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글쓰기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기타] 조선팰리스 이타닉가든 [29]


profile_image

profile_image (5156444)
73 | 29 | 30171 | 비추력 86679
프로필 열기/닫기


글쓰기
|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댓글 | 29
1
 댓글


(IP보기클릭)61.77.***.***

BEST
이 분은 이타닉가든을 자취생 한솥가는 빈도로 가시네 ㄷㄷㄷ
26.05.13 09:31

(IP보기클릭)221.138.***.***

BEST
보통 계절별로 바뀌는데 손종원 셰프 다이닝은 동일 시즌에 점심 저녁 다 먹어보고 다시 방문하면 아예 메뉴를 새로 짜서해주세요
26.05.13 20:11

(IP보기클릭)211.51.***.***

BEST
두릎튀김 냉부에 나온거네요
26.05.13 08:52

(IP보기클릭)125.131.***.***

BEST
이타닉은 나중에 한번은 꼭 가보고 싶네요
26.05.13 10:32

(IP보기클릭)114.202.***.***

BEST
닭갈비, 갈비, 참외 비주얼 정말 신기하네요 닭갈비는 크기가 얼마나 될지 궁금해요 ㅎㅎ
26.05.13 10:38

(IP보기클릭)211.51.***.***

BEST
두릎튀김 냉부에 나온거네요
26.05.13 08:52

(IP보기클릭)99.167.***.***

나중에 디저트와인도 시켜봤어야쥬 ㅎㅎ
26.05.13 09:22

(IP보기클릭)125.187.***.***

분홍소세지 인줄 알았는데 육회라니..
26.05.13 09:27

(IP보기클릭)61.77.***.***

BEST
이 분은 이타닉가든을 자취생 한솥가는 빈도로 가시네 ㄷㄷㄷ
26.05.13 09:31

(IP보기클릭)123.213.***.***

슬러렁타령
글도 그렇고 사진도 그렇고 안 그래도 비슷한 느낌의 게시물을 몇번 봐서 예전에 봤던건가 싶었는데 아니었군요ㅋㅋㅋㅋㅋ | 26.05.13 22:28 | |

(IP보기클릭)183.100.***.***

쉐프님 사진에서 사랑이 느껴지는
26.05.13 09:38

(IP보기클릭)121.181.***.***

아 아스파라거스 진짜 좋아하는데...
26.05.13 10:00

(IP보기클릭)125.131.***.***

BEST
이타닉은 나중에 한번은 꼭 가보고 싶네요
26.05.13 10:32

(IP보기클릭)114.202.***.***

BEST
닭갈비, 갈비, 참외 비주얼 정말 신기하네요 닭갈비는 크기가 얼마나 될지 궁금해요 ㅎㅎ
26.05.13 10:38

(IP보기클릭)1.232.***.***

메뉴들이 알고 있는 외형이랑 다르니 신기합니다
26.05.13 11:26

(IP보기클릭)1.224.***.***

계속 보니까 매번 메뉴가 바뀌는건가요?
26.05.13 11:29

(IP보기클릭)172.225.***.***

nintendo
보통 미슐랭은 메뉴가 조금씩은 바뀐다고 알고있음 | 26.05.13 13:59 | |

(IP보기클릭)221.138.***.***

BEST nintendo
보통 계절별로 바뀌는데 손종원 셰프 다이닝은 동일 시즌에 점심 저녁 다 먹어보고 다시 방문하면 아예 메뉴를 새로 짜서해주세요 | 26.05.13 20:11 | |

(IP보기클릭)112.187.***.***

공허의 금새록
변주를 준다는게 신기하네여 | 26.05.22 08:15 | |

(IP보기클릭)218.145.***.***

다 대박이지만 이중에서 가장 눈길이 가는 건 캐비어~ +_+
26.05.13 11:47

(IP보기클릭)220.85.***.***

LCH
캐비어, 트러플은 파인 다이닝에서 너무 남발하는 재료라 차라리 제철 신선 재료를 잘 살리는게 더 나은거 같기도해요 ㅎㅎ 뭐 개취겠지만요 | 26.05.13 12:07 | |

(IP보기클릭)218.51.***.***

trowazero
+@ 한국 다이닝은 메인은 무조건 한우 원툴임..아무리 선호도가 높다고해도 한우를 벗어날 시도조차안함 해외 다이닝에비해 메인요리가 너무 폭이좁음 식재료가. (한우 닭 오리 양 돼지...여기서 크게안벗어나는..) | 26.05.13 21:10 | |

(IP보기클릭)121.132.***.***

비주얼이 오우야.. 괜히 파인다이닝이 아니구만요
26.05.13 12:32

(IP보기클릭)112.216.***.***

이번 생 안에 갈 수 있을까 ㅠㅠ
26.05.13 12:54

(IP보기클릭)180.228.***.***

손종원 쉐프님은 방송보다 실물이 더 잘생기심
26.05.13 17:09

(IP보기클릭)218.51.***.***

두릅튀김 쥐기네..
26.05.13 21:09

(IP보기클릭)121.182.***.***

이런 대단한 쉐프가 김풍 작가에게 15분 요리 대결에서 졌다는데... 도대체 김풍 작가... 그는...
26.05.13 21:30

(IP보기클릭)223.38.***.***

파스닙 진짜 맛있는 식재료죠. 생김새는 하얀 당근 같이 생겼어요. 가격은 당근이랑 비교하면 안되지만 ㅠㅠ 엽산이 풍부하고 달달하고 아작하고 구운 파스님으로 샐러드 해먹으면 얼마나 마싯게요 !
26.05.14 09:23

(IP보기클릭)124.52.***.***

하나같이 전부 먹어보고 싶은 비쥬얼 덕분에 눈 호강하고 갑니다 ㅎㅎ
26.05.14 16:59

(IP보기클릭)211.196.***.***

진짜 자주 가시네요 대단 ㅎㅎ
26.05.18 21:38

(IP보기클릭)118.235.***.***

가고싶지만 예약의 허들이 너무 높은 그곳.. ㅠ
26.05.21 16:21

(IP보기클릭)223.39.***.***

어? 탱크 데이 계열사네
26.05.21 20:05

(IP보기클릭)222.120.***.***

오데뜨랑 콜라보레이션이나 빨리 했으면 좋겠다는
26.05.22 01:29

(IP보기클릭)211.108.***.***

이타닉 가든 글 제목만 봐도 이젠 누가 갔는지 예상하게 됨. 나만 빼고 부자웹...ㅠㅠ
26.05.22 11:09


1
 댓글




목록 | 이전글 | 다음글
X