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기타] 노브랜드 오징어튀김~~~ [30]


profile_image


profile_image (2553)
54 | 30 | 38285 | 비추력 58015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0
1
 댓글


(IP보기클릭)218.146.***.***

BEST
탱크를 사랑하는 회사
26.05.20 18:32

(IP보기클릭)112.154.***.***

BEST
오징어빵 같네요;;
26.05.15 21:47

(IP보기클릭)14.35.***.***

BEST
저거 사볼까 하다가 그냥 1kg짜리 업소용으로 사는게 가성비가 더 낫다고 생각되더군요.
26.05.15 13:15

(IP보기클릭)218.158.***.***

BEST
저거 튀김옷 너무 두꺼워서 별로였음... ㅠㅠ
26.05.15 08:31

(IP보기클릭)99.167.***.***

BEST
냉동튀김제품은 리스크가 좀 있더라구요;;ㅎ
26.05.15 08:47

(IP보기클릭)125.249.***.***

요거랑, 고기튀김 둘 사서 조금조금씩해서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26.05.15 03:30

(IP보기클릭)1.228.***.***

기름을 오지게 빨아먹을것같은 튀김옷이군요
26.05.15 06:34

(IP보기클릭)61.39.***.***

사야겠네요 ㅎㅎ
26.05.15 07:42

(IP보기클릭)221.138.***.***

ㅋㅋ 먼가 촉촉해보여요
26.05.15 08:10

(IP보기클릭)218.158.***.***

BEST
저거 튀김옷 너무 두꺼워서 별로였음... ㅠㅠ
26.05.15 08:31

(IP보기클릭)99.167.***.***

BEST
냉동튀김제품은 리스크가 좀 있더라구요;;ㅎ
26.05.15 08:47

(IP보기클릭)211.234.***.***

베트남 제품이네요
26.05.15 09:25

(IP보기클릭)106.243.***.***

떡볶이랑 같이 먹어야 되는 제품인거 같네요 츄릅
26.05.15 11:52

(IP보기클릭)1.224.***.***

노브랜드 전문가님 계속 부탁드립니다!
26.05.15 11:57

(IP보기클릭)14.35.***.***

BEST
저거 사볼까 하다가 그냥 1kg짜리 업소용으로 사는게 가성비가 더 낫다고 생각되더군요.
26.05.15 13:15

(IP보기클릭)112.154.***.***

BEST
오징어빵 같네요;;
26.05.15 21:47

(IP보기클릭)211.196.***.***

노브랜드는 엘님 상품권 한장 줘라 홍보대사이신데 ㅎㅎ
26.05.18 21:33

(IP보기클릭)112.156.***.***

Nang A
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21 10:57 | |

(IP보기클릭)218.146.***.***

BEST
탱크를 사랑하는 회사
26.05.20 18:32

(IP보기클릭)58.226.***.***

아.. 진짜 생각하는 모습하고 차이가 넘 나네요.
26.05.20 19:54

(IP보기클릭)220.70.***.***

애벌레 튀겨논 비주얼...
26.05.20 19:54

(IP보기클릭)175.116.***.***

모 떡볶이 프랜차이즈에서 파는 오징어튀김하고 똑같이 생겼군요
26.05.20 20:03

(IP보기클릭)112.155.***.***

멀로 조리 하셨나용
26.05.20 20:36

(IP보기클릭)182.226.***.***

전 저렇게 두툼한 오징어살 식감이 좋아서 맛있게 먹었었네요
26.05.20 20:38

(IP보기클릭)14.33.***.***

븅신같은 튀김이네 ;;
26.05.21 00:10

(IP보기클릭)124.54.***.***

홈볼트 오징어로 만든거라 아무맛도 안나고 씹는 느낌도 스펀지 같을거에요
26.05.21 01:04

(IP보기클릭)125.141.***.***

올해 설에 명절기념으로 비싸디 비싼 국산오징어로 튀김해 먹었는데..오징어는 국산이 갑이긴함.튀김기가 집에있으면 튀김 해먹을만하긴함
26.05.21 02:14

(IP보기클릭)211.185.***.***

아니 저게 뭐야 바나나킥도 아니고
26.05.21 06:37

(IP보기클릭)1.223.***.***

페루 대왕오징어를 가지고 베트남에서 가공 한거 같은데. 오징어의 풍미는 없습니다.. 포클랜드 같은 곳 오징어가 그나마 우리나라 오징어랑 비슷하지요
26.05.21 07:41

(IP보기클릭)219.104.***.***

오징어 튀김을 좋아하는 1명으로서...저게 무슨 오징어 튀김이야;;;;;;;;라는 비쥬얼이군요;
26.05.21 11:11

(IP보기클릭)49.168.***.***

에.. 쇼킹하네요
26.05.21 11:14

(IP보기클릭)58.226.***.***

훔볼트 오징어 튀긴거 딱 씹을때 느낌나겠네
26.05.21 11:19

(IP보기클릭)119.65.***.***

응? 저거 안에 흰색이 오징어 인거에요? 왤케 커요?
26.05.21 11:32

(IP보기클릭)223.39.***.***

말린 오징어 다리로 튀김 만드는거 .. 예전엔 궁상맞다고 비웃었는데.. 지금은 그맛이 그립고 그립네요.
26.05.21 12:53

(IP보기클릭)112.217.***.***

노브랜드 가공식품은 대부분 중국에서 생산되거나 중국산 식자재를 이용해서 만들기 때문에 반드시 뒷면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오징어가 저렇게 퉁퉁한거면 오징어에 화학약품같은 걸 주사기로 주입해서 더 크게 만든 것일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26.05.21 13:49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