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자작] 스시이안앤 상봉점 [육회 타다키가 최고] [25]


profile_image


(1429759)
41 | 25 | 27607 | 비추력 80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5
1
 댓글


(IP보기클릭)118.44.***.***

BEST
쿠우쿠우보다 저기가 더 좋아요 ㅎㅎ 개인적으론
26.05.15 07:57

(IP보기클릭)119.192.***.***

BEST
1접시에 2피스는 국룰이라 생각하지만 저런덴 한개짜리가 많더군요.
26.05.15 01:09

(IP보기클릭)220.65.***.***

28접시인데 일괄 2천원씩이라 5만6천원인가요? 아니면 접시마다 여기도 좀 다른가요
26.05.15 00:17

(IP보기클릭)118.44.***.***

루리웹-5044625345
가격은 다 똑같아요 | 26.05.15 07:57 | |

(IP보기클릭)221.160.***.***

가격도 괜찮은데 초밥 퀄리티도 좋아보이네요. 동네 회전초밥집은 가격도 올랐으면서 맨날 새우만 돌아다니니까 가기 싫어지던데..
26.05.15 00:50

(IP보기클릭)118.44.***.***

BEST 메론군
쿠우쿠우보다 저기가 더 좋아요 ㅎㅎ 개인적으론 | 26.05.15 07:57 | |

(IP보기클릭)119.192.***.***

BEST
1접시에 2피스는 국룰이라 생각하지만 저런덴 한개짜리가 많더군요.
26.05.15 01:09

(IP보기클릭)223.39.***.***

저 사는 동네에도 지점이 있어 갔는데 육회랑 육회 타다끼가 너무 맛있어서 띠용 했었는데 원래 육회맛집이었나 보군요...ㅋㅋㅋ
26.05.15 06:53

(IP보기클릭)220.81.***.***

매장이 청주와 전주사이에 대전은 비어있네요..
26.05.15 11:18

(IP보기클릭)1.224.***.***

여기 지점이 점점 늘더군요 가보지는 않았습니다
26.05.15 11:56

(IP보기클릭)106.101.***.***

이 브랜드 육회 맛집임 ㅋㅋㅋ
26.05.15 14:03

(IP보기클릭)112.172.***.***

그리핀도른자
저도 같은 생각이 들어서 '이 집 육회비빔밥 팔면 그게 더 대박 나겠는데?' 라고 생각했습니다. | 26.05.20 16:40 | |

(IP보기클릭)112.187.***.***

드디어 동네 음식점이 올라왔다!
26.05.15 17:42

(IP보기클릭)118.44.***.***

영국음식 맛대맛
상봉 사시는군요 !!! | 26.05.20 21:30 | |

(IP보기클릭)116.46.***.***

퀄리티 괜찮아 보입니다
26.05.20 16:46

(IP보기클릭)116.36.***.***

26.05.20 17:03

(IP보기클릭)59.6.***.***

와드염
26.05.20 20:39

(IP보기클릭)14.6.***.***

주먹 인증 ㄱㄱ
26.05.20 20:47

(IP보기클릭)223.39.***.***

당근탐정

주먹 | 26.05.21 11:09 | |

(IP보기클릭)61.74.***.***

5만6천원 나올정도면 그냥 쿠우쿠우 같은 초밥뷔페를 가는게 더 낫지 않냐는 납븐말은 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
26.05.20 20:52

(IP보기클릭)118.44.***.***

리얼북
돈만 따지면 쿠우쿠우랑 비슷한데, 개인적으론 초밥만 따지면 비교가 안되는거 같아요 ㅋㅋㅋ | 26.05.20 21:30 | |

(IP보기클릭)180.80.***.***

비싼건가 싼건가
26.05.20 21:24

(IP보기클릭)14.40.***.***

대로 맞은 편에 쿠우쿠우 상봉점이 있다는 것 안비밀~ 주말 상봉 쿠우쿠우 사람 미어터져도 애기들 놀 수 있는 키즈 존이 있어서 어쩔 수 없이 가는 편인데 쿠우쿠우 주말 3인 가격이면 아마도 배 터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26.05.20 22:21

(IP보기클릭)175.197.***.***

한때 저가 회전초밥집을 주름잡던 미카도스시는 다망했나 안보이네요
26.05.21 08:13

(IP보기클릭)124.53.***.***

청주 이안앤은 진짜 질 떨어지던데 사진만 봐도 지점차이 나네요...
26.05.21 10:23

(IP보기클릭)112.216.***.***

이안앤 정말 괜찮은 집이고, 특히 묵은지광어초밥이 맛있습니다.
26.05.21 12:08

(IP보기클릭)222.235.***.***

초밥
26.05.21 12:18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