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한식] 비쥬얼에 놀라고, 맛에 놀란다! 소주 무료 고깃집!! [42]


profile_image


(5669036)
57 | 42 | 36758 | 비추력 5578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42
1
 댓글


(IP보기클릭)1.224.***.***

BEST
요즘 이런식당 많아요 쇼츠 비쥬얼용도
26.05.14 16:15

(IP보기클릭)182.215.***.***

BEST
비쥬얼은 폭력적인데 맛은 그걸 못따라간다라 ㅠㅠ
26.05.14 13:13

(IP보기클릭)116.122.***.***

BEST
제대로 익힌게 아니고 대충 익히고 토치질한거 같은데;;;;
26.05.14 18:49

(IP보기클릭)221.154.***.***

BEST

이게 맞음
26.05.20 09:57

(IP보기클릭)124.52.***.***

BEST
비쥬얼 보고 와- 하고 초반부 설명을 읽으며.... 여긴 어디지?? 생각들었는데... 후기가 안좋군요 ㅎㅎ;;
26.05.14 16:02

(IP보기클릭)210.109.***.***

비계비율 높은 삼겹살은 좋아하는 편인데, 살코기가 질기다면 조금 고민해봐야겠군요
26.05.14 12:08

(IP보기클릭)218.145.***.***

고기가 두툼해서 좋네요~
26.05.14 12:41

(IP보기클릭)182.215.***.***

BEST
비쥬얼은 폭력적인데 맛은 그걸 못따라간다라 ㅠㅠ
26.05.14 13:13

(IP보기클릭)125.187.***.***

검색해보니 숙성그리들 맞나요?! 사진은 진짜 맛있어 보이는데 ㅜㅜ
26.05.14 13:18

(IP보기클릭)124.52.***.***

BEST
비쥬얼 보고 와- 하고 초반부 설명을 읽으며.... 여긴 어디지?? 생각들었는데... 후기가 안좋군요 ㅎㅎ;;
26.05.14 16:02

(IP보기클릭)1.224.***.***

BEST
요즘 이런식당 많아요 쇼츠 비쥬얼용도
26.05.14 16:15

(IP보기클릭)183.102.***.***

저렇게 비계 많고 두툼한 삼겹살은 고기 상태가 정말 좋아야 합니다. 그래야 살코기 부분이 부드럽고 비계에서 냄새가 안 나는데... 아무래도 숙정이 잘못되거나 고기 상태가 안 좋은 것 같습니다.
26.05.14 17:52

(IP보기클릭)116.122.***.***

BEST
제대로 익힌게 아니고 대충 익히고 토치질한거 같은데;;;;
26.05.14 18:49

(IP보기클릭)220.118.***.***

확실히 비계가 좀 심하긴 하네요..
26.05.16 00:32

(IP보기클릭)59.15.***.***

토치질로 비계를 가렸네 비계 살 비율이 3대1급인거보면 진짜 비주얼로 후려치려는 발상이 보이네요
26.05.19 16:31

(IP보기클릭)14.42.***.***

애초에 삼겹살은 저렇게 두껍게 썰어내는 고기가 아닙니다. 물성이나 식감으로 제일 비슷한 게 차돌박이인데, 차돌박이를 저런 두께로 썰어 나오는 경우는 없죠.
26.05.19 16:50

(IP보기클릭)1.235.***.***

비주얼을 가장한 그릇 줄이기 전략일까요 ㄷㄷ 야채도 김치도 고기가 구워지면서 나오는 기름에 익어야 맛있는건데 ㅠㅠ
26.05.19 16:53

(IP보기클릭)125.133.***.***

사진만보고 오..했는데 내용 읽어보니.. 음 다시보이네요
26.05.19 16:58

(IP보기클릭)14.47.***.***

사진은 진짜 맛있어 보이는데...
26.05.19 17:25

(IP보기클릭)222.107.***.***

고기상태가 그랬다면 높은 확율로 수입산 냉동고기를 해동해서 팔았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직화를 사용한건 그냥 철판에 구우면 육즙와 피가 응고되서 나오기 때문에 그걸 감추기 위해서 초벌했을 가능성이 크네요
26.05.19 18:00

(IP보기클릭)180.80.***.***

소주가 공짜인 이유
26.05.19 18:38

(IP보기클릭)219.104.***.***

요즘 비계가 반이상인 삼겹살 올라오면... 짜식 먹을줄 모르네...좋은 부위인데 잘알못이네....넌 미추리나 먹어라..이러던데... 돼지 기름이 1/3정도 이상이되는건 잡고기라 생각 하는 사람입니다. 예전엔 정육점 아전씨 비계 많으면 욕먹는거 알고 다 컷 해주셨는데;;
26.05.19 19:06

(IP보기클릭)124.51.***.***

사진은 폭력적인데..
26.05.19 19:12

(IP보기클릭)110.10.***.***

가게에서 돼지 비린내 나게 만들기 쉽지 않은데...
26.05.19 19:30

(IP보기클릭)110.10.***.***

햇살속인형
혹시 토치 쓰시는 분 있으면 요리에 어떤 토치 추천하세용? ^^..;; | 26.05.19 19:30 | |

(IP보기클릭)112.154.***.***

근데 보기에는 엄청 내 취향이긴하다 ㅋㅋㅋ
26.05.19 19:33

(IP보기클릭)58.227.***.***

비주얼때문에 두껍게 써는 건 알겠는데 고기 품질이 좀 떨어지면 얇게 썰어야 먹을 만한데 ㅠ 냄새도 덜나고
26.05.19 20:22

(IP보기클릭)114.29.***.***

비계 기름 쫙 빠지게 바싹 구우면 맛있을것 같은데 그냥 보기에도 엄청 느끼해 보이네요ㅠ
26.05.19 20:53

(IP보기클릭)211.234.***.***

이거 거의 박제 아녜요?
26.05.19 21:49

(IP보기클릭)74.73.***.***

필시 노력없이 한번에 쌓아올린 영롱한 어레인지일거야. 마치 하늘에서 부여받은것같이
26.05.19 21:56

(IP보기클릭)58.224.***.***

바베큐용 고기같네
26.05.19 22:18

(IP보기클릭)119.70.***.***

비계와 살코기가 따로 노는 삼겹살이 있더라구요. 그런 고기들의 살코기 부분이 특히나 뻑뻑하고 잡내가 심함...
26.05.19 22:27

(IP보기클릭)220.121.***.***

냉동 대충 구워도 기본은 하는게 삼겹살인데
26.05.19 23:44

(IP보기클릭)210.104.***.***

경험으로는 숙성이라던가 퀄리티라던가 좀더 프리미엄이라고 하는 삼겹살집들은 이상하게 덜 익히는편같음 그리고 본문처럼 식감이 좀 그럼..
26.05.19 23:50

(IP보기클릭)103.114.***.***

작두성애자
덜익힌다는게 저온에서 천천히 오래 익혀서 스테이크 미디움 처럼 익혀 강불에 시어링을 먹여 마이야르 바삭하게 올린 뒤에 육즙이랑 기름맛을 즐겨야 하는데.. 그렇게 굽는게 좀처럼 쉬운것도 아니고.. 오히려 기름이 워낙 많아서 소고기보다 익히는게 어려움;; 그냥 얇게 슬라이스 해서 촤악 촤악 구워서 먹는게 삼겹살은 가장 맛잇는거 같아요. | 26.05.20 09:50 | |
파워링크 광고

(IP보기클릭)211.226.***.***

저는 개인적으로 비주얼만 보면 정말 제 취향이긴 한데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요 ㅋㅋ
26.05.20 01:17

(IP보기클릭)175.195.***.***

돼지는 미디엄으로는 못먹음... 저렇게 두꺼우면 속이 안익으니 질길 수바께...
26.05.20 05:19

(IP보기클릭)223.38.***.***

환희관 아닌가? 비슷하게 나오네요
26.05.20 08:23

(IP보기클릭)103.114.***.***

급하게 겉만 시어링..도 제대로 안하고 토치로 불질만 했네요.. 당연히 제대로 안구워졋으면거의 생고기엿을거고.. 제대로 구워서 먹으려고 해도 저렇게 보기좋은 세팅을 위해 좁은 팬에 모든 재료를 쌓아 올리니 고기를 구울만한 공간이 없으니 돼지 김치 볶음이 될테고.. 전형적인 보여주기식 요리네요.. 저렇게 세팅 하려면 고기를 정말 맛있는 상태로 내놔야 먹는사람이 맛잇을텐데. 저렇게 두껍게 세팅하면 굽는 시간도 오래 걸리니.. 보이기만 이쁘고 와 소리 나도 맛이 없으면 결국 사람은 안오기 마련인데.. 소주 무한이라면 주당들은 돼지고기 김치 볶음에 술 진탕 먹긴 좋아 보이네요 ㅋㅋ;;
26.05.20 09:47

(IP보기클릭)182.212.***.***

뭐지 이 폭력적인 비쥬얼은? ㅎㅎ
26.05.20 09:50

(IP보기클릭)221.154.***.***

BEST

이게 맞음
26.05.20 09:57

(IP보기클릭)118.43.***.***

그냥 보기만 좋은 플레이팅인듯 저걸 다 한군데 올려버리면 기름 육즙 채즙 빠지면서 가운데로 고여서 섞여갖고 두루치기나 제육볶음마냥 맛이 다 섞일텐데
26.05.20 12:11

(IP보기클릭)182.210.***.***

그냥 숙성을 못하는게 맞음 돼지고기는 핏물이랑 수분 제거 잘 못하고 숙성하면 오히려 누린내가 더 올라옴..
26.05.20 12:14

(IP보기클릭)218.234.***.***

고기를 김치 국물로 쌂았구나..
26.05.20 13:10

(IP보기클릭)14.35.***.***

수입 냉동고기 해동 잘못해서 그런 듯....
26.05.20 15:13

(IP보기클릭)58.29.***.***

웬만하면 국산 고기는 그냥 숙성이고 뭐고 집에서 대충 익혀만 먹으면 무조건 무조건 중간이상인데 고기가 맛이 없기가 더 힘든데 말이죠
26.05.20 15:32

(IP보기클릭)125.141.***.***

삿사리삿사
적어도 마트나 정육점에서 대충 사다 먹어도 엥간한 고깃집 보다 훨 맛잇음. 삼겹 맛없는 집은 대체 무슨 고기를 쓰는건지 모르겟음 | 26.05.20 15:45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