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기타] 코스트코 풀무원 돈코츠 라멘 [10]


profile_image


(1250791)
43 | 10 | 37901 | 비추력 217321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10
1
 댓글


(IP보기클릭)59.17.***.***

BEST
미국에서 파는 한국이 만든 일본라멘이라니 엄청납니다....ㅋㅋㅋㅋ
26.05.14 11:10

(IP보기클릭)221.138.***.***

BEST
그치만 라멘은 일본꺼잖아요 라고 할라했는데 풀무원이!! ㅋㅋ
26.05.14 08:00

(IP보기클릭)223.38.***.***

BEST
고기도들어있네 ㄷㄷ
26.05.14 11:22

(IP보기클릭)221.138.***.***

BEST
그치만 라멘은 일본꺼잖아요 라고 할라했는데 풀무원이!! ㅋㅋ
26.05.14 08:00

(IP보기클릭)118.235.***.***

어떤 맛인지 궁금하네요.. 다음에 저도 사보겠습니다
26.05.14 09:40

(IP보기클릭)59.17.***.***

BEST
미국에서 파는 한국이 만든 일본라멘이라니 엄청납니다....ㅋㅋㅋㅋ
26.05.14 11:10

(IP보기클릭)219.104.***.***

세상을 열다
그러게여 이런 혼종이 다 있네요 ㅎㅎㅎ | 26.05.19 12:49 | |

(IP보기클릭)223.38.***.***

BEST
고기도들어있네 ㄷㄷ
26.05.14 11:22

(IP보기클릭)112.221.***.***

우오 ㅋㅋㅋㅋ 풀무원 ㄷㄷ
26.05.14 15:22

(IP보기클릭)118.235.***.***

개안적으로 풀무원 라면은 일단 거르고 보는데.. 저건 무슨맛일지 궁금 하네요 ㅎㅎ
26.05.14 21:46

(IP보기클릭)175.205.***.***

풀무원 로스팅 돈코츠랑 비슷할것같은데 ㅋㅋ안먹어봤지만 별로일것같은 느낌이에요
26.05.14 22:36

(IP보기클릭)59.15.***.***

시판 돈코츠 라멘 그냥 먹으면 뭔가 부족한 맛이 나는데 다진마늘 약간 넣어주면 훨씬 맛있더군요.
26.05.18 17:38

(IP보기클릭)61.82.***.***

풀무원 돈코츠 꽤 맛있게 먹었었는데 궁금하네요
26.05.18 20:06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