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자작] 장어덮밥 해먹기 (feat. 기분내기) [34]


profile_image_default


(5565692)
54 | 34 | 19491 | 비추력 1367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4
1
 댓글


(IP보기클릭)124.52.***.***

BEST
조리 사진이 없었다면 밖에서 사 먹었다고 해도 믿을 비쥬얼입니다 ㅎㄷㄷㄷ
26.05.14 16:50

(IP보기클릭)218.51.***.***

BEST
기분 제대로 내셨네요!
26.05.13 21:07

(IP보기클릭)218.51.***.***

BEST
기분 제대로 내셨네요!
26.05.13 21:07

(IP보기클릭)112.171.***.***

환경보호의중요성
장비 갖춰서 먹으면 맛이 두 배! | 26.05.14 12:10 | |

(IP보기클릭)211.109.***.***

조리과정을 세번이나 거쳐야완성되는군요 이러니 비쌌구나
26.05.14 00:16

(IP보기클릭)112.171.***.***

Gavial
번거롭긴해요 ㅎ | 26.05.14 12:10 | |

(IP보기클릭)221.138.***.***

흐흐 장어라
26.05.14 07:59

(IP보기클릭)112.171.***.***

공허의 금새록
흐흐흐 | 26.05.14 12:11 | |

(IP보기클릭)124.52.***.***

BEST
조리 사진이 없었다면 밖에서 사 먹었다고 해도 믿을 비쥬얼입니다 ㅎㄷㄷㄷ
26.05.14 16:50

(IP보기클릭)118.235.***.***

빠오빠오개초코
가정식탁에 업소 스타일로 올리는게 컨셉입니다 ㅎㅎ | 26.05.17 17:14 | |

(IP보기클릭)117.111.***.***

멋지네요!
26.05.14 17:38

(IP보기클릭)118.235.***.***

미미나어로
감사합니다 ㅎ | 26.05.17 17:13 | |

(IP보기클릭)125.244.***.***

웬만한 유명 일본음식이야 이제 한국에서도 맛있는 집 찾기 쉽다지만 장어덮밥은 현지에서 제대로 먹어보고 싶은 음식인데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26.05.20 18:40

(IP보기클릭)112.171.***.***

루리웹-9504180224
현지 맛 보다는 당연히 많이 떨어지지만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 26.05.20 20:42 | |

(IP보기클릭)183.98.***.***

와 맛있겠네요!! 비쥬얼까지 완전 좋네요~ 근데 저 바르는 소스도 만드신건가요? 저도 해보고 싶긴한데 소스를 어찌해야할지 몰라서...
26.05.20 18:48

(IP보기클릭)112.171.***.***

bang3
아니에요 ㅎㅎㅎ 싼마이 컨셉이라 다 기성품으로 흉내만 냅니다 ㅎㅎㅎ 징어사면 끼워주는 장어소스에요 | 26.05.20 20:40 | |

(IP보기클릭)175.115.***.***

와 윤기봐.. 진짜 살살 녹았을거 같네요 ㄷㄷㄷ
26.05.20 18:48

(IP보기클릭)112.171.***.***

이름쓰기귀찮아
너무 오래 찌면 녹다못해 다 부서져서 조심해야해요 ㄷㄷㄷ | 26.05.20 20:40 | |

(IP보기클릭)220.72.***.***

하마마츠에서 우나기동 맛나게 먹었지요...개아련 존맛탱이었는디.
26.05.20 20:35

(IP보기클릭)112.171.***.***

캠낚아조씨
업소 전문가들 맛보단 당연히 많이 많이 모자른 맛이었습니다 ㅎ | 26.05.20 20:41 | |

(IP보기클릭)220.77.***.***

사전준비시간이 많은 음식중에 하나고 먹는속도가 빠른 음식중에 하나죠 ㅠㅠ..., 그래도 맛의 응축력이 강함...
26.05.21 00:06

(IP보기클릭)112.171.***.***

KAGEKIYO765
담에는 좀 여유를 깆고 천천히 음미하면서 먹어야겠어요 허무 허탈 ㅋ | 26.05.21 12:02 | |

(IP보기클릭)220.81.***.***

장어 + 마스자케라니.. 최고의 조합이네요.
26.05.21 08:25

(IP보기클릭)112.171.***.***

maist
기분내기엔 미쓰잔이 최고 | 26.05.21 12:02 | |

(IP보기클릭)49.168.***.***

헉 짱이십니다
26.05.21 11:13

(IP보기클릭)112.171.***.***

간사한푸우
감사합니다! | 26.05.21 12:02 | |

(IP보기클릭)211.248.***.***

굽고 또 찌면 더 맛나요?
26.05.21 11:31

(IP보기클릭)112.171.***.***

이런님히!!
일단 검색해봐도 굽 찌 굽 이게 기본이더라구요 글고 그냥 찌면 왠지 더 쉽게 부서질거 같아서 먼저 초벌하면 살이 단단해지겠지 싶어서요 ㅎ | 26.05.21 12:04 | |

(IP보기클릭)112.171.***.***

이런님히!!
왜 초벌 굽는걸 여쭤보신거면 이렇고 왜 찌는걸 여쭤 보신거라면 그냥 구워먹으면 탱탱딴딴한 살이 쪄야 시중에 파는 장어덮밥 처럼 부드러워집니다 | 26.05.21 12:06 | |

(IP보기클릭)211.248.***.***

xboxpswitch
오호 그렇군영 | 26.05.21 12:51 | |

(IP보기클릭)112.167.***.***

지대롭니다! 혹시 타래소스 정보 알 수 있을까요??
26.05.21 11:57

(IP보기클릭)112.171.***.***

air180
가장 기본이 된 장어소스는 그냥 민물장어 구매할때 끼워주는 500원짜리 장어소스 순한맛(간장맛) 추가로 몇개 더 사서 발랐구요 덮밥으론 좀 심심해서 “소미타래소스 ” 있던거 덧발라서 구웠습니다 | 26.05.21 12:09 | |

(IP보기클릭)180.228.***.***

그릇부터 전문점 분위기인데요. 정말 잘만드셨네요
26.05.21 12:36

(IP보기클릭)112.171.***.***

늑대소년켄
감사합니다 ㅎ | 26.05.27 15:48 | |

(IP보기클릭)121.129.***.***

이런 조리과정 보면 왜 비싼지 그냥 이해되네요 ㅎㄷ
26.05.21 13:40

(IP보기클릭)112.171.***.***

나루호도 류이치_
손이 많이 가요 ㅠㅠ | 26.05.27 15:48 | |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