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한식] 미나리 삼겹살 구이 백반 [33]


profile_image


(1255594)
85 | 33 | 52327 | 비추력 33713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33
1
 댓글


(IP보기클릭)1.224.***.***

BEST
찬이 잘 나오네요 혼밥하기 딱입니다
26.05.13 11:27

(IP보기클릭)218.145.***.***

BEST
미나리 때문인지 건강식 느낌이 드네요~ +_+
26.05.13 11:19

(IP보기클릭)1.232.***.***

BEST
어우 좋네요
26.05.13 13:03

(IP보기클릭)122.41.***.***

BEST
깔끔합니다.
26.05.13 13:16

(IP보기클릭)112.221.***.***

BEST
미나리 좋아요 !ㅋㅋㅋ
26.05.13 15:37

(IP보기클릭)218.145.***.***

BEST
미나리 때문인지 건강식 느낌이 드네요~ +_+
26.05.13 11:19

(IP보기클릭)122.41.***.***

LCH
보약같은 채소죠. | 26.05.13 13:16 | |

(IP보기클릭)1.224.***.***

BEST
찬이 잘 나오네요 혼밥하기 딱입니다
26.05.13 11:27

(IP보기클릭)122.41.***.***

BEST nintendo
깔끔합니다. | 26.05.13 13:16 | |

(IP보기클릭)1.232.***.***

BEST
어우 좋네요
26.05.13 13:03

(IP보기클릭)122.41.***.***

드림캐스트
청국장이랑 제육볶음 빼고는 상당히 만족도가 높은 가게에요. | 26.05.13 13:16 | |

(IP보기클릭)219.251.***.***

밑반찬도괜찮고 고기생각날때 좋군요..ㅋ
26.05.13 15:21

(IP보기클릭)122.41.***.***

oldes
고기 양도 넉넉해서 배불리 먹었어요. | 26.05.13 15:32 | |

(IP보기클릭)112.221.***.***

BEST
미나리 좋아요 !ㅋㅋㅋ
26.05.13 15:37

(IP보기클릭)122.41.***.***

mxgege
고기랑도 어울리고 매운국물라면에 넣어도 좋습니다. | 26.05.13 16:24 | |

(IP보기클릭)219.254.***.***

어우 구성이 좋은데요
26.05.13 17:47

(IP보기클릭)122.41.***.***

참쉐
제값 하는 곳이라 좋아요. | 26.05.13 18:54 | |

(IP보기클릭)221.138.***.***

꾀기랑 같이 있으니까 먼가 공심채같아보여여
26.05.13 20:41

(IP보기클릭)122.41.***.***

공허의 금새록
공심채나 미나리는 친구같은 채소라고 생각합니다. | 26.05.14 07:47 | |

(IP보기클릭)118.235.***.***

미나리 좋아하는데 다음에 가봐야겠어요!!!
26.05.14 09:45

(IP보기클릭)122.41.***.***

두두짱
김치찌개 추가 추천합니다. | 26.05.14 10:18 | |

(IP보기클릭)124.52.***.***

삼겹살과 아주 좋은 궁합이 또 미나리죠 ^^ 백반이지만 굉장히 파워풀하네요
26.05.14 17:00

(IP보기클릭)222.100.***.***

나이가 드니..식사는 노포 이런곳보다 저런 정갈한곳이 더 땡기긴함 물론 친구들이랑 소주한잔 하긴 노포가 좋습니다만
26.05.15 17:51

(IP보기클릭)211.43.***.***

허걱 한끼 1.7
26.05.15 21:11

(IP보기클릭)14.39.***.***

오호~ 괜춘한데요~
26.05.15 21:23

(IP보기클릭)59.27.***.***

서울 기준으로 혜자네요
26.05.15 22:03

(IP보기클릭)221.142.***.***

이제는 일본에도 퍼져서 세리라는 일본어가 있으면서도 굳이 미나리라고 부른다는 미나리 삼겹살!
26.05.16 08:38

(IP보기클릭)121.144.***.***

외식물가 ㄷㄷㄷ
26.05.16 09:43

(IP보기클릭)106.101.***.***

깔끔해서 좋네요. 먹어보고 싶어지는군요.
26.05.16 10:30

(IP보기클릭)121.129.***.***

와 찌개까지 혼자 먹기 딱이네요
26.05.16 17:42

(IP보기클릭)221.160.***.***

가끔 삽겹살 땡기는 날 혼밥하기 최고군요
26.05.16 20:59

(IP보기클릭)211.109.***.***

저정도면 저렴하죠
26.05.17 04:10

(IP보기클릭)119.192.***.***

1.7...물가가 진짜....
26.05.17 08:56

(IP보기클릭)108.29.***.***

맛있어 보여요.. 삼겹살도 잘 굽힌듯
26.05.17 09:13

(IP보기클릭)59.19.***.***

솔직히 넘 비싸네요. 청국장이나 김치찌개를 선택으로 무료제공하는게 맞는듯.
26.05.17 15:30

(IP보기클릭)175.223.***.***

맛있겠네요
26.05.17 16:00

(IP보기클릭)39.120.***.***

16800원.
26.05.17 16:54

(IP보기클릭)219.104.***.***

이제 밖에서 못사먹겠네요 ㄷㄷㄷ
26.05.18 09:23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