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성이 중요한거지 소주가 중요한게 아닙니다 라며 소주 평생 무료를 내세우고, 고깃값도 꽤 합리적인 고깃집
삼겹살은 7~80% 정도 익은 상태니 그냥 먹어도 되고, 더 구워먹어도 된다길래 한 입에 먹어버려야지 우와앙 했는데
비계비율 너무 많아서 서걱거리는 비계에서 쫙 퍼져 나오는 기름과
심한 정도는 아니지만 뭉근하게 올라오는 고기누린내
으적거린다 싶을 정도로 질긴 살코기 식감..
비위가 좋은 편은 아니라 그냥 뱉을까 하다 형들 앞이라 그러진 못 하고, 콩나물국물로 간신히 삼키고 나니
다른 형은 '맛.. 있냐?', '아뇨.. 뱉을뻔..' 하고, 데려간 형은 '전엔 이 정도 아니었는데..' 하시고
이대로는 못 먹겠다 싶어서 삼겹살을 다 반으로 잘라다 구우려는데 팬이 꽉 차 있어서 자리잡기도 힘듦ㅋㅋ
결국 김치랑 뒤적뒤적 하다보니 전부 김치구이가 되어버림.. 싫어하는건 아니지만 이러면 숙성고기의 의미가 있나 싶었고
여러가지 소스를 활용 못 하고 전부 김치맛으로 먹으려니 이게뭐신가 싶었네요
다 익혀서 나왔다는 목살은 그냥 첨부터 질겼음..
가게 내부에 수조니 냉장고니 숙성용 장비는 이것저것 있던데 그냥 원리보단 퍼포먼스용인가 싶었고
소주 무료라고 적당히 마시긴 했는데 나중엔 김치맛에 물려서 고기도 좀 남기고 나왔네요

(IP보기클릭)1.224.***.***
요즘 이런식당 많아요 쇼츠 비쥬얼용도
(IP보기클릭)182.215.***.***
비쥬얼은 폭력적인데 맛은 그걸 못따라간다라 ㅠㅠ
(IP보기클릭)116.122.***.***
제대로 익힌게 아니고 대충 익히고 토치질한거 같은데;;;;
(IP보기클릭)221.154.***.***
이게 맞음
(IP보기클릭)124.52.***.***
비쥬얼 보고 와- 하고 초반부 설명을 읽으며.... 여긴 어디지?? 생각들었는데... 후기가 안좋군요 ㅎㅎ;;
(IP보기클릭)210.109.***.***
(IP보기클릭)218.145.***.***
(IP보기클릭)182.215.***.***
비쥬얼은 폭력적인데 맛은 그걸 못따라간다라 ㅠㅠ
(IP보기클릭)125.187.***.***
(IP보기클릭)124.52.***.***
비쥬얼 보고 와- 하고 초반부 설명을 읽으며.... 여긴 어디지?? 생각들었는데... 후기가 안좋군요 ㅎㅎ;;
(IP보기클릭)1.224.***.***
요즘 이런식당 많아요 쇼츠 비쥬얼용도
(IP보기클릭)183.102.***.***
(IP보기클릭)116.122.***.***
제대로 익힌게 아니고 대충 익히고 토치질한거 같은데;;;;
(IP보기클릭)220.118.***.***
(IP보기클릭)59.15.***.***
(IP보기클릭)14.42.***.***
(IP보기클릭)1.235.***.***
(IP보기클릭)125.133.***.***
(IP보기클릭)14.47.***.***
(IP보기클릭)222.107.***.***
(IP보기클릭)180.80.***.***
(IP보기클릭)219.104.***.***
(IP보기클릭)124.51.***.***
(IP보기클릭)110.10.***.***
(IP보기클릭)110.10.***.***
혹시 토치 쓰시는 분 있으면 요리에 어떤 토치 추천하세용? ^^..;; | 26.05.19 19:30 | |
(IP보기클릭)112.154.***.***
(IP보기클릭)58.227.***.***
(IP보기클릭)114.29.***.***
(IP보기클릭)211.234.***.***
(IP보기클릭)74.73.***.***
(IP보기클릭)58.224.***.***
(IP보기클릭)119.70.***.***
(IP보기클릭)220.121.***.***
(IP보기클릭)210.104.***.***
(IP보기클릭)103.114.***.***
덜익힌다는게 저온에서 천천히 오래 익혀서 스테이크 미디움 처럼 익혀 강불에 시어링을 먹여 마이야르 바삭하게 올린 뒤에 육즙이랑 기름맛을 즐겨야 하는데.. 그렇게 굽는게 좀처럼 쉬운것도 아니고.. 오히려 기름이 워낙 많아서 소고기보다 익히는게 어려움;; 그냥 얇게 슬라이스 해서 촤악 촤악 구워서 먹는게 삼겹살은 가장 맛잇는거 같아요. | 26.05.20 09:50 | |
(IP보기클릭)211.226.***.***
(IP보기클릭)175.195.***.***
(IP보기클릭)223.38.***.***
(IP보기클릭)103.114.***.***
(IP보기클릭)182.212.***.***
(IP보기클릭)221.154.***.***
이게 맞음
(IP보기클릭)118.43.***.***
(IP보기클릭)182.210.***.***
(IP보기클릭)218.234.***.***
(IP보기클릭)14.35.***.***
(IP보기클릭)58.29.***.***
(IP보기클릭)125.141.***.***
적어도 마트나 정육점에서 대충 사다 먹어도 엥간한 고깃집 보다 훨 맛잇음. 삼겹 맛없는 집은 대체 무슨 고기를 쓰는건지 모르겟음 | 26.05.20 15:4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