 벌써 끝났나
26.05.15 00:45

(IP보기클릭)210.123.***.***

BEST 우에용
화채랑 토마토마라탕, 라구치킨은 있더군요 | 26.05.15 01:20 | |

(IP보기클릭)220.65.***.***

BEST
단단시큼한가보네요 체리가 좋은데 메론시즌은 없나..
26.05.15 01:17

(IP보기클릭)210.123.***.***

BEST 루리웹-5044625345
심지가 좀 있었어요 | 26.05.15 01:20 | |

(IP보기클릭)180.229.***.***

BEST
우베라떼 유리병 깨진줄 알았네요 ㅋ
26.05.15 01:42

(IP보기클릭)210.123.***.***

짱구야언제학교가니
고무줄이 매우 깔끔하군요 | 26.05.15 01:44 | |

(IP보기클릭)49.1.***.***

며칠전에 런치로 갔다 왔는데 또 가고 싶네요
26.05.15 01:52

(IP보기클릭)210.123.***.***

사냥꾼
덕타코가 맛있어요 | 26.05.15 02:20 | |

(IP보기클릭)221.138.***.***

타르트보니까 피자에 키위올리고 싶어져써요
26.05.15 08:10

(IP보기클릭)210.123.***.***

공허의 금새록
키위는 파인애플과 완벽하게 호환가능입니다 | 26.05.15 09:04 | |

(IP보기클릭)125.131.***.***

오오오옹... 어떤 맛인지 궁금하긴 하네요..
26.05.15 15:24

(IP보기클릭)58.225.***.***

두두짱
키위인데 신맛 낮추고 단맛 늘어난 타입이죠 | 26.05.15 16:40 | |

(IP보기클릭)112.212.***.***

골드키위 천국이군요 ㄷㄷㄷ
26.05.16 01:05

(IP보기클릭)210.123.***.***

LCH
여기저기 다 있네요 | 26.05.16 06:07 | |

(IP보기클릭)1.218.***.***

이번시즌도 대만족입니당. 돌아온 라자냐 맛있더라구요.
26.05.19 20:01

(IP보기클릭)210.123.***.***

SanSoMan
얼마간 VIP 예약메뉴로 있다가 다시 왔군요 | 26.05.19 20:21 | |

(IP보기클릭)121.166.***.***

저렇게 껍질 붙어서 잘라진 키위는 어떻게 먹어야할지 매번 고민입니다.
26.05.19 22:21

(IP보기클릭)210.123.***.***

Haromk2
스푼의 둥금을 이용해 잘라내거나 나이프로 반갈라 손으로 벗기는 방법이 있긴한데 번거로움은 가시지 않네요 | 26.05.19 22:24 | |

(IP보기클릭)58.224.***.***

종종가기에 너무 좋은곳...
26.05.19 22:46

(IP보기클릭)210.123.***.***

꼬물오빠
지점도 많으니 너무 멀리 갈것도 없죠 | 26.05.19 23:16 | |

(IP보기클릭)27.35.***.***

딸기 시즌 때 한번 갔었는데 언제 시간내서 또 가봐야겠네용
26.05.19 23:24

(IP보기클릭)210.123.***.***

하얀여우와푸른혜성과분홍빛벚꽃
그냥저냥 평이한 시즌이긴 합니다 | 26.05.19 23:41 | |

(IP보기클릭)211.51.***.***

키위는 그래도 재고가 넉넉한가보네요 딸기때 갔다가 생딸기는 다들 줄서서 엄청 퍼가서 먹지도 못하고옴...
26.05.20 09:29

(IP보기클릭)210.123.***.***

당신을사랑해요~💖
딸기에 비해 많이 담기진 않더군요 | 26.05.20 09:32 | |

(IP보기클릭)1.215.***.***

직성자님 가신곳은 키위가 별로 였나보네요. 저는 엊그제 애슐리 가서 먹을거 다먹고 디저트로 키위 먹어보고 깜짝 놀랬어요. 엄청 달고 맛있어서 처음부터 키위로 달릴걸 후회가....
26.05.20 11:40

(IP보기클릭)210.123.***.***

Boong9s
첫날이라 좀 파릇파릇한 느낌은 있었어요 | 26.05.20 11:42 | |

(IP보기클릭)112.173.***.***


저거 보니 , 이거 생각 나네
26.05.20 15:28

(IP보기클릭)210.123.***.***

열기구
애슐리 타르트계열들은 개인적으로 연속 홈런 그런겁니다 | 26.05.20 15:37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