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word":"\uc774\uc885\ubc94","rank":"new"},{"keyword":"\ube14\ub8e8\uc544\uce74","rank":-1},{"keyword":"\ud2b8\ub9ad\uceec","rank":0},{"keyword":"\uba85\uc870","rank":-2},{"keyword":"\ub9bc\ubc84\uc2a4","rank":5},{"keyword":"\ub864","rank":-2},{"keyword":"\ubc84\ud29c\ubc84","rank":-2},{"keyword":"\uc6d0\uc2e0","rank":-2},{"keyword":"\uc820\ub808\uc2a4","rank":4},{"keyword":"\ub9d0\ub538","rank":2},{"keyword":"\ub2c8\ucf00","rank":-3},{"keyword":"jtbc","rank":-5},{"keyword":"\uc8fc\uc2dd","rank":-2},{"keyword":"\uc0dd\uad6c\uba4d","rank":"new"},{"keyword":"\ub358\ud30c","rank":-1},{"keyword":"\ud638\uc2dc\ub178","rank":1},{"keyword":"\u3147\u3147\u3131","rank":-1},{"keyword":"\uac74\ub2f4","rank":3},{"keyword":"@","rank":1},{"keyword":"\uba54\uc774\ud50c","rank":-11},{"keyword":"\ubaac\ud5cc","rank":"new"},{"keyword":"\ub9ac\uc13c\ub290","rank":"new"}]
(IP보기클릭)124.52.***.***
조리 사진이 없었다면 밖에서 사 먹었다고 해도 믿을 비쥬얼입니다 ㅎㄷㄷㄷ
(IP보기클릭)218.51.***.***
기분 제대로 내셨네요!
(IP보기클릭)218.51.***.***
기분 제대로 내셨네요!
(IP보기클릭)112.171.***.***
장비 갖춰서 먹으면 맛이 두 배! | 26.05.14 12:10 | |
(IP보기클릭)211.109.***.***
(IP보기클릭)112.171.***.***
번거롭긴해요 ㅎ | 26.05.14 12:10 | |
(IP보기클릭)221.138.***.***
(IP보기클릭)112.171.***.***
흐흐흐 | 26.05.14 12:11 | |
(IP보기클릭)124.52.***.***
조리 사진이 없었다면 밖에서 사 먹었다고 해도 믿을 비쥬얼입니다 ㅎㄷㄷㄷ
(IP보기클릭)118.235.***.***
가정식탁에 업소 스타일로 올리는게 컨셉입니다 ㅎㅎ | 26.05.17 17:14 | |
(IP보기클릭)117.111.***.***
(IP보기클릭)118.235.***.***
감사합니다 ㅎ | 26.05.17 17:13 | |
(IP보기클릭)125.244.***.***
(IP보기클릭)112.171.***.***
현지 맛 보다는 당연히 많이 떨어지지만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 26.05.20 20:42 | |
(IP보기클릭)183.98.***.***
(IP보기클릭)112.171.***.***
아니에요 ㅎㅎㅎ 싼마이 컨셉이라 다 기성품으로 흉내만 냅니다 ㅎㅎㅎ 징어사면 끼워주는 장어소스에요 | 26.05.20 20:40 | |
(IP보기클릭)175.115.***.***
(IP보기클릭)112.171.***.***
너무 오래 찌면 녹다못해 다 부서져서 조심해야해요 ㄷㄷㄷ | 26.05.20 20:40 | |
(IP보기클릭)220.72.***.***
(IP보기클릭)112.171.***.***
업소 전문가들 맛보단 당연히 많이 많이 모자른 맛이었습니다 ㅎ | 26.05.20 20:41 | |
(IP보기클릭)220.77.***.***
(IP보기클릭)112.171.***.***
담에는 좀 여유를 깆고 천천히 음미하면서 먹어야겠어요 허무 허탈 ㅋ | 26.05.21 12:02 | |
(IP보기클릭)220.81.***.***
(IP보기클릭)112.171.***.***
기분내기엔 미쓰잔이 최고 | 26.05.21 12:02 | |
(IP보기클릭)49.168.***.***
(IP보기클릭)112.171.***.***
감사합니다! | 26.05.21 12:02 | |
(IP보기클릭)211.248.***.***
(IP보기클릭)112.171.***.***
일단 검색해봐도 굽 찌 굽 이게 기본이더라구요 글고 그냥 찌면 왠지 더 쉽게 부서질거 같아서 먼저 초벌하면 살이 단단해지겠지 싶어서요 ㅎ | 26.05.21 12:04 | |
(IP보기클릭)112.171.***.***
왜 초벌 굽는걸 여쭤보신거면 이렇고 왜 찌는걸 여쭤 보신거라면 그냥 구워먹으면 탱탱딴딴한 살이 쪄야 시중에 파는 장어덮밥 처럼 부드러워집니다 | 26.05.21 12:06 | |
(IP보기클릭)211.248.***.***
오호 그렇군영 | 26.05.21 12:51 | |
(IP보기클릭)112.167.***.***
(IP보기클릭)112.171.***.***
가장 기본이 된 장어소스는 그냥 민물장어 구매할때 끼워주는 500원짜리 장어소스 순한맛(간장맛) 추가로 몇개 더 사서 발랐구요 덮밥으론 좀 심심해서 “소미타래소스 ” 있던거 덧발라서 구웠습니다 | 26.05.21 12:09 | |
(IP보기클릭)180.228.***.***
(IP보기클릭)112.171.***.***
감사합니다 ㅎ | 26.05.27 15:48 | |
(IP보기클릭)121.129.***.***
(IP보기클릭)112.171.***.***
손이 많이 가요 ㅠㅠ | 26.05.27 15:4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